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올콘) 성시경(소극장 서울, 연말실체), 김동률(세종문화회관), 아이유(체조) 감 성시경 -

후다닭 42. 가장 비싼 닭은?



편리했습니다. 마이크가 4개다 보니 인식률이 확실히 높아지긴 했는데 음악 소리가 클 때는 소리를 질러야 하고 인식률이 떨어지는 점은 마이크 갯수와 큰 차이가 없어 보이더군요. 누구미니와 또 다른 차이점이 있다면 음악 재생을 할 때 곡명을 말하지 않고 바로 재생한다는 점인데요. 무슨 곡인지 누구





생각했는데 라이브로 들으니 (물론 TV로 들은 라이브인걸 감안해야지만..) 다르더라고요 진짜.. 제가 좋아하는 음색을 가진 가수, 성시경의 노래를 공연장에서 라이브로 들었을때 ‘와.... 미쳤다 진짜..’ 하고 탄식이 절로나왔었는데 그런 비슷한 감정이 들엇었습니다 ㅎㅎ 여튼 결론은 노래 잘하는 사람은





끌어들여 ㅋㅋ 역시나 1.7억 초대박 커버영상 만들어짐 빅토리어스 끌어들여 ㅋㅋ 어디선가 들어본 기억이 있는 마룬파이브 커버영상 뚝딱 이렇게 커트는 커버곡 냈다하면 초대박을 터뜨리는 구독자 1250만명의 유튜버가 되었고, 아직도 열일하고 있음 (2일 전 영상) 참고로 커트는



이 형은 저보다 1학번 위 선배인데... 당시 교내 학회 동아리 할때 꽤 열심히 하셨어요. 사회 문제에 관심도 많고 의사 말고 법조계에 가셔서 일해도 적성에 잘 맞을 겁니다. 이 형과는 참 재미있는 썰이 많은데.... 지금 잘 살고 있나 모르겠네요. 이 학번 동기 형들중에





어떤지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도록하겠습니다. 공격시에 발생하는 overload는 제가 지난 글에서 말씀을 드렸던 것과 같이 아래 캡쳐처럼 항상 하프스페이스에 전진된 메짤라가 있는 대형을 썼습니다. 메짤라에게 공격기회가 많이 나오는 대형이며, 이건 지난 글 보시면 더 설명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 CLIEN ) 따라서



휘날리는 듯한 영화랄까요 ㅋㅋ 먼소린지? ㅋㅋ 어쨋든 정말 몰입감 있는 영화에요. 밀도가 높은 영화... 영화에서 살짝 살짝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는데 영화 대사 중에도 ‘세상엔 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나기도 해’





후후후(who who who) 95. 요리사의 웃음소리는?



대하드라마 81. 딸기가 회사에서 짤리면?





보냈다. 이후 성시경·유해진· 김승우 등이 두 번째 시즌에 출연했지만 2년을 채우지 못 하고 폐지됐다. 시즌3는 故김주혁을 비롯해 김준호·데프콘·윤시윤 등이 출연해 순항을 이어오다 지난 3월 정준영의 '버닝썬 게이트' 논란이 터지며 급하게 마무리됐다. 이후 9개월여만에 새로운 시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