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OA 장래희망 봐밭ㅋㅋㅋㅋㅋㅋ 지금보다 크기 전에 장래희망이 상담사였던 적이 있어 요즘 초중고생들 장래희망.jpg

해서 후보에 오른 천문대가 총 3곳이었습니다 첫번째 후보로는 양평에 있는 중미산 천문대였습니다 장점으로는 도로와 바로 접해있어서 접근성이 좋으나 오히려 도로 바로 옆이라는 점이 단점으로 꼽혔습니다. 지나가는 차량의 불빛으로 관측에 방해가 될까 싶어서 최종 후보에서 제외했습니다 두번째 후보로는 화천에 있는 조경철 천문대였습니다 그런데... 밤늦게 복귀하는 길이 좀 험하고 서울에서 넘 멀었습니다 또한 주변에 관광지가 많지 않아서 낮 시간에 할게 별로 없었습니다 덕분에 세번째 후보인 가평에 있는 자연과 별 천문대로 선정했습니다 접근성은 정말 안 좋았습니다. 길이 험하고 오르막이 심해서





비싼건 str템이야. hp가 주스탯인건 데벤밖에 없고, 합성에서 에디셔널 공격력과 마력 옵션이 나올 확률은 동일하지만 양쪽의 수요가 크게 차이나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임. 힘직업이 전통적인 인기 직업군이기도 하고. 무자본에게 데벤을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지. 마침 재미있는 매물이 최저가길래 들고 왔어. 토드템을 볼 때 첫 줄과 2/3째줄 한 줄 구성을 보는 게 가장 쉽긴 하지만, 이 아이템 역시 9/10 토드템임. 정확히는 4%가 최종 6%, 2%가 최종



늘으셨어요^^ 헤헤) 이러면서 서로 한국말 늘었네 마네 하면서 웃더군요. 솔직히 어색했어요. 서로 영어로 자유롭게 소통할줄 알았는데 한국어로 소통하다니.....(참고로 브라질 해군은 영어가 좀 됩니다.) 한국어로 서로 소통하다니..... 예 그날 저녁 잠들기전에 예던 국민학교 친구중에 한명이이 생각 났습니다. "제가 어른이 되면 한국어가 세계 공용어가되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라는 꿈을 발표한 그 정신나간 녀석이요. 기호.....신기호....이름도 기억남......목소리도 특이하고...... 4학년때 자기 장래희망 발표 시간에 그렇게 말한 신기호...... (내가 40년이 다 되어 가도록 이 친구 이름을 기억하는



그들이 특권을 유지하고 싶어서 그런거겠어요? 자식의 자유로운 장래희망을 들어주고 장려해주고, 적어도 부모의 권력을 자신에게 부여하려는 것 같아보이지는 않는데.... 조국은 뭔가요? 진짜 더러워도 너무 더럽네요. 골프를 시작한지 이제 6개월 남짓.. 레슨도 안하고 혼자 연습장만 다니고 있는 뉴비입니다. 최근에 우연찮은 기회로 상해 미란호 골프장에 라운딩을 다녀와서 기록 겸 글 남겨봅니다. 2015-2018년 BMW 챔피언쉽을 개최했던 곳이고 잭니클라우스가 설계한 36홀 규모의 큰 골프장입니다. 남코스와 북코스로 나뉘어지는데 남코스가 BMW 챔피언쉽이 열렸던 마스터스 코스입니다. 저는





일베짓 하다 고독사 평소생활-두리번 거리느라 외출도 못하고 편의점도 맘 편히 다닐 수 없는 쳐늙은 영감탱이 새키. 1976년 무더운 어느 여름날 저는 세상을 마주했습니다. 하지만 보통의 아이처럼 온 가족의 기대와 사랑은 저에겐 없었습니다. 텁텁한 세상의 향기를 갓 느끼기도 전에 제게는 어머니의 모성애와 복수심, 고집을 피워 출산을 결심한 어머니를 향한 외가 사람들과 주변의 걱정과 조롱 이제 막 세상을 경험하기엔 초라하기 그지 없는 감정들만 혼재해있었습니다 내 어머니 왜놈은 들어왔어도 북한놈은 안들어왔다할 정도의





결국 4온, 퍼터는 나름 괜찮았어서 붙여서 컨시드 받아 더블 6번홀 - 161야드 파3, 오른쪽이 호수이고 왼쪽은 그린까지 쭉 벙커입니다. - 몸도 좀 풀렸겠다 6번 아이언 티샷, 스크린이었으면 컨시드 버디 였을텐데... 첫 버디 퍼팅의 압박을 이기고 지나가게 친다는 느낌으로 툭... 개뿔 버디찬스가 보기로 변했네요. ㅋㅋ 7번홀 - 516야드 파5, 오른쪽이 쭉 벙커네요 - 드라이버는 바로 벙커로 직진했고, 벙커안에서 유틸로 대가리 함 까고, 샌드웨지 뒤땅 함 치고 잔디가 아니라 벙커를 따라 이동해서;; 5온



tonight 내 마음 더 깊이 천천히 번져 이 밤 더 깊이 푸르게 비춰 너의 자릴 비워 둔 Tonight 널 그리는 Tonight ------------------------------------------- 그리고 이어서 종현이가 그렇게 좋아하던 '비'를 테마로 한 샤이니의 '투명우산' 함께 보내 드립니다- (음원버전) (예능연구소 4k 직캠 버전) ------------------------------------------- 아직까지 믿을 수 없는 이 결과 엉켜있는 맘을 풀 수 없는 건가



손에서 놓지 못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C군은 한 번에 수십, 수백만원을 따고 잃으며 "백만원도 푼돈처럼 느껴진다"고 했다. "수업을 들으면서도 머릿속에는 온통 도박 생각뿐이고 어떻게 돈을 만들어서 배팅할지에 대한 고민만 계속 한다"고 C군은 말했다. 그는 부모님의 휴대폰과 지갑의 돈까지 '판돈'으로 쓴 상태다. 그럼에도 배팅한 것이 적중했을 때의 짜릿함을 잊을 수가 없다는 C군. 도박이 무서운 것은 중독이 되기



라이브 손목에 Rolex 이젠 boring 길거릴 도배해 우리 노랜 놀이라 보기엔 이건 범죄 Don't let 'em in, let 'em in, get out my zone We, we, we never know We, we, we never talk 'Cause we, we, we criminal Don't let 'em in, let 'em in, get out my zone Who 3 fancy's in



대단한 분들도 있네요 ㅋㅋㅋㅋ 약간 자기들 생각 이랑 반대되는 얘기하면 예수믿으라고 ㅋㅋㅋ 그래야 천국간다고 그러고 잇고.... 더 소름돋았던건 ... 그걸 보는 사람이 6천명이나 된다는 사실에 더 놀랐네요 ㅋㅋㅋㅋㅋ 하 너무 싫다ㅠ 처음 한국 팬미팅을 개최하는 얼굴깡패 한국명 오유나♥ 개인적으로 친한파 AV 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