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봄비모닝 ღ˘⌣˘ღ 오늘 수비모음 보는데 하나하나 레전드라 헛웃음 나옴ㅋㅋ 8-9kg

값이기 때문에, 실제와는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기 ▲ 이렇게 해서, QHD 해상도를 지원하는 IPS 패널 모니터, 32QK500C를 살펴봤습니다. 해당 모니터는, 144Hz 이상의 고 주사율 모니터는 아니지만, QHD 해상도의 모니터이기



대한 메모리 기능 on/off 없음 - 카메라 망원렌즈로 최대줌 땡겨서 사용시 천천히 위아래 이동하다보면 갑자기 화면 순간이동함 - 와이파이가 집밖을 나가면 자동으로 꺼지고 들어오면 켜지는 자동기능 없음(갤럭시 s7에서 편하게 쓰던기능) ->자동 와이파이 기능은 설정 -> 잠금화면 및



바닥에 놓은거처럼 크고 저음도 쫀득하더라구요 링케 케이스 벗기면 사알짝 음량이 줄어들구요 현재 붐박스 스피커는 하단스피커 + 폰 중앙에서 통울림인데 다음 버전은 상단 스피커 + 하단 스피커 + 폰 중앙에서 통울림으로 해주면 더 좋을듯 하더라구요 위에도 적었지만 수화부는 그냥 좀 소리나오는 구멍으로 만들어줬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이상한곳에



결과 몇 가지 새로운 정보가 나왔다. 무게면에서 각 에어팟 프로 유닛은 5.4 g로 나타나며, 이는 이전 버전 에어팟 이어버드보다 3분의 1 더 무겁다. 새로운 충전 케이스는 또한 45.6g의 무게로 기존 에어팟 케이스 38g보다 무거워졌다.





느낌 약간 적어서 고퀄 mmd느낌 좀 난다 해야하나 약간 고무처럼 말랑한 느낌이라 해야하나 뭐라해야하나.... 딴겜들은 텍스쳐를 건조하게 칠하니까 카툰렌더링 느낌 빡! 빡! 한데 좀 더 그 느낌이 덜한거 같음 3d의 번들한 느낌이 약간 남아있는거 같다



할맛이 날까요? 여기에 끝내주는 파티양학까지 있으면 쿼드 스코어까지 심심치 않게 나옵니다. 이렇게 이기는 편에 있으면 재미있을까요? 아니요 재미없습니다. 개내들끼리 실컷 양학하고 끝나면 방폭되고 다른방 가면 비슷하고 무한 반복입니다. 여기에 아시아 서버에 사람이 별로 없는지 아까 그 사람이 또 매칭



이벤트까지 받으며 10월 10일 올레티비모바일을 씨리얼로 리뉴얼 하겠다더니.. 지금보니 이벤트 페이지도 막혀있고 사전예약 이벤트 공지도 안보이고 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공지도 없이 리뉴얼이 이렇게 되나요 ㅋㅋㅋㅋ 덬들 정서를위해 짤은 안가져왔어 하나같이 병신파티라 빡친걸 넘어 웃길지경ㅋ 요즘 미군은 정비 모습을 유투브로 올리는게 취미가 되었나봅니다. F-22정비하는것도 나오더니 이제는





좋겠습니다 차기작인 v60, g9 기대할게요 ... 근디 오늘 노트10 보고왔는데 진짜 보고나서... 와......배젤 얇기가 넘사벽이더란...ㄷㄷㄷㄷ 그래도 저는 사랑해요 LG 화이팅! iFixit는 오늘 새로운 249달러의 에어팟 프로를 분해했으며, 이전 에어팟 두 버전과 동일한 수리 용이성 점수인 0를 부여했다. 분해



시간에는, 27인치의 FHD 해상도 제품인, 27ML600S를 리뷰했었는데요. 오늘은, 32인치의 QHD 해상도로 출시된, IPS 패널의 32QK500C 제품을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75Hz의 주사율을 지원하며, 5ms(GtG) 응답속도, AMD의 프리싱크를 공식 지원하는 제품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IPS 패널의 QHD 해상도 모니터를 만나 볼 수 있는 QHD 가성비





오전 가족들과 포근하게 보낸뒤 오후에는 중국 광저후에서 2시간 정도 보낸뒤 곧바로 호주로 출장가야합니다. 화욜에 입국후 부산으로 곧바로 갈듯합니다. 지금 이시간부터 좀비모드로 뻗어야겠습니다. ㅠㅠ 사진은 말안듣는 초딩 아들 오늘 모습입니다. 조금씩이라도 십시일반 회비모아주세요~시사타파님이 집회비용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