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표절드중에 별그대가 제일 안까임 별그대 때 강경옥 상대로 어떻게 했는데?

집안 일을 할 수 있어서, 그거 하나만 좋아요. 솔직히 좀, 아니 많이 서운합니다. 제가 먹이고 입히고....다 해주는데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울 오빠는 옷도 갈아 입지 못 하고 서현이 애교와 어리광을 다 받아 주고 놀아 줘야 해요 옷 갈아 입는 것도 화장실을 가는 것도 할 수가 없어요 19평 좁은 집에서 가면 얼마나 멀리 간다고......... 잠깐이라도 오빠가 눈 앞에서 보이지 않으면 울고



배우 전작 연상되는 대사 넣을 때도 있던데 남여주 둘다 은숙드 나왔던 배우들이라서 혹시나 그런 대사 넣지는 않겠지? 별그대 수지 특출 시키고 삼동 혜미 커플 깨버리는 듯한 대사 넣어서 은은하게 빡쳤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거 존싫인데 은숙이 드잘알이니까 센스있는 척 그런 와장창은 없겠지? 젭알 전작 커플도 소중함 이것도 표절 아냐? 별그대인가..? 14년 6개



아기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김수현 꺼 12월 소속사 나온 후 차기작도 생각해야 치직..치직... 우리집 티비..고장난 이후로..안바꿔서.. 내 마지막드라마...별그대...치직 지금 박지은 쉴드치는 저런애가 예전에 별그대때 강경옥 욕하는 애들이었겠네 별그대 드라마큐브에서 재방해줘서 보는중인데 존잼ㅋㅋㅋ 난 전지현 그런 망가지는 연기 잘할줄 몰랐어 엠넷 서바 월드클래스 이거 돈졸라들거같은데 데뷔조 빚으로 달아놓는거아니냐... 별그대는 갑자기 전생설정 아니라한게 ㄹㅇ ㅋㅋㅋㅋ 별그대 천송이랑 동생 왜 사이안좋아? 표절이 또 ㅈ같은 게 소송 가기도 힘들지만 소송 거는 타이밍도 참 애매함



9월 이후 종영드 표시해봄 근데 김수현은 소두로 유명하긴한데 막상 작품볼때 여배우보다 작다 이렇게 느낀적은 해품달 말곤 없었음 별그대 천송이랑 동생 왜 사이안좋아? 박지은이 카메오 완전 많이 쓰는구나.. 박지은이 카메오 완전 많이 쓰는구나.. E채널에서 별그대 1화부터 하는데 올만이라 재밌다 배가본드랑 별그대 21회랑 겹친다 힝 별그대 표절 논란은 어떻게 마무리 된거야? 도깨비 별그대 봤는데 이런거 또 있음? 저런 비인간 아니라도 일반인(?)ㅋㅋㅋ 이라도 뚝 별그대 푸바





때문입니다!!ㅠㅠ 저는 오빠와 오빠 여친과 함께 살지만..........그런 것 같지 않습니다. 25살 된 아기를 키우고 있다는 표현이 더 맞는 것 같네요. 저희 남매와 아기 친구의 하루를 말씀 드릴게요. 아침에 일어나면 제가 아침식사를 준비하는 사이, 오빠는 아기 여친을 깨워요. 안아주고 뽀뽀해 주고 같이





남편분도 아내가 어떤 상황인지 모르실거 같은데... 예전에 별그대 끝나후 물망 들마도 고사 결정 나온것도 한참 후로 기억함.긍정 물망이 아니라면 확정 전까지는 모르겠더라 갠적으로는 들마 싸이코 내 취향이라서 확정 빨리 하길 ㅋㅋ 뚝 별그대때만 생각하면 빡친다 이게 5년된드라마라니 별그대로 연기하는거 처음봤는데 넘 찰지게함ㅋㅋㅋ 심사위원으로 박민영나오고 뮤비감독으로 별그대감독나오고 장난아님 인투잇때처럼 데뷔조 빚으로 달아놓는건 아닌지 걱정되네 그럼 뭐여 얼굴 똑같이 생기고 비녀 보고



직원이 어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보니까 좀 어이없�땄빱빱빱� 영화 베를린 련정희 볼때마다 짠한 캐릭터임ㅠㅠ 물론 엽기적인 그녀, 도둑들, 별그대 같은 깨발랄한 캐릭터도 좋아함!ㅋㅋ 다른건 항상 달리다가도 초치는 애들 나오거나 설문에 들어도 초치는데 별그대는 역시 별그대 이런거뿐 린 오에스티 you are my destiny 잔잔하게





난뒤인데도 안촌스럽 내가 이때 정말이지..... ㅋㅋㅋㅋㅋ 내인생남주 도민준!!!!! 안녕하세요. 정말 세상에 이런일이에 어울리는 내용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세상에 이런일이라고밖에 달리 표현할 말이 없네요. 아주 중요한 문제이고, 앞으로 저희의 인생이 달려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전공자분들이나 전문가들 댓글 환영합니다. 오빠의 여자친구는 저와 아주 친한 친구입니다. 학창시절에 친구가 저희 오빠한테 관심을 많이 보였어요 그래서 제가 두 사람 소개시켜주고,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저희 남매는 본가가 부산이고, 친구의 본가는 진주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세 사람이 자취방에서 함께 살고 있어요.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그런 불온한 관계가 절대



것만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아침에 밥 먹을 때도, 분유 먹을 때도, TV 볼 때도, 요플레나 야쿠르트 먹을 때도, 음악 들을 때도, DVD 볼 때도, 점심 먹을 때도, 낮 잠 잘 때도, 놀 때도, 칭얼댈 때도, 저녁 먹을 때도, 씻길 때도.... 하루 종일 손가락을 너무너무 굉장히 심하게 빨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심하게 빨면 손이 빨갛게 되고 빨 때 쪽쪽쪽쪽 소리가 크게 들리겠어요ㅠㅠㅠㅠ 특히 심심하거나 졸리면 평소에도 손을 더 심하게 빨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원하는 건 모든지





30분 되면 와~ 친구: 오빠 어디 갔어? 저: 미용실 갔어. 저녁 되면 올 거야 친구: 저녁이 언제야? 저: 어두워지면 저녁이지 친구: 오빠 거기 왜 갔어? 저: 아, 일 하러 갔어!!!!!!!!!! 친구: 무슨 일? 저: 머리 하러 오는 사람들 머리 해 주는 일 친구: 오빠 언제 와? 저: 몇번을 말해!!!!!!!!!!!!!!! 8시 30분 되면 온다니까!!!!!!!!!!!! 정말 위에 쓴 대화는 약과입니다ㅠㅠㅠ 저 대화(x무한대)라고 보시면 됩니다ㅠㅠㅠㅠㅠ 5초마다 한번씩 똑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