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끝까지 달릴거임 ㅇㅋㅌ웹소설 재혼황후 뭐가 메인컾임? 재혼황후 웹툰 나왔대서 봤는데 그림체

따오는거 있어서 좋은데 단점 할만한게 생각이 안나네 꾸금이 많아서 미성년자가 못보는게 많은거?? 표지 살색파티?? ㅋㅋㅍ는 뷰어 병신에 걍 선작차면 아무거나 다 집어와서 유행타는거 ㅅㄹㅈ는 앱 무거운거랑 작품수 적은거랑 노잼 많은거? (재혼황후나 울어봐~ 같이 몇개가 캐리하는 듯) ㅋㅋㅍ랑 ㅅㄹㅈ 단점은 자주 언급되는데 ㄹㄷ는 뭐



작가님이 묘사가 거침없어서 인상적 특히 라스타의 종말이랑 소비에슈의 사고(사실 거기서 얘도 끝난줄;) 부분은 엄청 몰입하게 되던ㅋㅋㅋ 심리상태가 너무 납득가는데다 그렇게 흘러가는 과정이나 심리 묘사가 가차없어서 이 작가님도 각잡고 피폐쓰면 장난 아니겠다 싶더라구... 그런 부분을 포함해서 최근화 전개가 꽤 호불호 갈리는 거 같던데 난 초반부보다 후반부들어 더 재밌는거같음ㅋㅋㅋ 다시 챙겨볼까싶어ㅋㅋ 아직도 꽤 분량이 남은 느낌이던데

여주 누가했음 조켔어? 재혼황후 최신화까지 읽고 느낀점.txt(약ㅅㅍ?) 재혼황후 도대체 언제 이혼하나 했더니........ ㅅㄹㅈ 단행본 추천할만한 거 있어? 쿠키 써야되는데 ㅅㄹㅈ거 추천좀!! 내가 어쩌다가 수애 광고를 봐가지고는... 그 때 분위기가 어땠냐면 재혼황후 보고 다른 웹소설 추천글 봤는데 나 수애때문에 재혼황후 영업당함ㅋㅋㅋㅋㅋㅋ ㄹㄷ의 단점은 뭐지 재혼황후 완결 각 아직 안 보이지?? 로판 재혼황후 지금까지 본 게 아까워서라도 끝까지 달릴거임 ㄹㄷ의 단점은 뭐지 시리즈 이벤트 뭐야.. 볼때마다 개쩐다는 생각 뿐인 광고들.avi 수애 재혼황후 3탄광고도 있었으면

되돌린다 치트라 악녀의 정의 폐하, 또 죽이진 말아주세요 황녀, 반역자를 각인시키다 그 동화의 끝은 막장드라마 닭장 속 공주님 데이지 양판소 주인공의 아내로 살아남기 신데렐라는 밤마다 오빠의 개가되는 꿈을 꾼다 폐하가 너무 잘생기셔서 구경하는 들러리양 회귀하고 악녀로 전직합니다 달려라 메일 검은머리 황녀님 광해의 연인(시대물) 속좁은 황후 패스파인더(로맨스x) 마담 티아라 미스 보티네 리셋팅 레이디 마리포사 로판인줄 알았는데 괴담이다

아닌가 뭐 소비에슈가 이혼의 조건 남주보단 쬐금 낫다고는 해도 개찌질이 쓰레기 우유부단 불륜남이지만... 하여간 보면서 여조는 악녀 느낌의 독자 혈압을 돋구는 역일 텐데 너무 멍청해서 화도 안 나고 그냥 한심할 뿐이고... 나비에가 확실히 냉철하면서도 똑똑해서 매력 있어 남주는 뭐 여주 온리긴 하지만 아직까진 큰 매력은 모르겠고... 하여간 여주만 믿고 보는 소설임 뭔가 어디선가부터 내 취향 아니게 되었지만... 뭔가 어디선가부터 내 취향 아니게 되었지만... 웹툰나온거보고 관심가서 웹소설 삼일동안 정주행했는데 초반 고구마랑

주냔 뜻)을 외치던 게...ˊ▵ॢˋ̥ 이 소설이 풀어내야 할 건 아직도 저금통의 남은 공간처럼 많습니다... ㅅㅂ에슈(오타 아님)의 후회 모먼트, 두 별(ex. 라star, 크리star)의 몰락, 나비에와 하인리의 러블리핑크플라워로드, 에르기 공작이 숨기고 있는 것,마법사 마력 빼앗은 방법 등등... 그중에서도 무묭이는 ㅅㅂ에슈(오타 아님)의 심장이 터질듯한 후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맞아도 싼 ㅅㅂ에슈(오타 아님)... 안쓰러운 마음이 없지 않아 있긴 하지만 ㅅㅂ에슈(오타 아님)가 차라리 나비에에게 사랑한다 고백했으면, 불임 웅앵웅하면서 라star에게 입털기 전에 나비에에게 말을 해줬더라면 이 지경까지

최악이었음 이미 표절관련 불판 마련돼있던 상태라 이슈 터지니 앞뒤잴것없이 현장검거다 라는 느낌이 강했고 ㅋㅋㅍ랑 연담은 장작을 신나게 넣었고 세달이나 질질 끌정도로 과열됨 그냥 왜 과열됐나 의아해 하는 덬들 있길래 당시 분위기 한 번 기억나는대로 써봄 난 그냥 관전러임 악플 절대 옹호 안함 3~7월 추천글이라서 링크타고 ㄴㅇ버 웹소설 들어가면 총 5화 이렇게 나오더라고.. 이런건 ㄴㅇ버 시리즈? 어플 받아야 뒤에 내용 볼 수 있는거야? 결제 하는 버튼도 안보여서.. 이혼요청을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리고.....재혼신청을 청구합니다? 이 대사 한줄로 감김 ㄹㄷ는 형광펜이나 이미지로 내용

요한은 티테를 사랑한다 연재작은 오, 친애하는 숙적 금발의 정령사 남자주인공이 없어도 괜찮아 미성년자는 볼 수 없는 내용입니다 주인공의 여동생이다(로맨스x) 루크 비셸 따라잡기 재혼황후 마법사가 죽음을 맞이하는 방법 여름 눈송이 발레리안의 잃어버린 미술관 존버작 세레나와 불가사의한 미궁(로맨스x) 하렘의 남자들 그냥 닥치고 뛰어라(로맨스x) 네이버 금요 웹툰 ㅇㅇ 그림체 이쁘더라 그 수애가 광고하는 네이버 웹소설 재혼황후 웹툰으로 나옴ㅋㅋㅋㅋ이거 아직 연재중인 거

안 왔을 것 같단 생각이 막 든답니다. 자업자득이에요 ꒪౪꒪ 암튼 나비에가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존버!!٩( ᐛ )و 찾다보니까 83화..... 나 이제 47화 읽고 있는데 ㅠㅠㅜ 왜케 늦게 이혼해ㅠㅠㅠㅜ 빨리 읽어야지 덬들아 안녕 나는 원래 리디에서 단행본만 주로 봐 왔는데 수애 광고에 넘어가서..... 시리즈

연락도 힘든 상황 게다가 문피아가 유료화 안받아주고 쫓아낸 표절 작품 하나를 ㅋㅋㅍ가 홀랑 들고 온상태였음 (지금은 전독시 표절로 고소까지 간 작품임) 거기다 출판사 연담은 '아이디어는 저작권보호대상이 아닙니다'라는 말을 함 맞말인데 출판사인 너네가 하면 안되지 않음? 소재빼먹기당한 피해작들이 얼마나 많은데 여기에 지켜보던 관련자 기성작가들이 트윗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