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수현 상대역 백진희도 괜찮을것같지않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1231768979 무명의 더쿠 |

신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미지 크게 보기 안재홍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한국일보 DB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안재홍이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 전망이다. 6일 오후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은 본지에



우리나라 고속도로 휴게소가 엄청 많고 거기다 특산물을 활용해서 휴게소 음식을 만든다는 컨셉이니 공익적인 목적이고.. 그리고 백종원이 나오니. 게다가 맛도 없이 돈아까운 휴게소 음식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으니.. 다만 고구마가 없을 것 같은게 단점;; 출연진을 그 지역 출신인 사람을 게스트로 하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왠지 박재범 백진희는 안나올 것



[단독] 안재홍, 이상윤X김태리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行 '유력' [단독] 안재홍, 이상윤X김태리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行 ‘유력’ [단독] 안재홍, 이상윤X김태리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行 '유력' 백진희 배민에서 1300만원 씀ㅋㅋㅋㅋ 김수현 상대역 백진희도 괜찮을것같지않음?ㅋㅋㅋㅋ 그뭐냐 박서준 백진희 나온 주드도 개썅후회남이었음 백진희는 요즘 뭐하지 김수현 상대역 백진희도 괜찮을것같지않음?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4:11 |

"새 소속사를 물색 중이던 안재홍이 제이와이드컴퍼니로 이적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며 "긍정적 논의를 거쳤으며, 차주 전속계약 여부가 확정된다"고 밝혔다. 제이와이드컴퍼니에는 배우 이상윤·이보영·김소연·강예원·김태리·백진희·최다니엘·배종옥·천호진·조달환 등이 소속돼있다. 최근 안재홍과 JTBC '멜로가 체질'에서 호흡을 맞춘 전여빈도 이 회사 소속이다. 안재홍은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많은

소속사들이 그에게 러브콜을 보냈으나, 현재 제이와이드컴퍼니 이적이 유력시되고 있다. 한편 안재홍은 지난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김정봉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걷기왕' '위대한 소원' '굿바이 싱글' '임금님의 사건수첩' '소공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제2회 들꽃영화상 남우주연상, KBS

받고 있는 배우 안재홍이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 전망이다. 6일 오후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은 본지에 "새 소속사를 물색 중이던 안재홍이 제이와이드컴퍼니로 이적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며 "긍정적 논의를 거쳤으며, 차주 전속계약 여부가 확정된다"고 밝혔다.

영화 '구경'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김정봉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걷기왕' '위대한 소원' '굿바이 싱글' '임금님의 사건수첩' '소공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제2회 들꽃영화상 남우주연상, KBS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

제이와이드컴퍼니에는 배우 이상윤·이보영·김소연·강예원·김태리·백진희·최다니엘·배종옥·천호진·조달환 등이 소속돼있다. 최근 안재홍과 JTBC '멜로가 체질'에서 호흡을 맞춘 전여빈도 이 회사 소속이다. 안재홍은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많은 소속사들이 그에게 러브콜을 보냈으나, 현재 제이와이드컴퍼니 이적이 유력시되고 있다. 한편 안재홍은 지난 2009년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존웃ㅋㅋㅋㅋㅋ 많이도 시켜먹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 하얗고 예민해보여서 잘어울린다 이것도 미쳐달리다 중간에 산타서 놓음 이때도 박서준 썅놈짓할때마다 처돌이 대거생성했었음 열일하더니 휴식기 기네 ;; 정말 저렇게까지 싫어하는구나.. 괜히 배우들 고생시키지 말고.. 백진희, 윤현민한테 사과까지 했다면서 그뒤로 변한게 없어

조회 수 0 하얗고 예민해보여서 잘어울린다 1. 무명의 더쿠 14:12 ㅈㄴ 싫어 그런 의미로 김순옥은 진짜 대놓고 악역인 주인공인 드라마만 쓰자 맛남의 광장 정규편성 가지 않을까요? 이미지 크게 보기 안재홍이 새 소속사를 찾았다. 한국일보 DB 친근한 이미지로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