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는데 김우빈이 굉장히 매력적이네요 김우빈덬인데 현실로 눈물 줄줄난다 참다가 터진느낌... 최동훈영화에 김우빈 확정난거야? 헐

89년생 학번인데 정작 그 나이는 1명ㅋㅋ 영도 개새끼 맞지만 김우빈이 그 연기톤이 진짜 ㅋㅋㅋㅋ 제일 먼저 나온게 넷 아님? 김우빈도 중요할것같은데 1편만 나온다니깐 기사에 나온 중요한 배역 분량 5~6명은 저들일것같음 근데 김경남캐가 형사면 섭남 맞지않나 배우 오연서가 싸이더스HQ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리틀빅픽쳐스 배우 오연서가 싸이더스HQ와 손 잡았다. 싸이더스HQ는 14일 "오연서와 전속계약을 했다"며 "오연서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오연서는 2003년 KBS 2TV 드라마 '반올림'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오자룡이 간다',



떨렸다. 무슨 말을 했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다. 이렇게 새롭게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음에 감사 드린다"며 환하게 웃어보였다. 요새 김재영도 추가됨 ㅎㅅㅎ 김우빈이 청룡영화상 시상자로 활동을 재개하는 가운데, 복귀작은 외계인이 소재로 등장하는 최동훈 감독의 신작이다. 해당 작품은 내년 2월 첫 촬영에 들어가고, '신과함께' 시리즈처럼 1, 2부를 동시에 촬영한다. 21일 오후 OSEN 취재 결과, 김우빈은 최근 최동훈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의 시나리오를 정식으로 받았고, 촬영은 내년



좋음 작품 드문드문 해도 좋고 다좋으니 그냥 건강히 나오기만 해ㅠㅠ 근데 김경남캐가 형사면 섭남 맞지않나 그냥...그냥 너무속상해 왜 하필? 이런생각만 들고 나한텐 내배우가 최고니까 하늘이 원망스럽고 너무너무잘해나가고있었고 팬들한테도 정말잘했는데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 이런 내가 너무 미안해 신민아가 병간호 해준것도 2017년도~2018년 이때 김우빈 상태 안좋을때고. 지금은 스케줄 빌때 병원 데려가주는 정도로 아는데.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배우 조우진과 김의성이 최동훈 감독의 신작에 출연한다. 5일 영화계에 따르면 조우진과 김의성은 최근 최동훈 감독의 차기작 출연을 확정했다. 최동훈 감독 측은 당초 '도청'에서 호흡을 맞추기로 했던 김의성에게 일찌감치 출연에 대한 교감을 나눈 뒤 최근 신작 시나리오가 2부까지 탈고되면서 양측이 출연을 확정했다. 조우진도 올 상반기 일정에 대한 논의를 한



가능성이 점쳐지던 가운데 이번 청룡영화제를 통해 대중들에게도 그 모습을 확인시키게 됐다. 한편, 제40회 청룡영화상은 21일 오후 8시45분부터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언제 만날까 나 아직도 존버중 ^!^ 와 우와ㅠㅠ 간만이야 ㅠㅠㅠㅠ 혼자 소취중이었는데 볼거같아서 기쁘다ㅋㅋㅋ 영도... ㅠㅠㅠ 팬도아닌데 울컥하네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우빈이랑 케미봐 드라마 안보는데 이거진짜 존나예뻐서 팬아저함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든 얼굴 최대한 길게 보고싶다ㅜㅜㅜㅜ 많이 좋아진거같아서 다행ㅠㅠ 단편상? 시상하러 혼자 올라옴 우어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깨가 벌어져있어서 진짜 독하게 맘 먹고 키우면 근육 불룩불룩 이런거 아니고 되게 단단하게





결정하기로 했다. 류준열, 김태리 등 신예들에 이어 조우진, 김의성 등 안정적인 배우들이 최동훈 감독 신작에 출연하기로 하면서 영화계 안팎의 관심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조우진 김의성 모두 1,2부에 고루 출연해 류준열 김태리와 시너지를 이룰 예정이다. 최동훈 감독의 신작은 내년 초 촬영에 돌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드디어 김우빈 본다....!! ㅠㅠㅠㅠㅠㅠ



김우빈 이 움짤 존나 좋다 최동훈꺼 김우빈은 진짜 꼭했음좋겠는게 이종석 상대역 케미하면 최동훈 영화 정도 되니까 김우빈 류준열 김태리를 한 영화에서 보는구나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조우진 대사 티키타카치는거 상상만해도미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우빈 너무 보고싶었어ㅠㅠㅜ 미친 김우빈 나옴 그냥 내가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올리는 김우빈.jpg 김우빈 ㅠㅠㅠㅠㅠㅠㅠㅍ 김우빈 오늘 청룡 시상자로 참석한대 최동훈영화에 김우빈 확정난거야? 와 김우빈ㅠㅠ 헐 김우빈 나온다 김우빈ㅠㅠㅠㅠㅠㅠㅠㅠ 김우빈 시상 장면 다시 보는데 이하늬 박수 쳐주는거 너무 좋다ㅠㅠ 김우빈은 잘 지내나.. 우리나라 10대 가문 중



단편영화상을 시상하며 오랜만에 대중에게 얼굴을 비친 김우빈. 그러한 김우빈이 정한 가장 첫번째 행보는 팬들과의 만남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토크 형식으로 담백하게 진행되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김우빈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라면 오열함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좋아보여서 다행이야 ㅠㅜ 건강 회복이 돼서 나오는걸테니 다행이다 애초 그 병이 진짜.. 치료가 너무 답이 없대 그 암 치료 잘하는 의사도 몇



왜 함틋에서.. 왜 그걸 경희가... 경희는 왜 캐스팅복이 있어서... 김우빈, 3년 만에 팬 만난다..12월 8일 팬미팅 'Thank you' 개최 [공식] 김우빈 어디나오는데 류준열 김태리 조우진 김의성 이하늬 (김우빈은 빨리 말해줄래 확정?) 나덬이 날씨가 추워지면 생각나는 광고 김우빈 청룡영화제 나온대 김우빈, 오늘(21일) 2년여만에 공식석상..청룡영화제 시상자[공식] 김우빈 덬인데 덬들 보이길래 나 솔직히 말하면 헐 김우빈 나온다 조우진·김의성, 최동훈 신작 탑승..전지현은 다음 기회로 미친 김우빈 팬미팅?!??!ㅜㅠㅠㅠㅠㅠ꿈아니지?ㅠㅠㅠㅠ 최동훈 그렇게 존버하던 김우빈 이랑 하게되서 신나겠다ㅋㅋㅋ 함틋 얘기하면 영광씬 못 빼먹지,,,, '복귀'



7월 제대 후 최동훈 감독 신작 출연설이 돌았으나 역시 이번에는 인연이 닿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도청'을 같이 하기로 했던 김우빈은 최근 건강이 좋아지면서 본격적인 촬영 전 최종 상태를 서로 논의한 뒤 결정하기로 했다. 류준열, 김태리 등 신예들에 이어 조우진, 김의성 등 안정적인 배우들이 최동훈 감독 신작에 출연하기로 하면서 영화계 안팎의 관심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조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