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주보는 사진 진짜 개발려ㅠㅠ 엑소첸도 대박이야.....ㅜㅜㅜㅜ 엑소 첸은 종교 뭐일거 같아? 3년전 오늘 발매된,

못 키울꺼 같다함 ㅠㅠ 수호 음색도 너무 좋고ㅠ 이 새벽에 갑자기 왓챠웃 보고 개뽕참 진짜 못하는 게 뭐죠...? 엑소 메보 첸 첸백시 첸 솔로 첸 다 미쳤다고요... 댄스, 발라드, 락 대체 못 하는 게 뭐야... 김종대 너어... 엑소 첸 존나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 첸 존나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인정을 못하지...? 매년 앨범 내면 전부 150만장씩은 파는 가수가 매출 1위가 아니면 도대체 누가



것 같은? 발성이야 존좋 ㅠㅠㅠㅠㅠㅠㅠ [서울경제] 엑소(EXO) 수호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복근 공개부터 흑역사 방출까지 예능감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이와 함께 카이 역시 ‘웃음 캐’를 자처하고 나서 엑소의 예능 담당 자리를 두고 치열한 접전을 벌일 예정이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오늘(4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엑소(EXO) 수호,



슈퍼주니어 규현, 레드벨벳 조이, 아이즈원 안유진, 러블리즈 Kei, 에프엑스 루나, 갓세븐 진영, 엑소 세훈, 옹성우, 동방신기 최강창민, 구구단 미나, 아이즈원 강혜원, 아이즈원 최예나, 오마이걸 유아, 아이즈원 조유리, 위너 송민호, 에프엑스 엠버, 트와이스 채영, 블랙핑크 로제, 레이디스코드 애슐리, 에이핑크 오하영, 에프엑스 빅토리아, 위너 강승윤, 마마무 문별, 비투비



엑소 럽샷할때 처음에 첸 없이 시작해? 엑소 첸 좋아 초동 10만 넘는 팀들 이정도뿐인데 디스크 4개+발목 끊어진 엑소 카이, 성대수술 후 우울 극복 찬열[결정적장면] 올해 역대급으로 궁금한 멜론뮤직어워드 라인업 다시보는 현재까지 멜뮤 탑텐 후보 엑소 첸은 종교 뭐일거 같아? 멜론 후보에 엑소랑 첸 둘 다 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대단해ㅠㅠㅠㅠㅠ 엑소 티저보는데 천둥치고 첸 얼굴나올때 놀랬음 3년전 오늘 발매된, 엑소 첸백시 'Hey Mama!'





O ) 현역 9월 15일 씨엔블루 이정신 - ( O ) 현역/군악대 9월 23일 샤이니 키 - ( O ) 현역/군악대 9월 26일 위너 김진우 - ( X ) 11월 16일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 ( O )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대 11월 18일 B1A4 진영 - ( O ) 사회복무요원 12월 9일 샤이니 민호 - ( O





지난달 27일 정규 6집 ‘OBSESSION’을 발매했다. 카이는 “내가 8살 때부터 춤을 췄다. 오랜 기간만큼 부상도 많이 당했다. 지금도 디스크 4개를 앓고 있다”고 밝혀 시청자의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카이는 “투어 이틀 전에 목 디스크가 도졌다. 진통제를 맞고 무대에 섰다. 발목도 2번 끊어졌다”고 털어놨다. 찬열 역시 성대 수술 후 우울감을 극복했다고 밝혔다. 찬열은 “처음엔 물혹이었다. 그런데 약물 치료를 해도 호전이 안 되더라. 낭종을 발견하고 성대 수술을 받았다. 수술 이후 한달 동안 강제 묵언 수행을 해야했다”고 밝혔다. 찬열은 “묵언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점 못잘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니 아니니 나는 그렇단당 엑소 노래는 알아도 무대는 본 적이 별로 없어서 첸 노래하는 것도 솔로 무대만 본 적 있는데 엑소 무대 보다가 첸 파트 되면 귀가 뻥 뚫림 ㅋㅋㅋㅋㅋㅋ 진짜 노래 잘한다 엑소로 보컬풀 좋고 다들 노래 잘한다는 거 아는데 첸이 진짜 잘하네 엑소에서 누구아냐고 물어봄 1.찬....찬뭐시기 키크고 잘생긴애 2.백...백뭐시기 노래하는애 3.첸 한글자씩밖에 모르는데 첸은 한글자라 다 암 ㅋㅋㅋ 나머지는 내가 말해주면 앎 디오: 아 머리밀고 연기하는애! 카이:



예능감을 방출한다. 그는 복근 공개뿐 아니라 오글거리는 흑역사까지 공개하며 관심을 끈다. 그러나 정작 멤버들은 이를 외면해 웃음을 안긴다. 수호가 김구라에게 섭섭함을 토로한다. 과거 김구라의 디스 발언을 마음에 담아두고 있었던 것. 이를 들은 김구라는 현실 당황하며 "예능 대세입니다!"라고 칭찬한다. 수호가 아이돌 후배들만 보면 임진각 타령 중이라고 털어놓는다.





수행을 하면서 많은 생각을 했다. ‘열심히 살았는데 왜 나를 혹사 시켰나’라는 안 좋은 생각도 들더라. 우울해질 요소를 피하기 위해 독서에 푹 빠졌다. 탈무드도 읽었다”고 말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남자 아이돌 1.엑소 2.방탄소년단 3.위너 4.엔플라잉 여자 아이돌 1.있지 남자솔로 1.먼데이키즈 2.마크툽 3.황인욱 4.윤민수 5.폴킴 6.첸 7.장범준 여자솔로 1.장혜진 2.송하예 3.김나영 4.헤이즈 5.태연 6.케이시 7.청하 8.이소라 9.벤 남자그룹 1.잔나비 2.엠씨더맥스 여자그룹 1.다비치 2.볼빨간사춘기 팝가수 1.나오미 스콧 (알라딘 ost) 2.빌리 아일리시 ------------------------------------------------------------------------- 진심 소몰이 시대보다 더 발라드 강세임 라인업만 봐도



O ) 현역 3월 10일 엠블랙 미르 - ( ● ) 전역 3월 28일 前 인피니트 호야 - ( O ) 사회복무요원 5월 2일 2AM 정진운 - ( O ) 현역/군악대 5월 22일 엑소 수호 - ( X ) 6월 6일 하이라이트 손동운 - ( O ) 의경 6월 16일 비원에이포 신우 - ( O ) 현역 6월 28일 씨엔블루 강민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