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알마드리드 어벤져스 시절 사진JPEG 레알마드리드에서 오퍼온 청주 fc 축구신동 이천수 소시에다드 입단식날 "여기를 발판으로

플스랑 레알마드리드라는 축구팀이랑 신기한? 아니면 새로운 전자기기? 같은건데! 무얼 선물 해줘야 남편이 신날까요? !! 요즘 뜨는 게임기나.. 남편분들이 좋아할 선물 추천 좀 부탁드립니당 ! 쓰다보니 너무 긴 것 같아요 ㅠㅠ 죄송해용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 추운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커리어에 아직 우승 경험이



-토트넘에 가져올 변화에 대해 "나는 큰 변화를 원하지 않아. 나는 이틀이 아니라 5년 반동안 이루어놓은 토대를 존중하고 싶어" "우리는 이러한 것들이 유지된 채로 더 발전되길 원해, 내 입맛대로 바뀌는게 아니라. 이 토대들은 포치와 스탭들이 그동안 해온 것들이야. 이건 나에 대한게 아니고 나를 위한 것도 아니야. 난 절대로 '포체티노가 해온 모든 것들은 잘못되었다'라고 말하려고 이곳에 온게 아니야." "그러한 발전은 왜 프리미어 리그에서 부진했는지에 대해 이해하고 팀을 다시 하이레벨로 끌어올리는 것 뿐이야. 매우 뛰어난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팀에 극적인 변화를



호날두 5.첼시 => 램파드, 드록바 6.아스날 => 앙리 7.리버풀 => 제라드 8.AC밀란 => 말디니 이런느낌이라서요. 제가 너무 월드클래스를 높게 잡는 것일지도 딱하나 아쉬운건 호나우딩요가 저기 없다는거 레알마드리드 호드리구 오늘 유럽챔피언스리그 역대 최연소 퍼펙트 해트트릭 기록(머리,양 발로 각 1골씩 기록) [img= ] [img= ] [img= ] 모라이스 감독은 과거 첼시와 레알마드리드에서 세계적인 명장 조세 무리뉴(56·포르투갈)



재미있게 살고있습니다. 사업하다 망해서 하는 것도 아니구요 돈이 많아서 취미로 하는 것도 아니구요. 그냥 열심히 사는거져 .낮 밤 시간나는대로 하고있어요. 지금까지 3만개정도 배송한것같네요. 사실 작년까지는 좀 정신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있었는데 이 일을 시작하면서 정신적으로도 좋아지고 성격자체가 밝아졌네요. 1월에 84키로였던 몸무게도 배송일을 하면서 72키로까지 빠져서 다이어트도 되었구요(먹고 싶은거 다 먹어도 살이 빠지더라구요). ‘슈가맨3’를 위해서 마지막 한 달은 식단까지 조절하니 67키로까지 내려갔네요. 새벽에 일할 땐 그시간에 열심히





봐라.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파리 생제르망에서 뛰는 모습을 봐라. 이런 상황 속에서 토트넘은 합이 잘 맞던 가족의 모습이 아닐지도 모른다 포체티노 감독과의 관계는 정말 좋은 것 같고, 선수들은 그와 함께하게 되어 행복해 보인다. 클럽은 성장했고, 뛰놀 수 있는 멋있는 경기장도 생겼지만 다른 무언가를 원하는 선수도 있을 것이다. 정말 완벽한 집단이 있어도, 그들 중 단 한 명이라도 행복해 하지 않는



피지컬 존나 쩔구요 그라운드에서 신경전 벌이다가도 갑자기 존나 귀여운 세리모니도 잘함ㅋㅋㅋ (뜻은 모른 지만 앎) 이렇게 보면 얼굴 선도 찐하게 잘생겼다능... 노잼 영업글 읽어줘서 고맙구 최대 세 명 까지 투표 가능하니까 한표는 ⚽️델리알리⚽️에게 부탁해!!🥺🥺🥺 투표 링크 ▲ 2018-19시즌 유럽 챔피언 리버풀 [스포티비뉴스=유현태 기자] 유럽 무대에서 여전히 잉글랜드와 스페인 클럽의 강세가 돋보인다. 챔피언스리그는 최근 스페인 그리고 잉글랜드 클럽들의 독무대였다. 지난 6시즌 동안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의 수석코치로 일한 경험이 있다. “취임식을 한다는 이야기에 무리뉴 감독님이 축하한다고 문자를 보내줬다. 기회가 된다면 전북의 경기를 직접 찾아 관전하겠다고 하더라”라며 미소를 지었다. 올초 기사인데 취업됐다고 우승 메세지 보내면 다냐고 한국오라궄ㅋㅋㅋ 위키백과에서 축구선수들 실적 좀 보는데 이거 뭐임??? 꽝하이 레알마드리드에서 100경기 출장 27골??? 저 데리고 논노 가시면 이쁜 본인사진 아이사진 찍어드립니다 레알마드리드♥



해냈다는 건데, 그건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좋은 선수를 지키는 것이었다 포체티노 감독, 레비 회장과 클럽 주위의 모든 것들과 함께, 스퍼스는 선수들이 팀에 머무르게끔 그들을 설득했고 모두 행복하게 지냈다. 그게 내가 느낀 것이었고, 선수들은 정말 좋은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해리 케인과 다른 선수들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했고, 선수들은 같은 프로젝트의 일환이 되고, 같은 팀에 속하고, 같은 꿈을 꾸며 행복해보였다 하지만 지금 에릭센과 베르통언, 지난 시즌 말부터 알더베이럴트에게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보면, 내 생각에 몇몇 선수들은 팀에 남는 것이 그리 행복해 보이지 않는 것 같다 그들은 더 큰 그림을 보고 있다. 더 많은 돈을 원하고, 우승 타이틀을 원한다. 카일 워커가 트로피를 드는 모습을



토트넘 감독을 절대로 맡지 않겠다고 주장했지만 그는 현재 토트넘 감독이다. 이에 대해 묻자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건 내가 짤리기 전에 말한거잖아! 이게 현대 축구야. 선수들과 관련해서, 보스만 룰은 모든 것을 바꿨어. 감독들과 관련해서, 미디어 때문에 우리는 안정성을 잃었어." "관계를 맺고 끝내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