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소년단 정국, 교통사고로 입건...경찰 조사중 [속보] 방탄소년단 정국, 교통사고로 입건 191124 5TH

잡지 않았다"며 "수사 중인 사안이라 공개하기 어려움을 고려해달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미국 유명 뮤직 행사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에서 입은 티셔츠가 해외 쇼핑몰에서 품절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6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 잉글우드 더 포럼(The Forum)에서 열린 ‘아이하트라디오 징글볼’에 참석했고 오프닝 무대로 축제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징글볼 현장에서 사복 차림으로 가방을 메고 멋스럽게





소환하는 동생들 탄수화물 성애자들 신나서 흡입 꽁꽁 언 목살 한몸이 돼 있어서 고군분투중인 맏형 겨우 수술 끝내고 파스타 후루루룩 민셰프님 마늘요리 2탄 준비중 민셰프 : 야 호바 마늘 까-ㅅ- 여기가 바로 마늘까기 지옥 민셰프 요리한번 얻어 먹으려면 마늘을 많이 까야 함ㅋㅋㅋㅋ





형이 작업하시니까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어요. 정국 : 혼자 계란 으깨고 손으로 막 지민 : 아 정국이도 계란 으깨는거 도와줬다. 지민 : 작업 화이팅해요 형. 드시고 좋은 곡 만들어주세요. 파이팅! ◇ ◆ ◇ ◆ ◇ 2014.07.14 오늘로써 이제 미국에서 마지막 촬영이 끝났는데, 미국에





꿀떡을 먹는 설날의 방탄소년단 요리만 했다하면 솥 단위로 요리하는 큰손 맏형 진(aka.덕선이 엄마) 1끼에 컵라면 종류별로 다 먹는 막내 정국이 네명이 먹은 까르보나라 한솥 1인 1떡튀순 1인 1판 야유회가서 고기를 실컷 구워먹고 나서도 라면이 모자람 해외팬들에게도 유명한 방탄의 라면사랑 케이터링을 먹으면서도 항상 컵라면에 물 받고 있음ㅋㅋ 밀가루는 미모의 원천으로 여기며 채소를 멀리하기로 유명하다(누구도 손대지 않은 샐러드로 탑을 쌓아둠) 그런 방탄소년단이 월드투어 때문에



Pip Millett 인스타스토리 ✔ 문채원님 인스타그램 ✔ [2019 MAMA] Star Countdown D-2 by #BTS ✔ 20191202 정오의 희망곡 -장성규님 방탄소년단 언급 ✔ [투데이 연예톡톡] BTS, 멜론뮤직어워드 대상 4개 '8관왕' ✔ 20191202 (모닝와이드) 굿모닝연예 방탄소년단, 멜론뮤직어워드서 8관왕 차지 ✔ [기사]





애들이 하나같이 하는 행동하나하나가 넘 귀엽고 착하고요?ㅠㅠㅜㅜㅜㅜ 그래도 아직 현생에서 해야할게 많으므로 스스로 '입덕 부정기'라고 자청하며 다녔는데 세달전에 방탄소년단 방이 따로 있는걸 알게되어 결국ㅋㅋㅋㅋ 스퀘어의 몇만배는 되는ㅋㅋㅋㅋ 정성글과 정보를 실시간으로 습득하며 팬이 되었습니당 대지들의 힘 대다나쟈나~ 후기랑 상관 없는 내 얘기가 넘길었다!! 여튼 그래서 정말 기대없이 ama 3관왕 기념 나눔에 참여했는데 내가!! 됐어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 나 ama랑 뭐가 있나봐ㅠㅠ



간장 1방울도 안 넣었는데 갈비찜맛 나는 목살ㅋㅋㅋㅋ 고기에 라면수프 넣고 간하면 무슨 맛이냐면 뿌셔뿌셔 불갈비맛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찜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감상에 젖은 리더ㅋㅋㅋㅋㅋ 또 시간을 감아서 이번에는 캐나다! 간만에 슈가형아 요리한다니까 신난 아기새들 감바스 리퀘스트 중 하지만 마늘까기 지옥이 떠오른 동생들이 감바스 포기함ㅋㅋㅋㅋㅋ 슈가 요리할 때 최애템 = 올리브오일, 마늘





현재의 나는 누구인지. 미래에 나는 어떤 사람이 될지” 정국이 이 나레이션이 과연 다음 앨범 스포일지가 궁금 방금 막 올라왔길래 들고옴 ! 존잘 5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것이 왔다 존잘 58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정국이 CCTV 유출로 인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이를 부인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젝스키스, B1A4, FT아일랜드, 아르곤, TRCNG, 인투잇, 틴탑, MCND, JBJ95, 원더나인을 분석했다. /seon@osen.co.kr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콘서트에 유니세프도 동참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세계 아동·청소년 폭력 근절 위한 모두의 약속 담긴 대형 조형물을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 전시한다. 롯데월드타워 및 N서울타워는 '유니세프 블루'와 '방탄소년단 퍼플' 조명으로 기념의 뜻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LOVE MYSELF(러브 마이셀프)' 캠페인 2주년을 기념해 열린다. 방탄소년단의 서울 파이널 콘서트 'Love Yourself: Speak Yourself'가 열리는 잠실 일대에서 'LOVE MYSELF 2주년 FESTA'가 다양한 콘텐츠로 펼쳐진다.





✔ 김영대님 트위터 ✔ 슬로우래빗님 인스타그램 ✔ Halsey 인스타스토리 ✔ Adele Roberts 트위터 ✔ 2019년 9월부터 Netflix에서 방영중인 Team Kaylie시트콤에서 BTS 언급 ✔ 2019 YoutubeRewind - BTS *** [기사] 방탄소년단 슈가X할시 컬래버 곡, 오늘(6일) 오후 2시 깜짝 선공개 *** [기사] 방탄소년단 슈가 측 "할시 제안으로 'SUGA's Interlude' 프로듀싱+피처링 참여" *** [기사] 국내 유튜브 이용자가 가장 즐겨본 뮤직비디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