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돌룸은 왜 저러는거야 갑자기? 이 새벽에 슾구 아이돌룸에서 멤버기차게임? 보고 개웃는중 ㅅㅂㅋㅋㅋㅋㅋㅋ





‘뭉쳐야 찬다’ 등을 기획 및 제작하고 있다. 생각보다 큰 회사구나ㅋㅋㅋ당나귀귀랑 뭉찬은 첨 알았음 왜 푹은 4월까지밖에없는건데 개황당 유툽에도 없고 네캐에도없고 wavve? 여기도 없어 ㅜㅜ ㅁㅊ 애들 왤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바뀌었을까봐 물어봄 네캐에도없고 유툽에도 없고 ㅠㅠ 남우현나온편 볼라는디 무려 전신 아아아아악 아 존나웃겨 시발 ㅠㅠ 안본덬들 제발 봐줘 ㄷㄱㄷㄱ 음방 해요티비 주간아/아이돌룸 딩고 원더케이 M2 릴레이댄스 눕방 인터뷰 등등등 보고싶은거 너무 많지만ㅠㅠㅠ



내가 제일 좋아하고 기대하는 떡밥은 라디오야! 라디오가 은근히 관계성이나 tmi들 많이 알수 있더라고 그래서 컴백하면 라디오 많이 나갔으면 좋겟어 그리고 요즘에 멜론라디오라고 아이돌이 직접 디제이하면서 얘기하는 컨텐츠도 있던데 이것도 개꿀 ㅋㅋㅋ 소속사가 멜론이니까 아예 가능성 없진 않다고 본다..... 제발 꼭 하길 ㅅㅊㅅㅊ ㅌㅌㅌㅌㅋㅋㄴㅋㅋㅋㅋㅋㅋ 왜 푹은 4월까지밖에없는건데 개황당 아이돌룸 봤으면



방송을 확정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대한민국 장수 교양 프로그램인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일명 ‘걷큐멘터리’라는 콘셉트로 여행 예능의 새로운 장을 열 전망이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FNC프로덕션이 제작한다. FNC프로덕션은 FNC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예능 프로그램 제작사다. FNC프로덕션은 오랜 시간 예능을 제작해온 노하우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과 ‘살림하는 남자들2’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JTBC ‘아이돌룸’ ‘뭉쳐야 찬다’ 등을 기획 및 제작하고 있다. FNC프로덕션은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를 시작으로 예능 제작사의 수익극대화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기존에는 제작사가 제작을 하고



나만 그런건가?? 아이돌룸 슈주 존웃ㅋㅋ 아니 뉴이스트 아이돌룸 존잼이어따 아이즈원 ) 분명 나코 춤에 끼가 있는데.. 아이돌룸님 국게의 기준은 에펜씨 예능 잘만드네ㅋㅋㅋ 케톡덬들아 대체 아이돌룸 다시보기는 어디서 봐야돼 아이돌룸 우현이나온거 다시보려는데 어디서봐야해?? 아이돌룸 예고만 봐도 존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아이돌룸 슈주 맞지? 아이돌룸 예고뜸!!! 아이돌룸 대체 어디서봐야해??? 이거 떴다 아이돌룸 퇴근길 이 새벽에 슾구 아이돌룸에서 멤버기차게임? 보고 개웃는중 ㅅㅂㅋㅋㅋㅋㅋㅋ 아이돌룸 단관 시작할게! 컴백했을때 보고싶은 떡밥 뭐뭐있어? 아니 뉴이스트 아이돌룸 존잼이어따



높인다. 아돌라로 재방보는데 아니 왤케 귀여워ㅠㅠㅠ 핑동 조아♥ ㄷㄱㄷㄱ ㅋㅋ큐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진짜로ㅠㅠㅠㅠ 월-호구의 차트, 아이돌 오브 아시아 화-잼라이브, 아이돌룸 예고, 마리앙 수-티엠아뉴스 목- 금-뮤뱅 컴백 예고, 러브스토리, 만수로 토-음중 컴백 예고, 원아페 일-인가 컴백 예고 미쳤닼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씽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못 봐서 내일 보려고 하는데 같이 달릴 귤 잇어? ㅋㅋ큐ㅠㅠㅠㅠ 너무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FNC X KBS 공동 제작 투자 “수익극대화”[공식입장] 아이돌룸 예고 떴다 아이돌룸 잔소리배틀 졸잼이당ㅋㅋㅋ 오늘 아이돌룸 핑동보겠다♥ 아이돌룸 단관 시작할게! 아 아이돌룸! 하는거 너무 귀엽닼ㅋㅋㅋ 우리 이번주 떡밥 좀 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만수로 전에 지난 아이돌룸 단관 할 귤?? 아 아이돌룸! 하는거 너무 귀엽닼ㅋㅋㅋ 로운이가 궁금해서 찾아온 덬들을 위해서 적어보는 추천 영상들...☆ 투바투 이번에도 예능같은거 안하나? 시간될때마다 한번씩 짹 연검정화하자! 뜬금없는 얘기같은데 아이돌룸은 왜 저러는거야 갑자기? 아이돌룸 예고시작부터 심멎ㅠㅠㅠㅠㅠㅠㅠㅠ 슈주 아이돌룸 한다 자고 일어나니까 여기저기서 떠들썩했네ㅋㅋㅋㅋㅋㅋ 푹티비 아이돌룸 45회에서 멈춰있는데

방송사가 저작권을 갖는 형태였는데, 단순 제작 납품 형태를 넘어 자사 프로그램에 대한 저작권 확보 및 방송사와의 협업을 통해 사업을 다각화시킬 예정인 것. 이 같은 구조를 통해 FNC프로덕션은 글로벌 시장 진출, 그리고 수익 극대화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예능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FNC프로덕션이 앞으로 어떤 기획 및 제작으로 예능 제작 생태계에 새 장을 열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국내 주요 예능인을 비롯해 가수, 배우 등을 보유한 FNC엔터테인먼트와 시너지를 내고 있다는 점 역시 기대를

케톡덬들아 대체 아이돌룸 다시보기는 어디서 봐야돼 또 나 혼자 논다3 아이돌룸에서 한명만 분량많다고 푸쉬해준다고 하는거 정병이지? 이번에 슈주 예능 뭐뭐 재밌어? 아이돌룸 예고 올라왔다 아이돌룸 예고편 아앀ㅋㅋㅋ 아이돌룸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운이가 궁금해서 찾아온 덬들을 위해서 적어보는 추천 영상들...☆ 복덩이들 다들 힘내자 이번 슈주 활동 모든게 레전드같음 ㅋㅋㅋ 아이돌룸 보는데 은혁 춤 겁나 잘 춘다 아이돌룸

간것도 있고 엄청난 노력파인것 같은데 아이돌룸 채연 댄스 영상때야 채연을 돋보여주기 위해서지만 분명 시켜보면 꽤 많은 아이돌 댄스 알것 같네요. 청하 노래때 12시 춤 추는데 뒤에서 은근 슬쩍 추는거 보고 앗 .. 아 끼를 못숨키나... 싶었습니다. ㅋㅋ 요게 최소한의 기준? . . . . . . . . . . . . . . . . . . . FNC프로덕션은 오랜 시간 예능을 제작해온 노하우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과 ‘살림하는 남자들2’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JTBC ‘아이돌룸’

워낙 많아서 뭐부터 봐야할지 막막해하는거 같아서...!! 추천 기준은 내 ((((주관주의)))) 로운이 포지션은 리드보컬!! 노래하는 영상 중에서 제일 반응과 영업력이 좋은거는 아무래도 해피투게더에서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부른 이 영상일듯 그리고 음방직캠 중에서는 전설의 예뻐지지마 파란니트 허벌니트 바로 그 영상 오솔레미오는 안무를 내가 좋아해서 추천ㅋㅋㅋㅋ 일단 여기까지 왔으면 슾구의 핵명곡 질렀어는 봐야하니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