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뻘글죄송]속초 양미리축제 양미리 잘 모르세요?jpg 양미리 드셔보신분 손 이마트에서 홍게 양미리 감자 판매 중

광장' 방송 화면 캡쳐. 정 부회장의 목소리가 나간 뒤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정용진'이 상위권에 올랐다. 공식적인 행사 외에는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는 재벌 총수 일가 경영인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게 이색적이기도 하고, 전화 한 통으로 처치 곤란이던 막대한 양의 감자를 떠안는 모습을 시청자가 인상적으로 본 것으로 보인다. 정 부회장은 평소 소셜미디어( SNS )를 적극 활용하는 등 일반적인 재벌들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왔다. 과거 수년간 트위터에서 적극 활동하기도





있음에도 공급보다 수요가 없어서 일부러 안 잡는다고 하더라고요 사람들이 몰라서 안 먹는다고.. 근데 저는 어려서부터 친척들 모여서 겨울마다 양미리 구이 먹었었거든요 진짜 고소하고 통통해서 식감도 좋은데 ㅜㅜ 다들 잘 모르시나요? 아래 쓴 글을 보고 오해하는 분들이 계시네요. 방송이 잘못되었다는것이 아닙니다. 방송을 통해서 마케팅을 하며 방송은 방송대로 좋고, 농가는 농가대로 좋고 이마트는 새로운 사업모델을 만들어 수익을 늘리고. 이마트가 신규 사업모델을 위하여 방송을 활용하고, 그로인해 농가도 돕고 상생하는 모델이니 모두에게 좋은 윈윈윈이다. 라는 의견입니다.





대단한데 그중에도 알배기 암놈 말고 정소가 보글보글 끓어서 크림같은 숫놈이 더 좋아요. 우선 암놈을 입에 넣고 오물오물 알의 고소함을 느끼다가 소주를 크게 한잔하고 숫놈으로 마무리~~♥ 자리에서 못 일어납니다. 비린내 앖는 생선크림이라니 원~~♥♥ 생파횽은 강원도 꼭 가보세요~ 이건 항구에서 번개탄 피우고 구워야 제맛이예요~~ ^^ . 누군가



했고,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에 요리하는 모습 일상 생활을 공개하고 있다. 그러면서도 간간히 신세계 그룹 경영 방향을 소셜미디어로 알리기도 했다. 양미리 vs 도루묵 저는 양미리 !!!!! 예전부터 청어를 바닷물에 씻어가며 꾸덕꾸덕 말려서 먹었는데 어획량 감소로 요즘은 꽁치가 주를 이룹니다. 껍질도 까서 모든 손질이 완료된 채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맛은 꾸덕꾸덕 말린 꽁치나



이녀석 시즌돌아왔네용~* 읏흠....!! 야근을 해봅니다...* 30t 폐품 감자 “안 팔리면 제가 다 먹죠 뭐” 정용진 부회장 오늘의 제철요리 자게횽들하고 일정짜야겠네요...* 오늘의 술상 보고서 [뻘글죄송]속초 양미리축제 양미리 드셔보신분 손 이마트에서 홍게 양미리 감자 판매 중 백종원 전화 한통에 감자 30톤을 사가는 사람.jpg 기운없는데 인스턴트는 싫을때 뭐 먹나요? 현재 실검 1위 정용진의 '못난이 감자 30톤' 구매 어느쪽이신가요 ?? 과메기 예찬 양미리 잘 모르세요?jpg 이마트 x 맛남의 광장 양미리 하고 도루묵 ~♡ 연탄불에 구워서



소주한잔~~♡ 직원들 다 보내놓고... 저는 야근을 하고있네융~ㅠ.ㅠ 야근과 봅질을 같이 하는 재미도 솔솔하더라구용~+_+!! 다시 추워지는거 같은데...이불 꼬옥 덮고 주무세융~~* P.S 양미리구워서 쏘주한잔 하고싶당..+_+!! 12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은 강원도 감자 농가에서 버려지는 ‘못난이 감자’ 판매를 위해 동분서주했다. 백종원은 한 농가에서 나온 폐품 감자가 30톤이나





제 값 받고 팔 수 있게끔 해보겠다. 안 팔리면 제가 다 먹죠. 제가 다 먹겠습니다”라고 화답했다. 함께 출연한 양세형이 백종원의 휴대전화에서 남성의 정체를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통화한 사람이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었다. 양세형은 “누구지 봤다. 여기 감자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감자를 다 팔려는 거 아니냐”면서 “매주 다니면서 이분에게 사달라고 하면 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백종원은 “이야기가 잘





TV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방송 화면 캡쳐.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12일 방송된 SBS TV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 출연했다. 이 프로그램 진행자인 외식 사업가 백종원이 방송 도중 정 부회장에게 전화를 걸어 지역 농산물 유통 관련 도움을 요청하면서 통화 내용이



되는 것에 안타까워하다 “마트에서 사면 되겠다”면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다. 백종원은 의문의 남성에게 휴게소 활성화를 꾀하는 ‘맛남의 광장’ 프로그램 취지를 설명한 뒤 “강원도 감자 농가가 있는데 못난이 감자라고 해서 상품성이 떨어지는 것들이 있다. 휴게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팔기에는 양이 너무 많다. 30톤 정도인데 억지 부탁이긴 하지만 좀 사주면 안 되겠냐”고 물었다. 고민하는 남성에게 백종원은 “키다리 아저씨처럼 좀 도와달라”고 부탁했고 해당 남성은 “그러면 힘을 써보겠다, 어떻게 고객들한테 잘 알려서



쌓인 '못난이 감자'가 30톤(t)에 달하자 백종원은 지인인 정 부회장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고, 정 부회장이 이를 받아들여 이마트 대형 트럭에 해당 감자를 모두 실어갔다. 이마트는 별도 코너를 만들어 '못난이 감자' 등을 판매한 것으로 전해졌다. 신세계는 앞서 이 프로그램이 다룬 생선 '양미리'를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등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SBS TV 예능프로그램 '맛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