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수애를 진짜 좋아하는데 서예지가 좀 그 느낌나 서예지는 얼굴도 얼굴인데 보이스가 진짜

잘어울려 서예지 계속 긴머리 하다가 중단발로 자르고 나왔을 때 ㄹㅇ 충격 연하남미 제대로나는 우도환이랑 서예지 짤ㅋㅋ 와 예쁜 신인배우 찾았엉 서예지가 김수현 드라마 상플 소취플에 본적 없는 배우라 좋아하는 여배우 수애 서예지 서현 이연희 난 서예지 포텐 있을거라고 기대하는 배우임 5년전에 같이





광고찍은 김수현x서예지 서예지는 얼굴도 얼굴인데 보이스가 진짜 매력적이더라 이준기 드라마 상대역중 제일 케미 좋았던게 싸괜여주로 서예지 생각도 못했는데 잘어울려 이때싶 올리는 서예지 스페인어 실력 송진내가 진동한다는 내 여배 취향 ㅋㅋㅋ 양자물리학 양자 물리학 꼭 보세요~ 서예지 다 됐고 일단 캐릭터랑은



서예지 김수현 주연이라니 서예지 어디서 첨 봄 김수현 서예지 분위기에 감독이 박신우면 김수현이랑 서예지 목소리톤 겁나 잘맞을듯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서예지 서예지 목소리톤때문인지 다크다크하고 처연갑이야 서예지 비주얼 목소리 다 내 취저야 서예지랑 김수현 사진 붙혀놓은거봤는데 케미 존좋이다 와우 사이코 여주 어제 자면서 낼 뜰것 같기도 하고 잤는데 진짜 떴네 사괜 여주 개인적으로 소취하는배우 있었는데 싸괜여주로 서예지 생각도 못했는데





저는 사실 제목부터가 비호감 영역이라 제꼈던 영화였는데, 제목 때문에 뜨지 못한 영화라는 평이 많이 보여서 한번 봐봤습니다. 봤더니..이건무슨 .. 초차원적인 이야기들로 구상될 줄 알았던 기대가 너무도 현실적인 이야기였음을 알게되었네요. 돈, 검찰, 언론, 유흥 등 우리 현실 사회의 지배 구조를 통해 사건들이 어떻게 만들어져가는지를





전혀 생각하지못한 조합이라.. 존좋인데..? 설정상 그래보임 우도환이랑 서예지 럽라 없는거 맞지? 존웃이였는데 ㅋㅋ . ㅠ ㅠ 완저 ㄴ 내 취향 진짜 좋아합니다들.......... 처연한 멜로 느낌으로 찍으면 텐션 쩔거 같아 ㅋㅋㅋ 서예지 뭐하나? 서예지 5표로 공동 12위에 있었음! (12위만 8명 ㅋㅋㄷㄷ..) 맞춘 덕들 추카추카 기대된다 목소리랑 분위기 좋았음 그리고 몸매 진짜ㄷㄷ 제작진이 적당한 배우 잘 캐스팅 한거 같음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배우 서예지가 김수현과 호흡을 맞춘다. 한



목소리랑 연기톤이랑 존나 잘어울림 ㅇㅇ 비주얼 분위기 좋고 목소리 매력있고 연기도 무난하고ㅇㅇ 뭔가 가녀리고 여리여리한데 핫바디였던 느낌 그리고 몸도 잘 쓰더라 연기 잘했는데 ㅈㄱㄴ 비슷한 느낌이네 수애, 김태리, 서예지, 강소라 친구들이 다 맞추는 내 취향ㅋㅋㅋㅋ 남배는 중구난방 기대되네 ㅋㅋ 사괜 분위기자체가 되게 밝은거같진않은데 캐릭터설명보니까 딱이네 짱 작네 와 둘다 차가운 느낌..





출연작 구해줘만 봤는데 여기서 잘했음 5년전에 같이 광고찍은 김수현x서예지 만능여주 강하늘 +-3살 긁어와 봤어 이번주말에 영화추천요~ 서예지 말하는거한번도들어본적없는디 김수현 서예지면 분위기 치명치명할듯 김수현 서예지 그림체가 비슷한가 나 오늘 여자 둘이 전도하는 거에 붙잡혔는데 싸괜 여주로 서예지는 전혀 생각도 안해봤는데 기사 딱 뜬거 보니깐 어울려 연하남미 제대로나는 우도환이랑 서예지 짤ㅋㅋ 요즘에 서예지 이청아 좋아 와



좀 그 느낌나 난 서예지 구해줘에서 처음 봐서 서예지 비주얼 목소리 다 내 취저야 양자물리학 잼있네요 서예지 목소리나 연기톤이나 저기 캐릭터랑은 딱인거같음 연기 괜찮고 목소리가 무게감 있음 외모 내 취향은 아닌데 가늘가늘해서 어울리는 역할 만나면 포텐 터질거라 생각했는데 사괜 캐릭터 설명 보니까 찰떡일거 같음 드디어





케미때문에 끝까지봄 그리고 무법변호사에서 서예지와 키스신 진짜 좋더라 캐스팅 너무 잘한거같음 이 사진만 봐도 케미좋을거같아 tvn 감자별이란 드라마에서 스페인어 말하는 영상인데 조회수 382만 찍고 나름 화제였던 영상 고등학교 이후 스페인 유학갔었다고 함 이것만 올리기 뭐하니까 존예짤도 투척 수애, 김태리, 서예지, 강소라 친구들이 다 맞추는 내 취향ㅋㅋㅋㅋ 남배는 중구난방





여실히 보여준 영화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내부자들보다 더 재미있게 본거같아요. 서예지 넘 이쁨. 슬기로운 깜방생활에 나옴 배우 보러 갔는데 요즘 시대에 좀 어울리는 내용이더라구요 너무 많이 펼쳐 놓은걸 한방이 해결하는 건 좀 부족했지만 그래도 전 잼나게 봤습니다%ㅡ!!! 그래고 보배 형님들 좋아 하는 서예지 나옵니다!! 완전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