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방터 돈까스집 근황 "이렇게하면 망해!" '골목식당' 백종원, 변화無 지짐이집에 '분노'

식사가 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클리앙 여러분 덕분에 곧 유튜브 구독자 천명이 될것같습니다 ! 많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구독눌러주시고 응원주신것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ㅎ 제가 이번주부터 해외출장이 잡혀 천명이 아직 안되었지만





시장이 아니고 터줏대감끼리 그리고 친한사람들끼리 인맥놀이 하는것 같아요. 여자친구하고도 항상 얘기하지만 빛이는거 다 갚으면 빨리 팔고 떠나자고 얘기했습니다. 가식적인 장사 그리고 가식적인 인맥놀이 이제 그만 해주었으면 합니다. 저는 연돈과 아무런



제발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어제 국수는 넘나 별로였던지라 메뉴 갯수 줄어든걸 보면 어느정도 솔루션 받은거 같던데 말입니다 ㅇㅅㅇ 일간 베스트 게시물 1골목식당 포방터 돈까스 집에 간 김희철 +75 216살 걸그룹 성희롱한 놈 근황 +58 3지드래곤의 알려진 역대 애마 라인업 +25 4티아라 지연의 어린시절과 현재 +18





하고 쓰레기봉지 가는것도 저희가 할께요~~~ 제발 이것만 지켜주세요 허름한 화장실 제발 아껴써주시고 세면대 물 또한 사용하셨으면 잠궈쥐면 감사하게습니다.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악플은 범죄맞고 나쁜거 맞다는 전제하에





작동에 이상이 있는듯해요.. 이제 골목식당 보다가 찾아본 옛날 팝송 백종원의 골목식당 피콜로 벌써 수요일이네요! 골목식당 퀵VOD로 보는데... 장동윤 “포방터시장 돈까스 연락왔지만 거절..정당히 먹고싶다 골목식당 국수하는데 이분 섭외가능할까요.jpg 골목식당 백종원이 왜 저런사람들 데리고 저러는지 골목식당 튀김덥밥집...느낌이 건물주같은 느낌... 골목식당 때문에





월세 내줄돈은 없으면서 여름에 도로길 한복판 토요장터라고 (문정이네 식당 라인부터 주막 라인까지)에 천막치고 장사합니다.천막구매하고 의자 구입하고 테이블 구입하고 집기 구입하고 등등 장사할돈은 있고 연돈 대깃실은 모르쇠하고 웃음밖에 안나오네요.(먹지마세요. 전 절대 안먹습니다 인근 주민들도 안먹습니다. 할아버지분들만 드십니다.) 1년에 가을시즌에 시장에서 하루 문닫고 아휴회가는데



위해서 시장에서 생각한다면 주변 대학교 자원봉사자(봉사시간이 중요하죠.) 아니면 외부 인력을 투입해서라도 장사 하게끔 도와줘야되는게 맞다고 합니다. 예산받은거에서 남은돈으로 인건비 쓰면 되는거고 상인에서 걷어들인돈으로 인건비 쓰면 되는거고 업체와 계약을 하면되는거라고 저는 이렇게 생각 합니다.(좋은 이미지를 보여준다면 당장 다음달부터 라도 제 월급 받는거에서 상인회비 납부하는걸 약속합니다.)연돈 사장님가게를 항상보면 그날 매진되면



깜놀했네요.. 평일이지만 나름 이시간대는 그래도 저녁 황금시간대 아닌가.. 골목식당이 너무 잘나가는건지.. 이시간에 골목식당 재방이라니 충격이네요.. .... 맛없는거 먹으면서 맛없는걸 보니 골때리네요 ㅠㅠㅠㅠ 으아아아악 ㅠ 안녕하세요. 반야자비님 docker 버전으로 Showdown 올렸는데요 CLIEN 지금 백종원의 골목식당 올렸는데. 띄어쓰기 문제 없는것도 확인했는데 마지막 방송분 빼고는





7분김치찌개, 시원한 김치말이국수까지 정말 백종원이 선택한 80%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 하다고 생각해용 오늘 오랜만에 새마을식당을 갔는데... 열탄불고기의 불판도 바뀌고 숯이 아닌 가스렌지로 바뀌었더라구요... 숯은 관리하기도 힘들고 넣어줬다 빼줬다 손이 많이 간다고, 바뀐지 꽤



말씀드리자면... 제가 대충 알기로는... 2002년 월드컵 즈음에 생긴 전집으로... 이 전집이 유명해지면서 주변에 전집이 많이 생겼으나... 여전히 이집만 맛나요 ^^; 백종원의 3대천왕에도 나왔고, 백종원의 골목식당 정릉시장편에서... 한심한 전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