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ㅇㅂㅌ 패스트푸드점 중에서 감자튀김 제일 맛있는 곳이 어디야? 슼에서 감자튀김 때문에 빡친

마무리 되었습니다. 친절하게도 큰 케쳡이랑 벽에 붙이는 튼튼한 이케아 후크를 주셨어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케쳡 하니까 맥도날드가 생각나네요. 마요와 케쳡 중 택1 할 수 있는데 둘다 받을 때도 있고요. 비싸지만 생각날 때 가끔 들어가 맥머핀을 먹어요. 맥머핀 세트가 5000원이 채 안되었던 것 같은데 여긴 확실히 비싸요. 그런데 맥머핀을 하루 중 아무때나 가도 시킬 수 있는거 좋았어요. 맥모닝을 좋아했거든요. 가끔 10시 29분에 가도 이미 매정하게 화면을 바꿔놓던 기억이 있었는데 여긴 종일 맥머핀을 팔아요. 그리고 주문할 때 "커피는 나중에 가져다





키 안 보여주고도 상시 출입이 가능한데 그랜드 리조트 덱에서는 튜브나 조끼를 다 빌려줍니다. 단 그 튜브나 조끼는 그랜드 리조트 덱 내에서만 써야하고 호텔 전용 수영장으로는 반입 안됩니다. 일단 좋은점은..썬배드가 한가합니다. 자리 어디다 잡을까..이런고민 필요 없습니다. 유수풀은 돌아보니까 한바퀴 도는데



콜라+펩시 둘다캔 컨셉 - 상 자전거 거치 - 하(접이식은 상) 일부러 찾아와서 먹을만한가? - 중 정도로 평가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브로스버거에서 계속 강조한게 햄버거가 부드럽다고 했죵 부드러워서 그런지 뭔가 되게...소화가 빨리 되는 느낌이더라고용 ㅋㅋㅋㅋ 죽처럼 먹은 느낌 한 70%?ㅋㅋㅋㅋ 위장 어딘가 빈느낌이............ 버거파트너분께 여쭤봤심다 "배좀 부르세용?" "음...뭐...." 이말은 아직 배고프다라는 말임다 ... 버거파트너분도 한 위장하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후다닥 검색 후...바로 다음 행선지로 이동합니다 입맛 돌때 움직여야 한입이라도 더묵져 딩가딩가 자전거 타고~



이게 뭐냐면용 ㅋㅋㅋㅋㅋ 수저위에.. 오뎅, 깻잎, 떡복이1개, 버갈에 소스 팍팍 감튀 붙여서 한점.. 요롷게해서 한입먹으면............... 크~~~~~~~~~~~~~~~~ 글쓰는 지금 이순간도 생각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단짠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매콤 단짠'!!이 탄생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안이 레알 황홀~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먹으면 저 버갈소스가 매운맛을 싹~ 잡아줘서 하나도 안매워용 진짜 신기.. 달달 고소 짭짤 매콤...... 입안에서 춤을 춰용 ㅋㅋㅋㅋㅋㅋ 깻입이 담백한맛까지 더해주니... 크흐......... 또먹고 싶네요 디테일 또 보고 가실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집의 특징은 늘 깨끗한 휴대용 가스렌지입니다 저거 보이는 국물은 제가 흘린거고요



편--안 했던, 14시간의 비행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클래스, 좋은 좌석과 훌륭한 서비스로 14시간의 비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비즈니스도 이렇게 좋은데 퍼스트는 얼마나 더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하며, 열심히 마일리지를 모아야겠다고 다짐합니다. 이상 대한항공 인천→뉴욕 프레스티지 클래스 탑승기였습니다.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내 취향 먹을땐 행복한데 그 잠깐이 지나면 너무 허무해요 요즘 실업급여 받는중이라 쉬고있는데 오늘도 집에서 배달의민족에 쿠폰이 있어서 뭐 사먹을까 보다가 롯데리아에서



전~~~~혀 없이 바로 먹어도 됩니다!! 이미 그런 과정을 다 거쳐서 나오기 때문임다 백종원이 찬밥으로 볶음밥 하면 더 쫄깃하고 맛있다고 하는데 이집이 딱 그래요 밥알 하나하나 기름코팅이 되어있고 씹으면 톡톡 터지는 식감을 주면서 볶음밥 마저..입안에서 즐거운 느낌을 전해줍니당 바닥에 붙어서 누룽처럼 붙은 그런 볶음밥맛이 바로 먹어도



이어 그런 가운데 많은 분들 도와 주셨습니다. 무엇보다도 동기화 모두가 솔선하여 브레인 스토밍 좋은 일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은 내 마음을 움직이는 가장 큰 힘이었습니다. 그리고이 라이브에서 우리가받은 느낌은 4 기생의 모두가 있었기에 느껴 것입니다. 정말 감사로 가득합니다! 4 기생의 모습에 마음 움직이는 것이있었습니다. 전체 크기로 음악을 선보였다 싶다고 토론에서 제안했는데, 그리고 "세 번째의 바람」 「네 번째 빛 '을 풀 사이즈 로 피로 해 주셨습니다! 3 기생에게도 4 기생에게도 중요한 악곡. 기뻤다 ~!



틱톡 야옹이때문에 지구 뿌순 새우 *FMV Can be every color you like 사진(짤털) 눈동자 바자 메이킹 동그란 눈 입꾹꾹이 191027 공작실 사진 보정짤 랑전하 방영기원 경여년 방영기원 투라대륙



같은 경우는, 바구니(바스켓)의 일부를 투명하게 만들어서, 조리되는 과정을 눈으로 볼수있게 만들어 준겁니다. 나름 괜찮다고는 생각합니다. 조리할때 돌려놓고 얼마나 됐는지 궁금해서 중간에 빼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 번거로움이 없어지는 괜찮은 부가기능이에요. 다만 적용모델이 아직 많지가 않습니다. 휘젓기 기능은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는 음식들 중에 일부는 중간에 좀 뒤집거나 휘저어줘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걸 자동으로 휘저어준다는 개념입니다. 요즘 예판하고 있는 자주 에어프라이어가 대표적 물건인데, 실 성능은 미확인 했지만, 휘젓는 구조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날 건강하게 해주는 저탄고지!!) 나름 1~2달 주기로 보건소에서 소변, 피검사 받는데 문제있던 간수치 포함 건강수치는 전부 더 좋아진 상태로 유지 중입니다 식단 부분은 이제 탄수화물, 당을 참는게 아니라 안먹고 싶습니다 굳이 먹고싶은 메뉴가 있으면 레시피를 찾거나 구상해서 만들어 먹습니다 평소에 요리를 좋아해왔어서 이게 또 큰 재미네요 ㅎㅎ 구상한 레시피대로 맛있게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