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작 투자 “수익극대화”[공식입장]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2.6, 2.7 KBS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11월 편성 확정…정해인, 친구들과

✔ 103.7 KISS FM 트위터 ✔ UMUSIC 트위터 ✔ Burger King 트위터 ✔ AXS 트위터 ✔ FYE 트위터 ✔ All on the board 트위터 ✔ Anghami 트위터 ✔ DawBell 트위터





방송 예정인 KBS2의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바로 그 첫 번째 작품이다. 안 대표는 "자회사들의 콘텐츠 제작 역량과 아티스트의 재능을 결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거 사장인터뷰 중에서 나온거고 그간 외주로 넣는 예능들은 제작은 외주여도 핵심연출들은 거의 방송국 소속 피디들이야 (드라마쪽이랑 똑같) 그걸 다 같은선상에 놓으면 안되는거 이번거는 다 에펜씨 혼자기획제작한거고 원본보기 [TV리포트=손효정 기자] KBS 2TV 신규 예능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편성을 확정 지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는 배우 정해인과 그의 친구인 배우 은종건-임현수가 출연해 세계 문화-예술의 중심지인





이미 넘나 많은 덬들이 기다리고있을 씨름의희열 걸어서 세계속으로의 예능편 정해인의걷큐멘터리 걸어보고서 배우 정해인이 화요일의 남자가 된다. KBS 2TV 신규 예능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오는 11월 26일 오후 10시로



미국 뉴욕 여행기를 선보인다. 14일(월) 오전,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측은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오는 11월에 첫 방송 된다”며 편성 확정 소식을 전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교양인 KBS 1TV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 탄생시킨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일명 ‘걷큐멘터리’라는 콘셉트로 여행 예능의 새로운 장을 열 전망이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데뷔 7년차





✔ 빅히트 트위터 ✔ BT21 트위터 ✔ Superstar BTS 트위터 ✔ Superstar BTS japan 트위터 ✔ BT21 japan 트위터 ✔ 라인 프렌즈 스토어 트위터 ✔ BTS world 트위터 ✔ 레모나 인스타그램 & 인스타스토리 ✔ [BT21] LINE FRIENDS





삼고 있는지 모호하게 느껴진다. 정해인은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에 꼭 가고 싶었던 이유를 영화 과 자신의 평행이론을 들어 설명했다. 출연 드라마의 배역과 톰 행크스의 처지가 겹치고, 같은 곡이 O.S.T에 삽입되었기 때문이라는데 버킷리스트에 넣기엔 궁색한 이유였다. ㄱㄷㄱㄷ 주어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빨리와라 ㅋㅋㅋ 햄버거 옴뇸뇸ㅋㅋㅋ 소소하고 여행지가서 먹고 관광지보는거 좋아하면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추천ㅋㅋㅋ 요즘 힐링예능이야!ㅋㅋ 보통 배우들은 작품 드라마나 영화 끝나면 비수기라서 덕질이 힘든데 정해인도 그럴줄알았으나 입덕해보니 아이돌보다 많을지도ㅋㅋㅋ 우선 올해 개봉한 드라마





프로그램을 보고서는 별다른 여행 정보를 찾을 수 없다. 매우 익숙한 뉴욕의 관광지를 다니는데, 그 주인공이 몇 가지 감탄사를 돌려 말하는 말주변 약한 출연자다. 그러다보니 빈자리를 채우려는 제작진의 과한 감성의 예능 자막이 더해진다. 가 느껴지는 건 전반적인 어색함에서다. 특히 주변을 세팅하거나 많은 카메라를 투입하여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최대한 전해지도록 제작하는 여타 여행 예능과 달리 카메라를 대하는 주변 사람들의 어색한 시선이 노골적이다. 주변과 자연스럽게 섞이지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847,922와 비교하면 20.32% 하락했다. 2위, 미운우리새끼 브랜드는 참여지수 854,422 미디어지수 1,566,040 소통지수 2,930,381 커뮤니티지수 1,271,999 시청지수 2,358,01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980,851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6,108,425와 비교하면 47.02% 상승했다. 3위, 아는형님 브랜드는 참여지수 1,603,830 미디어지수 2,046,239 소통지수 2,350,560 커뮤니티지수 1,449,681 시청지수 851,846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8,302,15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533,514 와 비교하면 28.02% 하락했다. 4위, 연애의 맛 브랜드는 참여지수 744,102 미디어지수 2,536,026 소통지수



✔ 2019 MAMA - Best Music Video 수상 - BEST MALE GROUP 수상 - Qoo10 Favorite Male Artist - ALBUM OF THE YEAR - Worldwide Fan's Choice (본상) - Best Dance Performance Male Group - Worldwide Icon of the year - SONG OF THE YEAR - ARTIST OF THE YEAR * Best collaboration - 이소라님 신청곡 feat.SUGA * Best Composer of the Year - 피독님 * Best Video Director of the Year 룸펜스 감독님





편성을 확정했다. 총 8부작으로 방영된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교양인 KBS 1TV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 탄생시킨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일명 걷큐멘터리.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배우 정해인이 데뷔 7년만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단독 리얼리티 예능라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또 PD가 기획, 출연, 촬영 등 제작 전반에 참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