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없네요. 놀면 뭐하니는 그냥 무도 1인버전 이군요 놀면뭐하니 재방을 보는데.. 어제

신해철과 유재석-이승환-하현우의 인연, 이들이 어떻게 작업을 이어왔는지 그 숨은 과정이 모두 담길 예정이다. 또한 ‘드럼 독주회’가 모두 끝난 후 대기실은 찾은 유재석이 김태호PD를 찾으며 분노를 폭발한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그에게 또 무슨 일이 생겼을 지 관심이 집중된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_전문 지금 놀면뭐하니도 무도출신 유재석의 솔로활동같음 ㅋㅋ 사실편집이나 구성은 또 그게 그거라서 ㅠㅠㅠ헐 1번곡이 훨씬 히트할



좋았지만 뽕포유는 대박이네요 ㅋㅋㅋ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저작권료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뽕포유' 특집으로 꾸려진 가운데, 유산슬의 데뷔 과정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의 회원 박현우, 정경천 그리고 작사가 이건우는 유재석의 정회원 여부를 놓고 다퉜다. 유재석은 저작권료를 얼마 받느냐는 질문에 "적게 나오면





보쇼. 6274 28 16 68 캐나다의 전혀다른 1, 2위 도시.jpg 8303 22 0 69 zard 미공개 사진 11902 11 4 70 캐나다의 10월 4075 34 4 71 82쿡에 개국본 관련, 이거 무슨 내용인가요? 3627 35 0 72 광화문 집회 상황 6292 27 3 73 괘씸한건 인정하지만 불법은 아니잖아요 5895 28 16 74 반다이 플라스틱 사출 기술. jpg 7915 22 1 75 동물도 식물도 아닌 생명체.gif 5837





유재석 씨는 제 걱정을 완전히 불식시키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소화해 주셨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사랑의 재개발 버전 두가지 버전 모두 흥 돋는데는 좋을거 같아요 개웃곀ㅋㅋㅋㅋ진짜 웃기심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낳은 대세 신인 유산슬의 ‘MBC 가요베스트’ 출연이 전국을 들썩이게 만들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가요베스트’는 지난 28일 오후 4시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진행됐는데, 서울 만남의 광장 휴게소를 시작으로 순천까지 유산슬의 일거수일투족이 담긴 출근길 목격담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유산슬은 ‘MBC 가요베스트’뿐만





받을수 있을까 '놀면 뭐하니' 김태호PD "유재석, 오늘(7일) 인천 차이나타운서 깜짝 버스킹" 놀면뭐하니 오늘 아침마당 비하인드네ㅋㅋㅋㅋ 놀면뭐하니 초창기 진짜 노잼이었는데 김태호피디 이제 감 제대로 찾은듯 ㅋㅋㅋㅋㅋㅋㅋ 유퀴즈 유투브 영상 댓글ㅋㅋㅋㅋㅋ 놀면 뭐하니에서 김태호한테 당한걸 tvn와서 나피디한테 푸는 유재석이랰ㅋㅋㅋㅋ 놀면뭐하니 청률 8.5퍼네 놀면뭐하니 보는데 이 분 나문희 안 닮았어? 드럼 지니어스 유산슬씨 이번 놀면뭐하니 보면서 웃기기도 하지만 찡한 덬들 없어? 어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유튜브 채널 '온라인 탑골공원'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SBS '인기가요', 연예인들의 일상을 사실적으로 선보인 '미운 우리 새끼'에 1표 씩을 부여했다. ◆ '미스트롯' 2019년 트로트로 물들였다 한 두표의 차이로 접전을 펼쳤던 지상파 방송과 달리, 케이블과 종편(종합편성채널)에선 TV조선 '미스트롯'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SBS A PD는 "'미스트롯'이 화제성 면에서도 엄청난 열풍을 불러일으켰지만, 트로트라는 비인기 장르를 전면에





됐다. 이후에도 '나 혼자 산다'는 매년마다 각종 최우수상 및 우수상 그리고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등을 휩쓸었고, 고정 출연진뿐만 아니라 '나 혼자 산다'의 취지에 맞게 간간이 등장하는 게스트들 또한 화제를 모으며 프로그램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 밖에 PD들은 사장님들의 갑질을 유쾌하게 그려낸





더 블럭', '신서유기7') 뉴스엔 최유진 am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국민MC'라는 타이틀을 쉽게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지만 이 타이틀을 붙여도 전혀 이견이 없는 이가 바로 유재석이다. '패밀리가 떴다' '해피투게더' '무한도전' 등 지상파 3사의 '레전드급' 예능 프로그램에는 모두 유재석의 이름이 올라가 있다. 하지만 최근 유재석의 '선구안'이





놀면 뭐하니? 확장중에 개인적으로 재밌게 보고 있고 이제 마무리 되가는것같아서 아쉬운게 유플래쉬네요. 보면 예전 ‘노래의 탄생’ 생각납니다. 음악을 잘 모르지만 신기하게 봤던 음악예능인데 그때 본 세션분들도 몇 나오고(베이스 이상민, 키보드 윤석철...) 윤상 선우정아 뮤지 어반자카파도 이 프로에 프로듀스로 나왔었죠. 장르가





받았다고 해도 2주라는 짧은 시간에 드럼을 그만큼 잘 칠수 있다는것에 놀랐고 2. 오랜만에 보는 긱스의 즉흥 공연에도 놀랐고 3. 끝 부분에 낮게 깔리는 신해철 옹의 목소리가 나오면서 주책맞게도 울컥하며 눈물이 났습니다. 같은 시대를 살아오며 그의 음악을 들으며 자랄 수 있어서 참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서태지가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를 하던 날 그의 부고를 듣고 힘들어하던 표정도 같이 생각이 났었습니다. 좋은 사람들은 왜 이렇게 일찍 떠나는 사람이 많은지 참 안타깝습니다. 놀면 뭐하니, 뽕포유, 유플래쉬, 미스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