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 나왔는데 반응이 탑돌 티저 뜬 반응이야ㅋㅋ 펭수 잡지 오프라인에 언제풀려?? 펭수 잡지화보까지 점령

78 30년 정지 먹었던거 드뎌 오해 풀었슴다. -ㅛ-).. 5971 35 26 79 금호그룹, 아시아나 매각 후 고속도 매각.. 5394 37 0 80 진짜 한국 주식은 쒯입니다..; 4349 41 4 81 뉴스) 자유당 법사위원들 '추미애, 최소한 탈당해라' 7112 30 17 82





전한 ‘펭수 외교부 청사 출입 규정 위반 논란’이라는 기사다. 펭수가 외교부 청사에 들어가면서 펭귄 탈을 벗어 신분 증명을 하지 않아 청사 출입 규정을 위반했다는 내용이다. 기사에는 “테러 등의 위협이 상존하기 때문에 출입자 신원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마스코트나 캐릭터도 예외가 될 수 없다”는 전문가들의 지적도 등장했다.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을 수가 없었다. 이 기사 때문에 행정안전부가 “(펭수와 제작진의 출입은) 서울청사 입주부처가 청사에서 단체행사를 진행할 때와 동일한 출입방식으로, ‘서울청사 출입보안매뉴얼’을 위반하지 않았다”는 공식 입장까지 냈다. 압권은





캐릭터로 펭수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펭수의 출발은 초등생용이었지만 열광적인 반응은 2030에서 나왔다. 이 PD는 “펭수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만 18∼34세 비율이 70% 정도”라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어렵게 취업을 해서도 수직적인 위계 구조에 눌려 어깨 펴고 살기 힘든 2030들이 쫄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의사표현을 하는 펭수에 대리만족을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시청층 변화에 따라 방송 시간도 바뀌었다.





이창수 PD도 지난달 29일 기자간담회에서 펭수를 ‘모시고 싶은 보스’로 꼽았으니, 지상파 방송 3사로부터 모두 러브콜을 받은 셈. 라디오 방송 출연과 패션 잡지 화보 촬영, 팬 사인회 개최 등도 이미 마쳤다. 펭수의 첫 등장은 지난 4월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의 10분짜리 코너 ‘자이언트 펭TV’에서였다. 동시에 개설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는 5일 현재 구독자 수 40만 명을 돌파한 상태다. ‘포스트 뽀로로’를 꿈꾸며 남극에서 헤엄쳐 ‘BTS(방탄소년단)의 나라’ 한국까지 왔다는 펭귄, ‘EBS 연습생’ 펭수가 불과 7개월여 만에 대세



예쁘고 펭수뽀샵?도 깔끔하게 되어 그간 고생?을 다 잊었어요ㅎ 아까워서 스티커 사용 안하려구요ㅎ 잡지는 도와준 둘째에게 선물로 주었어요. 둘째때문에 ebs 자주 보다가 자이언트 펭tv를 1회부터 본방사수의 할 수 있었거든요ㅎ 근데 다 따져보니 펭수화보 잡지는 6천원대인데 둘째 데리고 돌아 댕기느라 먹이고 이것저것 사준게 2만원 으허억~ㅠ 또 찍어내서 시중에 많이 풀리면 펭수팬분들은 저같이 고생말고 쉽고 우아하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당~ ㅎㅎ 펭수!!! 엣헴 엣헴 신이나 신이나~~!! 내가 다른 지역까지 가섴ㅋㅋㅋㅋ잡지 사올 거라 하니까 더 있으면 자기 것도 사달라 해서 어쩌다보니



벗어 신분 증명을 하지 않아 청사 출입 규정을 위반했다는 내용이다. 기사에는 “테러 등의 위협이 상존하기 때문에 출입자 신원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마스코트나 캐릭터도 예외가 될 수 없다”는 전문가들의 지적도 등장했다.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을 수가 없었다. 이 기사 때문에 행정안전부가 “(펭수와 제작진의 출입은) 서울청사 입주부처가 청사에서 단체행사를 진행할 때와 동일한 출입방식으로, ‘서울청사 출입보안매뉴얼’을 위반하지 않았다”는 공식 입장까지 냈다. 압권은



ㅠㅠ 잡지사놈들아 2쇄 찍어!!!! 내일 진짜 빨리 와서 사가야겠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일론 수량 몇개 뽑았냐 시바ㅜㅠㅠㅠㅠㅠ나도 펭수ㅠㅠㅠ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12월05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저는 오늘 퇴사를 하려 합니다. 42600 265 415 2 회사에 생겼으면 하는 복지. JPG 37381 104 2 3 의외로 일본이 한국에 열폭하는



방송 콘텐트가 새삼 주목받는 복고 바람도 펭수의 부상에 한몫했다. 4월 론칭한 펭수 캐릭터가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인 결정적인 계기는 지난 9월 방송된 ‘이육대(EBS 아이돌 육상 대회)’다. MBC의 명절용 예능 ‘아육대(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를 패러디한 프로그램으로, 펭수는 뽀로로·뿡뿡이·짜잔형·번개맨·뚝딱이 등 2030들이 어렸을 때 EBS에서 접했던 추억의 캐릭터들과 함께 등장해 복고 감성을 자극했다. 1, 2부로 나눠 올라온 ‘이육대’ 유튜브 동영상의 총 조회수는 200만 회를



열광적 호응 MBC·SBS까지 출연해 활약 지난달 26일 부산 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 펭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중 만 18~34세가 70%를 차지할 만큼 청년층에게 더 인기다. [연합뉴스] 펭수의 위세가 대단하다. 어린이 방송용으로 만들어진 EBS 캐릭터지만 2030 세대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방송사 울타리를 넘나들며 맹활약 중이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에선 특별 내레이터로 등장했고, 4일 밤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초통령 자리를 두고 유튜버 도티와 맞붙었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못진 ㅋㅋㅋㅋㅋ 행복하고 바빠 죽겠어ㅋㅋㅋㅋ 잡지짤 출처 - - 펭수가 성인들에게 인기를 끄는 요인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나. “펭수는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약하다. 펭수는 무조건 착한 캐릭터가 아니라 현실 세계와 맞닿아 있고 감정 표현에 솔직하고 자기 욕구에도 충실한 돌발적인 캐릭터다. 언론이나 사회에서는 마치 밀레니얼 세대가 회사에서 할 말 다하는 것처럼 표현하지만 실제 사회생활에서는 자기 소신을 솔직하게 밝히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