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FL] 한국인 키커 구영회 선수 - NFC Special

확정되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 참, 오늘 새벽에 막 키커가 교체되었습니다. 전설적인 선수였던 노장 맷 브라이언트가 물러나고 한국계 키커 구영회가 주전으로 발탁되었습니다. 키커쿠는 차저스에서 죽쒀서 잘리긴 했지만 지금은 없어진 AAF에서 최초 득점을 기록하고 100%의 킥 성공률을 기록하는



팀이지만, 남은 스케줄도 참담하고 무엇보다 트루비스키가 각성하느니 저희집 강아지 아침이가 지금부터 공 던지는 법을 배우는게 빠르다고 생각 될 지경입니다. 요즘 베어스 사무실엔 자기가 쿼터백 하겠다는 지원서가 매일 수십통씩 날아온대요......ㅠㅠ 너임마 힘 내라 구라비스ㅋ..아니 트루비스키!! South 1.





잡아줘라! 하는 바람이었던거죠. 그런데..... (브리스가 5주 쉬고 돌아온 건 그렇다 치고)브릿지워터는 모든 경기를 승리로 이끕니다. 알빈 카마라라는 정말 뱀 같이 잘 하는 러닝백과 뭔 공만 던졌다 하면 손에 끈끈이 주걱 붙여놓은 것 처럼 잡아제끼는 리그 1위 와이드 리시버 마이클 토마스가 있으니 가능한 일이었지만,





커리가 팀을 사려고 시도중인데 쉽진 않을거에요. 워낙 비싸서... 3. 탬파 베이 버커니어스 어제 언급한 벵갈스와 더불어 아마 가장 인기가 없는 팀일 것 같습니다. 이 팀을 강렬하게 소개하려면 이게 제일 좋을 것 같네요. 맨유와 구단주가

풋볼팀이 얼마나 망가질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팀이네요. 세 손가락 안에 드는 와이드 리시버인 훌리오 존스도 찰떡같이 공을 받아 제낍니다. 하지만 러싱 공격 자체가 아예 되지 않고 수비는 리그 최하위 수준에 머물러 있으니 아무것도 하지

야드 1위를 차지하고 최근 두 경기를 승리로 가져가며 나아진 모습을 보이고는 있는데 남은 스케줄이 호락호락하진 않네요. 지구 1위는 많이 힘들 것 같고 와일드 카드를 노려야 하는데, 적어도 5승은 해야 어느정도 비벼볼만 할거란 말이죠. 근데 쉽게 이길걸로 보이는 경기는 3경기밖에 없어서... 온 몸 비틀기를 좀 해야 할 것

공격 라인등은 단점이지만 젊은 감독인 킹스버리와 함께 향후가 더 기대되는 팀이 되었습니다. 살아있는 전설인 래리 피츠제럴드도 올 해 새로운 리시빙 기록을 써 가며 선전해 주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무시당하지만 굉장히 좋은 수비수인 엣지러셔 챈들러 존슨도 건재합니다. ....는 거기까지입니다. 올 시즌은 더 뭘 기대할게 없네요 ㅠㅠ...

하며 초반 분위기도 좋았지만, 세인츠-패커스(심지어 세인츠는 후보 쿼터백인 브릿지워터가 뛰었어요!)로 이어지는 슈퍼볼 컨덴더 원투펀치에 뭉개지며 체면을 구기더니 급기야는 리그 최하위 제츠에게 일격을 당하며 온 언론에게 가루가 되게 까였습니다. 카우보이스는 리그 전체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팀입니다. 그러다보니 관심도 가장 많죠.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내에 스타라고는 러닝백 세이콴 바클리 밖에 안 남았거든요. 다만 이 세이콴 바클리가 동 포지션의 다른 스타들과 달리 굉장히 성실하고 훌륭한 선수여서 보는 맛은 있네요. 실제 경기에서 혼자 눈에 띄기도 하구요. 플옵 진출이나 그런건 뭐.... End

많네요. 그 어느 때 보다 와일드 카드 경쟁이 치열해질 것 같습니다. East 1. 달라스 카우보이스 공홈에 기록된 순서대로 쓰다보니 동부지구를 가장 먼저 작성하게 되네요. 이글스에 팬심을 잠시 두려던 사람으로써, 참 부끄러운 지구입니다. AFC 남부와 NFC 북부, 서부를 생각하면 더더욱..... 아무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