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웃음 오져 ㅋㅋㅋㅋㅋ 지금 윈드들이랑 이불 덮고 귤 까먹으면서 도란도란 얘기 나누는 기분ㅋㅋㅋ

모습을 본 아부지가 앞으로는 제사없다고 명절에 오지말라고 전화 돌리셨져 ㅋㅋㅋ 그래서 그냥 성묘가고 벌초하는 정도로 끝내고 명절에 홈쇼핑으로 주문한 갈비찜 해먹고.. 저녁엔 외식하고 집와서 네식구가 도란도란 과일 먹으면서 아름답게 마무리 한지 5년쯤 됐네요 ㅋㅋㅋ 아빠가 늘 하시는 말씀이 피섞인 형제가 위로 여섯이나 있는데 정이가는 새끼가 하나도 없다고...ㅋ 중3 아들이 이번에 과고 갔어요 대치 학원 예약을 해놨어요 맞벌이이고 오늘 출장이어서



했네요. '피할 수없는 죽음이 쫒아온다' 이런게 있어야 영화에 몰입해서 보는데, 여자 셋이모여서 흘러간 옛이야기 도란도란 나누고 있으면 맥이 탁 풀립니다. 거기서 추가로 더 나빠진 건 비슷한 내용이 반복되다보니, 샷건 쏘다 총알이 떨어지거나 내장베터리 폭파시켜서 해치우자 식이 나오면 좀 지겹네요. 어벤저스 보다보니 눈높이가 높아져서 왠만한 특수효과에는 심드렁 해지는 것도 있고요. 달라진 건 I won't be back 하나 뿐입니다. 더이상 후속작은 없나봐요 사랑하는 아내가 아침밥을 차려주고 도란도란 앉아서 함께 먹음





섬뜩한 얼굴이구만. -말 많네. -뭐?? -아, 의미따위 없어요. -에? 뭐? 야 기다려. "의미따위 없어요"라니 바보냐고! 라고 한마디도 안 지고 티키타카하는 거 너무 좋았어. 옥상에서 나루세의 비밀 드러나고 나루세가 소문내면 죽인다고 할 때도 첨엔 당황해서 밀렸지만 이내 안 지고 "그 전에 나한테 뭐 할말 있지 않냐!"고 넘어져서도 멱살잡는 거 완전 좋았어!ㅋ 8. 시노상한테 가방 바닥에 내팽겨치고 달려가 부비작대며 어리광부리고, 심지어 짓궂게 맛없다고 하는 거 너무나도 초딩스러운데.. 이게 너무 죽을 정도로 귀여워ㅋㅋ 렌도라에서의





뭐죵 그냥 남편 욕이에요 꿈꾸는 데이트 내멤 독방도 생각해보면 마플 한번도 없었어 별주부즈는 이미 주제도 있잖아 요새 덬들 추우니까 남낙이들 보고싶나봐 새들이랑 애들 얘기하면서 도란도란 달릴때 넘 죠앙 가유 본방보고 리뷰글 보고 움짤보고 메이킹보고 도란도란 드라마 감상 다같이 하는 삶 애들 정말 사이 좋다 너무 예쁘다... 애들 도란도란



건 다른 팀 동료들에겐 생글생글 웃었지만(물론 그들도 호의적이었기에), 냉랭한 기운 발산하는 나루세와 눈 마주치자 바로 얼굴에서 웃음기 지우는 하루타가 너무 맘에 들었다. 눈 마주치고는 바로 관심없다는 듯 시선 거두는 나루세를 아래위로 훑는 하루타는 참 신선했다...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하루타 씨를 그릴 메리트가 있냐고 한 말에 욱한





나오면 다들 댓글로 맞아맞아, 그랬어, ㅇㅇ 그거 이러면서 새글 안 쓰고 그 글에서 계속 도란도란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방 데뷔하면 시진핑핑이 슬로건 써야되니까 다들 새글도 많이 써죠 ✊✊ 케톡did케톡....... 일찍 온다니까 더 슬프네요. 아침에 보이스톡으로 깨워주고 저녁에도 잘지냈냐고 도란도란 자기 전에 보이스톡하고 우리 사이 거기까지 딱 좋았는데 정말





제몸과 마음에 쏙 들어온건 스프링과 폼매트리스 조합의(필로우탑이라고 하더라구요) 매트리스였습니다. 베게가 없어도 옆으로 누웠을때의 편안함 바로 누웠을뗀 포옥 안기는듯 단단하게 바쳐주는 지지감. 왠지 모를 포근함. 하지만 저는 사장님 이 매트리스는 메모리폼도 아니고 모션베드도 안 될 것 같아서 너무 마음에 들지만 아닌것 같아요. 그냥 시원한 맛이 있는 코르시카나로 할께요 하는데 사장님께서 어허~ 미쿡 매트리스는 다르다며 스프링+필로우탑 매트리스가 모션베드가 되는걸 보여주시는 겁니다. 지이이잉 제로지 자세에 도달했을 때 저는 그만 감격의 눈물을 흘리면 이상하게 보일테니 감탄을 했고 결국 이거다! 사장님 이걸로



다음은 산적전에 들어갈 재료를 썰어 줍니다~ 햄, 맛살, 쪽파,꽈리고추, 느타리버섯을 송송 썰어 주어요! 그리고 큰 양푼에 넣고 섞어 줍니다~ 이제 전에 입힐 계란물을 만들 차례에요~ 재료의 1/3 정도의 계란을 깬 다음, 소금을 넣고 계란물을 만들어 주세요~ GIF 만들어진 계란물을 산적전 재료에 부은 다음, 비벼 줍니다~ 그리고 밀가루(또는 부침가루)를 넣고 흐르지 않는 농도로 맞춰 줍니다! GIF 이제 달군 팬에 식용유를 넉넉히 넣고, 산적 전을 부쳐 줍니다~ 전 부치는 방법은 어떤 가정이든 똑같겠죠~



많은 것을 잃었지만 잊지는 않았습니다 지켜야할 것이 무엇인지 배웠습니다 한걸음 한걸음 더디가더라도 함께 걸어 나아가면 우리가 이깁니다 역사가 오늘의 우리에게 명령한 것은 사법검찰개혁, 언론개혁입니다 이것은 자연이며 섭리입니다 ..........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어라 새미가 아니라 내가 수철이한테 빠지고있는건가 ㅋㅋㅋㅋㅋㅋ 이번 터미네이터 보면서 터미네이터 2 후의 영화들이 왜 재미없었는지 깨달았습니다. 터미네이터는 기본적으로 공포영화여야



미니나잇❤ 넘 좋다 ㅋㅋㅋ 니네 소중해 🙆‍♀️🙆‍♂️ 의미없는 수다도 떨고 머리를 비운 채 시간도 죽이고 그렇게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채우면 돌아올 거니까 우리 다니티는 스파르타로 할 거 하면서 도란도란 기다리자ㅡㅡ 요즘 뭐가 많이 달라져서 못 따라가게ㅛ더라ㅠㅠ 도란도란 너무 재밌어 독방 파지려면 아직 너무 한줌단 같긴 하지만...ㅠㅠ 그래도 로운이 덬들이랑 로운이얘기만 하니까 넘나 행복한 것❤ 다들 도란도란 모여 앉아 집회에 함께 하고 계십니다. 5시쯤에 막 도착했을때 교대역 부근 자리가 비어보여 걱정(?)이었는데... 지금 거의 다 자리 찼네요. 이동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