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위 존나 타는 서울러 오늘 하루종일 밖에 있어야 되는데 트렌치코트





참고로 어제는 반팔 입었음ㅜㅜ 6시부턴 좀 추웠어 긴 블라우스에 퇴근하고 가는거라.. 트렌치 코트 차림이야 ㅠㅠㅠ 괜찮을까 긴 블라우스에 가을에 트렌치코드 잘어울리는 분들 멋집니다^^ 가디건 입고 옴 ㅡㅡ 내 트렌치코트 ㅜ 퇴근하고 가는거라.. 트렌치 코트 차림이야 ㅠㅠㅠ 괜찮을까 네이비색 트렌치코트 너무

집회현장 - 지금 바로 옆에 한겨례 여기자 2명이 있네요 ㅇㅋㅌ 오늘 트렌치코트 더움? 송강호 부다페스트나 모스크바 이런쪽 어울려 ㅋㅋㅋㅋㅋㅋㅋ 트렌치코트 어둡고 살짝 두꺼운데 트렌치코트 샀는데 전체적으로 너무 크면 더위 존나 타는 서울러 오늘 하루종일 밖에 있어야 되는데 트렌치코트 챙길?말? ㅇㅋㅌ 오늘 살색스타킹에 트렌치코트 어때? 설리 빈소 가려고하는데.. ㅇㅋㅌ 오늘 살색스타킹에 트렌치코트 어때? 트렌치코트

리본 이쁘게묶는법 아 오늘 트렌치코트 입으려고 했는데 깜빡했다 올해 코트 한번 입음 설리 빈소 가려고하는데.. 트렌츠코트의 계절이 점점 짧아지네요 같은 한겨레인지 모르겠으나.남기자1 여기자2 (이분들은.한겨례 라는 명찰확인) 이 있네요 집회 가운데 앉아 3명 모두 열심히.노트북으로 기사를.작성하고 있슺니다 뭐라고 쓰고 있는지 뒤로 가서 좀 보고 싶네요 ㅋ 그나저나 왜 기자들의 패션룩은 늘 저렇게나 한결 같을까요 여기자 1 - 베이지.트렌치 코트 여기자 2 - 청바지에 후줄군한

흰티 남기자 - 면바지에 푸른계열 셔츠 더위잘타는뎅 왜지? 그냥 트렌치코트 입고 다리 건너 스산하게 걸어가는 모습이 자꾸 상상됨 12월 첫째주 결혼식에 어떨까? 코트가 있긴한데 있는 옷 활용해서 입으려니까 저 트렌치가 베스트 같아서ㅠ 제목 그대로 트렌치코트를 샀는데 소매며 품이며 전체적으로 정사이즈보다 크다고 느껴지면 수선집에 가서 줄여달라고 해야하나? 이미 택도 떼어버려서 교환걸기도 좀 그렇고 맘먹고 산거 잘입고다니고 싶은데 넘 큰게 와버리니 속상해죽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