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씨벌새끼덜아ㄱㄷㅋ 벌새 지후 찐급식모먼트 나올 때 진짜 너무

호로 자슥들편을 들고 멀정한사람 병신취급하냐 이 씨벌렬의작식아! 확 씨벌새키들 뱃대지를 낫으로그서불고 눈구녁을 쇠젓가락으로 쑤셔버리고싶네 개후리샹렬의새키들아! 일베 너말여 이 씨벌새끼야! 어디서 눈구녁을부라려 씨벌색히야! 마지막으로 그놈의 혓바닥을 가위로 삭둑삭둑 썰어버리고싶네 씨벌 새끼들아! 주어는없고 일베벌레 라





감성이 떠오르고 있으니 그리고 영화 배경자체가 과거의 중요한 시점을 달리고 있으니.. 그거 때문에 자연스럽게 언급될수밖에 없는 부분이고 영화자체는 엄청 묵직해요. 뿌리가 엄청 깊고 단단한 힘있는 억새풀이 바람이 슝슝~ 휘날리는 듯한 영화랄까요 ㅋㅋ 먼소린지?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151579/453ec75e5bf37b.jpg?w=780&h=30000

공유, 정유미, 마동석 등 배우들이 뛰고 있는 ‘부산행’(2016년) 포스터는 해외로 가면서 폐허가 된 부산역 전경으로 바뀌었다. 변화는 상대적으로 창작의 자율성이 보장된 다양성 영화들로부터 시작됐다. “요샌 굿즈로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소장 욕구를 자극해야 한다”는 최지웅 프로파간다 실장의 말처럼,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의 포스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여전히 잘 먹힌다.



개봉한 영화들은 배우 얼굴을 클로즈업한 ‘얼굴빵’ 포스터가 유독 많았다. 배우 인지도에서 오는 티켓파워나 소속사, 배급사, 제작사 등 논의 과정에서 “직관적인 이해가 중요시됐기 때문”이다. 공유, 정유미, 마동석 등 배우들이 뛰고 있는



신인남우, 여우상의 후보를 해부했다. ▶ 공명, 김성철, 박해수, 박형식, 정해인…코미디부터 멜로까지 씹어 삼킨 대세 가장 먼저 올해 설날 연휴 개봉해 1626만 관객을 동원한 수사 코미디 영화 '극한직업'에서 최고의 발견으로 떠오른 주인공은 단연 공명(25)이다. 때로는 범인보다 위험한 열정 때문에 종종 마약반을 곤란하게 만드는 마약반 막내 재훈으로





파국으로 이끈 주인공이다. 박소담은 '구관'이다. 제37회 청룡영화상에서 '검은 사제들'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했다. '구관이 명관'이 될지, 이정은이 첫 영예를 누릴지 '기생충'은 상상만으로 행복하다. 2014년 '타자 : 신의 손'으로 제35회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에 도전한 이하늬(36)는 '극한직업'으로 두 번째 노미네이트 되며 수상을 노린다. 이하늬는



되고 싶다"고 했다. 해외 진출에 대한 바람도 밝혔다. "꼭 할리우드가 아니더라도 유럽, 남미든 좋은 기회가 있으면 작품을 해보고 싶습니다. 거기에서도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거든요." 류준열은 '타짜' '암살' '도둑들' 등을 연출한 최동훈



수가 없어 이렇게는 이름 새겼다고 본다 박정희란 애 뭐하는 애에요? 재벌새끼들이 그렇게 좋아한다던데 한국 사회에 재벌 새끼들을 탄생시킨 애가 박정희라는 말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인가요? 뿌리 뽑아야 할 재벌 체제를 만들어준 애가 바로 박정희라는 애인가요? ㅇㅇㅋㅋㅋㅋㅋㅋ 시벌새끼야 이게 니가 바라던 게시판 꼬라지냐? -_-) 기사뜸ㅋㅋㅋ시벌새끼들ㅋㅋㅋㅋㅋㅋ 표



배우 류준열이 레드카펫에 등장하자 팬들은 일제히 환호성을 질렀다. 아시아 팬도 많았지만, 영국 관객도 앞다퉈 카메라를 눌러댔다. 개막작 '엑시트'(이상근 감독)가 상영될 때는 관객들 호응이 더 뜨거웠다. '엑시트'는 두 청춘남녀가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과정을 그린 코믹



신인배우상을 받은 류준열과 박지후. 무대에 선 류준열은 수상 후 "지난해 영국을 여행할 때 이곳에 서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꿈이 빨리 이뤄져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지후는 "가슴이 벅차고 수상이 믿기지 않는다"며 "영화 '벌새'를 찍은 이후 선물 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오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