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영자의 명언 이영자도 놀란 라면먹는 여대생... [정보] 이영자 추천 맛집 이영자 추천 맛집.jpg

스몰토크 장인인줄;; 날씨얘기-학교얘기-직업-애인유무-근황-평소 스케쥴을 물흐르들이 물어보심 그리고 무슨 검사지 몇장 주시면서 작성하면서 의사쌤이랑 얘기함 왜 우울한거 같냐 그래서 그러게요 전 그걸 모르겠어요 이유없이 우울해요라고 했어 내가 병원에 오기 힘들었던 이유중에 하나가 우울하고 눈물이 나는데 이유가 없었거든 근데 선생님이 그래서 병이라고 하는데 이때부터 눈물나올거같았는데 처음보는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 독립운동가 '안창호'(이상 1.2%), 현직 대통령 '문재인'(1.1%),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1.0%) 등이다. ● 응답자 특성표 아래 응답자 특성표의 조사완료 사례수는 실제 응답 완료한 인원, 가중값 적용 사례수는 2019년 1월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인구 기준 지역/성/연령별 셀 가중 처리 후





2014년 선호 기업인 1~3위는 이건희-정주영-이병철 순이었는데, 이번에는 정주영-이건희-이재용 순으로 바뀌었다. 특히 2001년 작고한 정주영 회장 선호도가 2004년 15%, 2014년 20%, 2019년 24%로 상승해 여전히 그의 리더십을 그리워하는 사람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





제가 세번째인건지.. 속으로 이러면 나가린데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곤 평페달에 무시무시하게 발사하시는 카라님과 빵님인가요? 덩치 좋으신 분 빤 기억밖에 없습니다.. 제가 못 따라가고 떨어지니까 일부러 마지막에 저 기다려 주신다고 살짝 속도 놔주신 카라님과 같이 가려는데 그 순간



있는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번 조사에서는 8개 분야별 좋아하는 사람과 존경하는 인물을 알아봤는데요, 이는 한국갤럽이 2005년부터 매년 말 발표하고 있는 '올해를 빛낸 인물'과는 다릅니다. '올해의 인물'은 '그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한 사람'을 최대 두 명까지(가수는 세 명까지) 집계한 것이며, 이번 조사는 '생존 여부와 상관없이 가장



한 네다섯번 제 닉을 물어보는것도 비..비슷 아무튼..저같은 초보도 크리안님 벙 나오면 잘 챙겨 주셔서 완주 할 수 있으니 다들 많이 나오세요 ㅎㅎ 나만 죽을 수 없.. 그럼 다음 안장 위에서 또 뵙겠습니다..ㅎㅎ 크리안님 정산 늦어서 죄송합니다 어제 이체실행을 안누르고 보냈다고 생각하고 창을 꺼버렸어요..죄송.. 요즘 이영자 광고도 하고



연령별 선호도를 보면 정주영은 고연령일수록(10대 8%; 60대+ 36%), 이재용은 10·20대(10%)에서 상대적으로 높았다. ● 한국인이 가장 존경하는 인물은 2014년에 이어 2019년에도 이순신(14%) - 그다음은 세종대왕(11%), 노무현·박정희·김구(이상 5%), 정주영·유관순·김대중·반기문(이상 3%) 순 전국(제주 제외) 만





66%를 차지했다. 그다음은 '문재인'(9%), '박근혜'(3%), '김영삼'(1.9%), '이승만', '전두환'(이상 0.9%), '이명박'(0.5%), '노태우'(0.2%) 순이었다. 열 명 중 두 명(18%)은 특별히 좋아하는 대통령이 없다고 답했는데, 저연령일수록 그런 사람이 많았다. * 노무현 대통령 선호도는 10대에서 30%,





곡만으로 반짝인기를 누리기보다 장기간 꾸준히 자신의 노래 세계를 일궈온 가수들이 많았다. * 좋아하는 가수 상위 10위 안에서 활동 기간이 가장 짧은 가수는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 그다음은 방탄소년단(2013년), 아이유(2008년), 홍진영(2007년) 순이며



쉬면서 갈거야라고 하는걸 들어서 아 거기만 오픈이구나 나도 거기서 힘내야지는 꿈 하고 또 출발 드디어 제방도로라고 하나요 군사도로라고 하나요 거기 도착해서 오픈 신호가 떨어지고.. 전 돼지라 그런가 선두에서 바람을 맞으면 속도가 너무 느려지는 경우가 많아서 선두를 잘 안서고 피만 빠는데... 왜 출발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