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91119 팝스 인 서울 '팝스 노래방' 희나피아편 스샷 희나피아당 희나피아 소속사 티저 사진들

달라짐 희나피아로 새로운 출발 하는 민경이 많은 관심 부탁해❤ 내취향 얼굴 ㅈㄱㄴ 그냥 봤으면 은우인줄 몰랐을듯ㅋㅋㅋㅋ 말하니까 알겠는데 뭐때문이지 누가 한거야... 샵 오디야... 애들 잘됐으면 애들 실력이야 이미 좋은거 알고 뭔가 프리스틴때랑은 달라보여 플틴 이름만 알고 얼굴 몰라ㅜ 멤버는 잘뽑았다 이뻥ㅇㅇ 능력치도 앵간해보임 아직 어색해보이는데 그건 활동하다보면 늘것지 멐ㅋㅋ 런웨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룹에 프리스틴이 있고 경력에 희나피아 멤버가 있어 '프리스틴 출신 4人 합류' 희나피아 데뷔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 [스타뉴스 청담=윤성열 기자] 희나피아 경원(왼쪽부터) 바다, 은우,





2일 - 이영지 3일 - 남우현 희나피아 4일 - 이진혁 빅톤 갓세븐 빈센트 비아이지 송가인 딘딘 5일 - 밴디트 현아 던 6일 - 원팀 자이언티 멜로망스 김동준 동키즈 서호 7일 - 노을 페노메코&엘로 8일 - 지코 라비 프라이머리 11일 - 아이즈원 12일 - 세븐어클락 네이처 13일 - 바이브 솔비 14일 - 인투잇 마마무 15일 - 겨울왕국 레인보우 18일 - 아이유(앨범) 골든차일드 19일 -





사랑 부탁해 ♡♡ ㅈㄱㄴ 잘됐으면 좋겠음 제발.. 사녹 갔는데 미팬도 하더라고 근데 팬들 그런식으로 만나는 자리가 처음이어서 그런지 엄청 들떠있는 거 보였어 얼굴에 함박웃음이 ㅋㅋㅋㅋ 뭐라 하면 다 바꾸는데 다 엉성함 ㅈㄱㄴ 너무 신생기획사다ㅠ 프리스틴땐 그룹에 좀 안어울린다 싶었는데 암만봐도 임나영 같지가 않은데.. 한글로 쳐서 안나오는건가 그 바다라는 멤버 궁금해서 쳐봤는데





이제 노래만 좋으면 된다 HINAPIA(희나피아) - 'DRIP' M/V Teaser 1 희나피아 제작자 스엠출신인거 뭔가 납득될거같기도 희나피아 컴백쇼 보는데 다들 글썽글썽 ㅠ 희나피아 멤버 얘 예쁘다 11월 신곡 발매 일정 희나피아 노래 좋다 희나피아 노래좋더라 희나피아 노래 좋다 희나피아 초반에 나오겠지? HINAPIA(희나피아) - 'DRIP' M/V Teaser 2 희나피아 소속사 티저 사진들 다 괜찮은 거 같지 않아? 11월 신곡 발매 일정 "가수 꿈 간절" 희나피아, 프리스틴 해체→감격 재데뷔[종합] 희나피아 오늘 더쇼 의상ㅋㅋㅋㅋㅋㅋㅋㅋ 희나피아 노래가 좋음 희나피아 이번주 쇼챔피언 나오더라





노래 좋다고 인스타스토리 올림 ㅠㅠ 희나피아는 이제 노래만 좋으면 된다 희나피아 장신즈 피지컬 ㅁㅊㄷ 찐좆소같은 희나피아(프리스틴멤들 재데뷔하는 그룹) 소속사 희나피아 나온다 희나피아 뮤비 춤추는 장면들은 뭔가 허전한데 다른 장면들은 때깔도 좋고 예뻐ㅋㅋㅋ 단발멤버 셀카를 본 흔한 실친st 희나피아 단톡방 희나피아 제작자 스엠출신인거 뭔가 납득될거같기도 희나피아





단발 + 시크릿투톤 매번 앞머리 + 장발에서 색만 바뀌었는데 앞머리 없애고 똑단발로 자르면서 느낌이 확 달라짐 희나피아로 새로운 출발 하는 민경이 많은 관심 부탁해❤ 무슨 종교단체같음 ♡♡11월 3일 6시 음원 뮤비 공개♡♡ ♡♡ 많은 관심과





공지글이 이거보다 백배는 나아 좋네 민경 예빈인데 멤버들 로마자 표기 숙지도 안되어있는것도 모자라 showcace...쇼카케.... 추가로 희나피아 소속사(신생소속사임) 알슬빛엔터 로고... SM출신인 사람이 나와서 새로 차린 신생소속사임 읽는법마저 히나피아도 아니고 희나피아.... 유툽에 검색하면 그거 바로 뜨더라고... 이게 쇼챔에서 무대 선공개했더니





캔 우주소녀 CIX 다비치 20일 - 아스트로 27일 - 엑소 날짜미정 MFBTY 레드벨벳 AOA 국카스텐 크러쉬 루리(구 이수현) 디에이드 박진영 성민 우주소녀 루리 골든차일드 씨아이엑스 김장훈 희나피아 원팀 인투잇 아스트로 올리 네이처 사우스클럽 세븐어클락 마마무 더쇼도 돌던데 이번엔 안 나오나봐 저중엔 우소가 중국투표+음원으로 1위할듯 괜찮을 거 같지...? 노래말고 뮤비 자체가 무대첨봐 데뷔전 - 앞머리 + 장발 + 갈발 프리스틴 Wee woo - 앞머리 + 장발 + 적발





희나피아 강경원은 프리스틴보다 지금 컨셉이 더 어울리는듯 희나피아 교차편집보는데 긴머리에 주황 브릿지 임나영이야?? 희나피아 아직 네이버에 프로필 안뜨나 희나피아 옷 이게 훨 이쁜듯 희나피아 막내 약간 지효 느낌나 희나피아 새로 공개된 멤 있지 류진 느낌 난다 히나피아? 희나피아? 탐테 ㄹㄹ 좀 환장인데 희나피아 노래 중독성 오져... 희나피아 다른 멤들도 사진 기대된다 희나피아 은우 얼굴 못알아보겠다 희나피아 노래 중독성





기대된다 11월 3일 데뷔♡ 뭔가했더니 희열다나 상미린아 생각남ㅋㅋㅋㅋㅋㄴ 데뷔 축하해 ㅠ 상큼해 1일 - 아이유(선공개) 제시 노브레인 오연준 2일 - 이영지 3일 - 남우현 희나피아 4일 - 이진혁 빅톤 갓세븐 빈센트 비아이지 송가인 5일 - 밴디트 현아 던 6일 - 원팀 자이언티 멜로망스 김동준 동키즈 7일 - 노을 8일 - 지코 11일 - 아이즈원 12일 - 세븐어클락 네이처 14일 - 인투잇 마마무 15일 - 겨울왕국 19일 - 캔 우주소녀 C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