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ck 팀들 다 좋은 내가 바라는 것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좋은 팀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긴장감을 늦추지 않았다. 대표팀 주장 신송훈도 “(멕시코는)빠르고 저돌적이다. 우리팀과 플레이스타일이 비슷해서 재미있는 경기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김정수호는 멕시코전을 앞두고 마지막 준비를 하고 있다. 물러설 곳도 없다. 김 감독은



행운은 한국 쪽으로 따랐다. 골키퍼 맞은 공은 최민서에게 연결됐고 그가 시도한 오른발 슈팅이 골대 안으로 빨려 들어갔다. 앙골라는 실점 후 치열한 반격을 펼쳤지만 만회골을 기록하지 못한 채 전반을 마쳤다. 후반서도 상황은 크게 다르지 않았다. 지루한 공방전이 이어졌다. 앙골라가 치열한 공격을



얻었네요 내년에도 남고 두산이 우승한다면 반지의 제왕이 될지도 ;; 코치님 가지마세요... 너구리에게 가르침을 좀 주십쇼ㅠㅠㅠ 자기가 담원했으면 더 잘했다 이런식으로말한거 팩트? 만약 사실이라면 점점 뭐하는짓이지 하게되는데 김정수도 쌍욕했겠지... [OSEN=우충원 기자] 최민서가 결승골을 터트린 한국이 앙골라를 넘고 U-17 월드컵 8강 진출에 성공했다. 김정수 감독이 이끄는 17세 이하(U-17) 축구대표팀은



강력한 슈팅으로 득점, 1-0으로 앞섰다. 전방부터 많은 움직임을 통해 칠레를 압박하던 한국은 전반 29분 추가골을 뽑아냈다. 홍성욱이 크로스바 맞고 튀어 나온 볼을 헤더 슈팅으로 득점, 2-0으로 달아났다. 기선제압에 성공한 한국은 부담없이 경기를 펼쳤다. 방심으로 실점을 허용했지만 큰 문제는 아니었다. 전반 41분 칠레는 오로스가 골을 기록하며 한



日 언론 신속 보도 '韓 U-17, 10년 만에 8강 진출' 김정수가 인터뷰에서 말한게 구체적으로 막세트 밴픽이랑 관련이있는건진 모르겠지만 담원 김정수코치 " 선수들이 긴장을 너무 많이한다.. 이대로라면 대회 끝날때까지 스크림 기량이 나올수 없을지도.. 선수들이 무대를 극복해야한다 "



멕시코는 7일 오전 4시30분 격돌한다. 김가을 기자 epi17@sportschosun.com 관련이 있든 없든 존나 개오바긴 했음 4세트 탑 이렐 미드 케일 서폿 오른....... 누가봐도 꼬여서 망한 밴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림 기량이 나오지 않고 있어요. 우리에게는 지금 시간이 필요한



선수들에게 해주고 싶다. 남은 경기들 잘 준비해서 경기에 임하겠다"라고 힘주어 각오를 다졌다. 관련이 있든 없든 존나 개오바긴 했음 4세트 탑 이렐 미드 케일 서폿 오른....... 누가봐도 꼬여서 망한 밴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까지 거의 롤드컵 진출->다른팀 이적 이 수순 아니었나? 담원 그래도

6일(한국시간) 브라질 고이아니아의 올림피코 스타디움에서 열린 앙골라와의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17 월드컵 16강전에서 1-0으로 승리했다. 한국은 전반전 33분 최민서가 상대 실수를 놓치지 않고 선제골을 넣었고 실점을 허용하지 않으며 승리를 거뒀다. 전반부터 치열한 중원 싸움을 펼친 한국과 앙골라는 좀처럼 슈팅 기회를 만들지 못했다. 한국과

13일 오후(이하 한국시간) 독일 베를린 베르티 뮤직홀에서 벌어진 '2019 LOL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2일차 D조 ahq와 경기서 '너구리' 장하권과 '쇼메이커' 허수가 활약하면서 27분만에 완승을 거뒀다. 경기 후 OSEN과 전화 인터뷰에서 담원 김정수 코치는 긴장감으로 무거워진 선수들의 경기 흐름을 먼저 언급했다. 승리했으나, 아쉬움이 가득했다. "승리했지만 담담하다.

원더가 픽을 속이는데 성공한다면 특유의 유연함으로 게임을 풀어나갈 것이고 실패한다면 크게 질 것이다. 너구리는 더샤이, 원더 본인보다도 뒤가 없는 스타일인데 안정감 있게 버텨야 하는 상황이 오면 분명 고통스러울 것이다. 그리핀과의 타이브레이커에서 G2는 재앙수준의 밴픽을 했다. 상대가 쓴 픽 3개를 가져오고선 조이와 카시오페아를 뽑았다? 자칸 오른 상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