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수 심권호 뭉찬 잠정 하차 이유 뭉찬 조만간 1승가겠네요 트래블러 시즌2는 주말 자리 편성 예정이었는데 목요일에 하던

정정하는 심판 (오심에 항의하다가 한때 블낙좌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그에게 오심은 극혐스러운것ㅋㅋㅋ) 오심정정에도 분이 풀리지 않은 허재 승리고 점수고 나발이고 진종오에게 남은 한 발을 김성주에게 쏴 버리라고 지시함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더 웃김ㅋㅋㅋㅋ 허재아저씨 예능늦둥이, 예능신생아가 아니라 이젠





자유자재 예능치트키 수준임ㅋㅋ 뭉쳐야찬다의 예능에이스임ㅋㅋ 허재 본인피셜에 의하면, 자기 나온 예능 모니터링하면서 복습 엄청 열심히 한다고 함ㅋㅋㅋ 방송일 도와줄 매니져도 채용하셨다고ㅋㅋㅋ 사모님도 옷챙겨주시느라 바쁘시다고ㅋㅋㅋ 스트레스받는 감독하느니 편하게 연예인 허씨 하는게 나으실듯ㅋㅋㅋㅋㅋㅋㅋ 출처-슼 ( ) 요즘 뭉찬이 제일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어제 대존잼ㅋㅋㅋㅋㅋ 허재는 뭉찬에서 축구는 좀 못해도 예능감은 원탑인듯ㅋㅋㅋ 축구 전반전이 몇분하는지도 모를정도로



신규 스브스 다함께 차차차 아 𝙎𝙄𝘽𝘼𝙇 뭉찬보는데 김동현 왜 숨 이러고 참음?? 요즘 뭉찬축구가 젤 재밌어 SBS도 예능축구팀 만들었나 보네요 뭉찬 김정민 아들 둘 신기했음 뭉찬 어쩌다FC 로고.jpg 트럼프 중대발표 방송해주는 곳은 없네요 뭉찬 포스터 새로 찍엇엌ㅋㅋㅋ 헐 뭉찬에 이충희 입갤 ㄷㄷㄷ 뭉찬 진짜





축구 상식 많이 늘어감 (끌올) 펌) [뭉쳐야찬다] 오심에 폭주하는 예능치트키 허재.jpg 나 축알못인데 요즘 뭉찬보면서 축구공부함ㅌㅋㅋㅋㅋㅋㅋ 약한남자 박태환 나오네 아형이 대표 프로인데 이건 토요일 스튜디오 예능 뭉찬은 일요일 버라이어티 점점 갈수록 스케일 커지는데 체력 훈련으로 나오는 운동이나 체험 게임 이런게 재밌음ㅋㅋ 아빠가 해설위원... 딸의 경기를 해설하는 심정이 어떨까?? 뭉찬에서도 여홍철이 그나마 안정적인데... ㅋㅋ 박태환들어오고 김요한복귀하면 짱짱해지네요 감독도 서장훈이고 ㅋㅋㅋㅋ 종목만 바꿧네 ㅋㅋ 맞는거 같지?ㅋㅋㅋ 어쩌다FC 전설들과 이들의



‘레전드급’ 친구들이 축구 경기를 펼친다. ‘뭉쳐야 찬다’ 팀은 17일(오늘) 어쩌다FC 멤버들의 ‘친구들’이 출연해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정환 감독이 연이은 패배에 의기소침한 전설들이 ‘축구하는 재미’를 잃지 않도록 이번 ‘친구특집’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전설들의 전화에 한달음에 달려온 친구들

중에는 전 국가대표 감독 신태용도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예능 대세 장성규, 이탈리아 아마추어 리그에서 활동했던 알베르토 몬디 그리고 베일에 싸인 ‘레전드급’ 친구들까지 모두 모여 녹화장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특히 신태용의 등장에 전설들은 안정환 감독과

그걸 옮기지 왜 슈돌옮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전처럼 슈돌 1박 하면되자아 이 바보멍충이들아ㅠ 경기하는 거 넘 잼슴ㅋㅋㅋ 씨름하는거 보는데 케사서 한다는거 생각남ㅋㅋㅋ ㄹㅇ 기대됭 턱선이 그런거 같던데 맞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술로 커버하는 것도 그거 실행되는 스쿼드일 때나 가능한 거 같음 당연한 소리인 거 알아.. 새삼 느낀다고 ㅋㅋ 감독이 암만 전술

현재 LH 부장님인데 부서 옮기는 바람에 교육이다 인수인계다 바쁘다 하네요 회사일에 지장없는 수준에서 방송출연 허락받은거라 인사이동 마무리 될때까진 하차. 뭉찬도 얼마전부터 고정이고 연예뉴스란에 자주 보이는 듯 안정환 당신은.. 감독이 젤 궁금 코치야 요즘 젊은 연옌중에 축구좋아하는 사람이 엄청 많아서 아무나 해도 그냥 그런데 감독은 꼭 축구선수 출신이 했으면

요번주 뭉찬 게스트 뭉찬 젭티비끼 예능 버라이어티 노선 잘 잡힌 듯 여서정 전국체전 3관왕... 뭉찬 조만간 1승가겠네요 이상윤 나온단 농구예능 여름부터 기획했다는데 너무 뭉찬 보고 기획한거 아니냐ㅋㅋ 뭉찬 상대팀 진짜 우리 유니폼이넼ㅋㅋㅋㅋㅋ 뭉찬, 신태용 전 국대감독 출연예정 뭉찬 약간 중년버젼

미우새랑 뭉찬이랑 다 겹치네 .... 겹치는건 넘기더라도 늦게 하는게 싫다고 ㅋㅋㅠㅠㅠ 미우새만으로도 파이 갈라먹는데... 일욜9시대 예능 쎄네... 아형이 대표 프로인데 이건 토요일 스튜디오 예능 뭉찬은 일요일 버라이어티 점점 갈수록 스케일 커지는데 체력 훈련으로 나오는 운동이나 체험 게임 이런게 재밌음ㅋㅋ inyloach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