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급 결말 ㅋㅋㅋ 배가본드 이대로 시즌2 안하면

마음의 부담을 덜고 힘을 빼기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승기는 "긴장을 하며 살아와서 모든 몸에 힘이 들어가 있었다. 전역 후 2년간 달려오며 번아웃 되는 느낌도 있었다. 그래서 요가를 시작했다. 힘과 긴장을 빼는 연습, 또 생각을 비워내는

그냥 결말 최악임 존나 이게 뭔데요 ㅋ 진짜 앞으로도 20편은 더 너올것 같은 결말이네요 ㅋㅋㅋ 그냥 스포 다 해주라 ㅠㅠ 이승기, 수지 주연 sbs 드라마 배가본드 유치한대로 그냥 봤는데 결말 보셨어요? 대놓고 시즌2 선언같은데 처음부터 배우들과 그렇게 계약서 쓴건지 궁금하네요 설마 연장됐는데 저만 모른건가 싶었네요 최종회를 저렇게 끝내다니..

복귀 내년쯤, 목소리 돌아오는 중" 이승기 "배우→가수 복귀 내년쯤, 목소리 돌아오는 중" 이승기 “배수지, 특권의식 無...액션 너무 잘해요” [창간15년]'SKY 캐슬', 올해 최고드라마…최악은 '아스달 연대기' 배가본드 그냥 결말 최악임 배가본드 몬스터 결말이랑 별다른게 뭐냐 ㅋㅋㅋㅋㅋ 배가본드 결말이 이상하네요[스포알기싫은분은클릭하지마세요] 배가본드

하는 것처럼 팀원을 이끌어 갈 준비가 돼 있진 않다. 부담도 있고 고민도 된다. 하지만 멤버들이 서로 배려하고 다 착하고 이기적이지 않다. 또 나를 많이 믿어준다. 그리고 매주 바뀌는 사부라는 매개체까지 있으니, 생각만큼

없는 드라마였다. 조카가 죽어서 범인을 쫓는데, 거기에 멜로까지 하면 부자연스럽지 않나. 그런데 그런 깊이와 농도가 중요했던 거다. 수지와는 친하다 보니 그런 것들을 조금씩 더 얘기하고, 리허설도 해보고, 감독님이 조절을 잘 해주니 거슬리거나 이질감이 들지 않게 만들었다. 스무스했던 거다"고

19일부터 26일까지 연예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방송 부문에서는 '올해 충무로 최고의 배우' '올해 충무로 최고의 라이징 스타' 등에 대해 물었다. 설문에는 엔터테인먼트사·방송사 재직자, 영화 및 방송 콘텐츠 제작자, 연예부 기자 등 업계 종사자 200명이 참여했다.(복수 응답 가능)

2019년 수많은 드라마가 시청자들을 만났다. JTBC는 흥행작과 수작들을 대거 쏟아내며 활짝 웃었고, 지상파는 흥행 부진 속에서도 돌파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미디어 환경의 변화로 TV 드라마 외에도 웹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등이

전했다. 그는 "주연 배우들은 11개월간 이 작품에만 묶여 있었다"며 "해외 촬영 40여일 하는 동안도 잘 뭉쳐있었다. 누구하나 모난 사람 없이 화기애애하게 촬영에 임해줘서 정말 즐거웠다. 스태프들도 배우들도 전부다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그래서결말을그따위로ㅅㅂ.. 이승기는 '배가본드' 엔딩과 관련 "아마 시청자들이 답답하셨을 것"이라 운을

성폭행 혐의로 구속 기소되는 초유의 상태에 직면했다. 방송과 제작이 전면 중단됐으며, 강지환의 대체 배우로 서지석이 합류한 뒤 우여곡절 끝에 방송이 재개됐지만 결국 16부로 조기종영 됐다. 강지환 악재 속 드라마는 0.9%로 초라한 종영을 맞았다. 배우들의 이름값이 아까운 드라마들도 많았으며, '연기돌'을 앞세운 드라마들도 대거 혹평을

지난해 큰 고민에 빠진 적도 있다. 올해 초 생각을 비우고 요가도 하며 목소리가 돌아오는 걸 느끼고 있다. 구체적 컴백 시기는 없지만 내년 정도를 생각 중이다. 최소한 미니앨범을 제작해 내가 원하는 이야기를 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