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 신발 모델명 아시는분 계신가여 ㅜ? 뉴발란스 990v4 트리플블랙 80 85 사이즈

제가 쓰고 있는 오디세이 7번 퍼터는 face balance 형태인데 이건, 1) 스트로크를 가능한 직선에 가깝게 face를 계속 똑바로 유지하는것이 중요하고 2) 퍼팅 어드레스 때 공이 항상 왼눈 밑에 정확히 있어야 퍼터의 성능을 온전히 활용할 수 있다는군요... 반면 toe hang balance 형태의 퍼터는



12일만에 주행중 시동이 꺼져 다시는 시동이 걸리지 않는 이런 차량을 판매하고 이에 대해 책임이 회피하는 것이 너무 속상합니다. 형님들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는지 도와주십시요. * 매우 주절거리는 글로 내용이 깁니다. 지루하신 분들을



등), DAC 등등 필요한게 많습니다. 가성비 최강은 빈티지 시스템이면 충분 합니다. 가령 인켈 스피커, 앰프 조합만 되어도 훌륭 합니다. 어지간한 블루투스 스피커는 씹어먹습니다. 명기라 불리는 10~20년전 장비들은 말할것도 없죠. 하지만 결국 중고에 오래된 장비라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주셔서 너무 감사했 > P.s, 참고로... 8만원 고급유 넣으면 ㅠㅠ 280~160정도 탑니다. (시내 80% 고속 20%) 아담 루악 다인 야모 보유했다 지금은 가장 인기없는 야모 패시브만 가지고있음 않팔려서 ㅠㅠ 상위모델은 넘비싸서 엄두도 못내고 입문



엑스맨3, 캡틴마블, 블랙팬서가 훨씬 후지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평가는 오히려 다크피닉스가 더 안좋더군요. 사실 호평받는 대다수의 마블 영화들도 시나리오만 보면 좋은 평가를 주기가 어렵다는 생각입니다. 컨셉만큼은 잘 잡는 브라이언 싱어는 자신의 성정체성을 끌어다





배고픈데 흫 흫 흫 어떻게 설명 할 수 있을까요?... 이 아우성과 분노, 땀과 불편, 피곤함 그리고 불안감. 이 진실 앞에서 백만 이 백만이 문제는 아니지요. 놀아나지 말아야죠. *** 언제나 그렇듯이 지워버릴겁니다 녹두랑은 거의 현대극에 가깝게 되게 편하게 이야기 하거든 톤도 가벼워 율무랑은 좀 무겁더라 톤도





초딩이랑 언발란스하고ㅋㅋㅋㅋ 나 이 노래 처음 들어보는데 되게 애절하네ㅋㅋㅋㅋㅋ 이 노래 어떻게 알았어 애기 취향 이런거니??ㅋㅋㅋㅋ 제가 감정기능이 주인 사람인데 좀 살기가 힘들다는 느낌이에요. 정서가 소통이 되고 뭔가 감정적으로 충만해져야 하는데 사회 생활 하면서 그렇게 발란스 맞추기가 쉽지 않아서요. 가족내에서도 워킹맘으로 해야





중의 하나라고는 하지만 기존의 미쉐린 MXM도 사계절이라서 승차감이 나쁘지 않았고, 또 휠 사이즈가 커지고 타이어의 평편비가 낮아지니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소음은 일단 차량 자체가 조용하다보니 잘 모르겠어요. 다만 노면에 이음이나 줄이 있을때 그걸 넘어가는 충격은 이전보다 더 커졌는데 주행시 하부 소음은





444.99$) 6. Samsung 860 EVO 1TB (109.99 --> 93.49$) 7. Sabrent 1TB nvme ssd (109.98 --> 91.98$) 8. Corsair Virtuoso RGB Wireless Gaming Headset (134.99 --> 114.74$) 9. CORSAIR K65 LUX RGB MX red (79.99 -->





다 받으니 그돈이 그돈인거 같네요 ㅠㅠ 암튼 인터넷으로 타이어 구입하시는거랑 오프라인 여러곳 전화해서 가격 문의 후 비교해보세요 쎈거가 가장 좋습니다(?). 롤 보면서 오늘은 카발란 솔리스트 버번이나 한잔.. ㅌㅌㅌ 황인욱 포장마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부터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