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 한국음식 대놓고 비하하는 고든램지ㅋ.jpg 고든램지의 붕어빵 평가 영양사 눈물...공포의 고딩 램지

어쩌고 타는 호텔 있는데 호텔 이름 까먹음;;; 아무튼 거기 갔는데 나는 놀이기구 못 타서 어차피 안 탔지만 친구가 하나도 안 무섭다고 함 여기서 야경 보는 야경도 존나 예쁘더라 8일 스카이다이빙 함





고소공포증 심한데 올라갈 때만 싫고 떨어지는 건 짜릿했다 직원 언니가 한국 혼혈이었는데 머리가 금발이었다 그래서 한국인인 엄마가 자기 낳고 얘는 내 애기 아니야 이랬다고 농담함 또 뭐 했는지 모르겠네... 이 날은 그냥 호텔에서 노닥거린 듯? 내일 뭐할까 찾다가 급하게 캐년 투어 예약함 9일 예약하고 한 네 시간 자고





이거 먹힘ㅋ 근데 님 이거 먹히네요 전나 끌림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전나 이상한데 그래도 맛있대 ㅋㅋㅋㅋㅋ 저는 예스입니다 이거야말로 마스터셰프 다운거네여 나도 ㅇㅋ임 앜ㅋㅋㅋㅋㅋ 넘 좋음ㅋㅋㅋㅋ 그레이엄 엘리엇도 ㅇㅋ를 해서





온 미국여행인데 도시가 도시인지라 어후~ 눈을 어디다 둬야할지 ㅋㅋ 고든램지 버거 먹으러 매장찾다가 못찾아 기운다 빠지고 막상 찾으니 줄이 ㅠ 가격이 좀 비싼데 고기 굽기도 선택하고 감튀가 엄청 많으니 두분이서 가셔도 감튀는 하나만 시키세요 ㅋㅋ 마지막 호텔 x컨트리 탑리스





이동해서 문 닫을 때 내려옴 야간개장 날이라 10시까지 했나 그럴 거임 야경 너무 이쁘더라 오다가 할리우드에서 저녁 먹고 숙소로 걸어옴 3일 마이트립닷컴인가 거기서 짐 맡겨주는 서비스 만원이라그래서 두 명 결제했더니 카톡으로 수수료가 100달러랬나 이래서 돌았나 싶어서 그냥 안 하고 구글에서





그 어디냐 미 해군 함정 있고 유명한 키스하는 동상 있는 거기 갔다가 별 거 없어서 실망하고 야구장 가서 샌디에고 파드레스 야구 봄 경기장에 강남 스타일이랑 방탄 노래 나오는 거 들으면서 국뽕 맞음 올드타운 또 가서 치미창가 먹음



3대는 정말 질리게 봅니다. 아주 재미있을 JDM들도 많이 보이구요 ㅎㅎ 국산차 게시판이니 국산차 목격담도 좀 풀어보자면 국산차(미국 가면 수입차죠?ㅋㅋ)는 정말 많이 보입니다. 현대 기아차 차종을 불문하고 길거리에 눈만 돌리면 있을정도로 보이더군요.... 팰리세이드도 몇대 봤구요 너무 많은 싼타페... 투싼



정신을 못차리겠는지 한번 더 먹어보는 바스티아니치 ....... 팝콘은 절대 랍스타랑 같이 내놓으면 안 되는거야 전나 안된다고 긴장한 목수아조씨 ㅠㅠ 팝콘과 랍스타... 붙여놓고 읽기도 이상함여 근데 전나



앞치마를 받는 조니-비 요리사가 나가고 다들 이 상식적으로 불가능한 요리를 다시한번 시도하기위해 우루루 몰려듬ㅋㅋㅋ 이게 왜 맛있는거지 계속 먹게되네;; 어째서 이게 맛있는거지????? 9월 마지막주에 미루고 미뤘던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원래 일본 가려고



수 있을 것이다 등등.. 아침부터 정말 심란한 뉴스네요. 왜 국내 인터넷 뉴스에서는 손흥민 버릇 고쳐야 한다, 요즘 폼도 안좋은데 잘됐다 (이 분은 최근 토트넘 경기를 보기는 한 건지)이런 비난성 댓글만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1. As an Arsenal f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