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 웨햄 원정에 낮경기 토트넘은 알리가 잘해야 진정한 토트넘인듯 와... 토트넘 ㄷㄷㄷ

획득한 셈이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도 손흥민의 활약을 인정했다.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에게 경기 최고점인 9점을 부여하며 경기의 주인공으로 손흥민을 꼽았다. 매체는 “손흥민의 원더골이 토트넘을 승리로 이끌었다”고 말했다. 옐카 어쩌냐 매경기 꾸역꾸역 이기긴 하는데 2실점씩 해주고 있고... 주전들 갈아넣으면서 지친 기력이 역력한데... 공포의 12월-1월 EPL 일정을 과연 버틸 수 있을지... 무리뉴 전술 가동하려면 최소 맨시티 같은 더블스쿼드 진용은 갖춰야 가능할법





어렵지 않았다. 이번 버전은 2.0인라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8/2019시즌 첼시전에서 50m 드리블에 의한 골도 ‘슈퍼 쏘닉’ 버전으로 만들어 큰 반응을 일으킨 적이 있었다. 손흥민이 앞으로 세 번째 버전을 만들어줄 골을 다시 보여줄 지 기대된다. 사진=토트넘 홋스퍼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진짜 봐도봐도 질리지가 않는





재판을 받기 위해 법정에 출두했다. 개스코인은 요크에서 뉴캐슬로 이동하는 기차 안에서 성폭행을 저질렀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16세 미성년에게 강제 키스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개스코인은 배심원들에게 "누군가가 그(피해자)에게 뚱뚱하고 못 생겼다는 말을 했고, 그녀를 위로하기 위해 키스를 했다"라는 주장을



토트넘 구단 초청 경기 추진 등을 담았다. 손흥민 소속사 토트넘 핫스퍼가 1위에 오른 올해 네이버 해외축구 구단 선호도 조사 결과도 공개했다. ‘손흥민 선수 2015년 토트넘 핫스퍼 이적’이란 설명도 덧붙였다. 손흥민은 이와 관련, 통지문을 통해 장 대표 측에 “본인에 대한 어떠한





맨유 가능성 높을 듯 합니다 오늘 월요일 새벽 1시 30분 대박경기네요.. 리버풀 vs 토트넘.. 승부 및 스코어 어떻게 예상하시나요? 장소는 리버풀 홈구장인 안필드입니다! 시발 다이나믹토트넘.... 무리뉴 토트넘 모토/돈 쓰는 씀씀이 알겠지???;; 전 축구 잘은모르지만 오늘 토트넘과 맨유 경기가 너무 기대되는경기인데(무리뉴덕에) 시간이 넘나 안가고 눈은 감기네요 ㅜㅜ 기다릴수 있을런지.. 저 같아도 은돔벨레때문에 축구할만 안날듯 합니다. 그렇다고 은돔벨레가 캐리하나? 그것도 아니니까요 저러다 진짜 이적하면 어쩌려고 저렇게 쓰냐.. 공격수가 공격을 못하는데 ㅋㅋㅋㅋ 손흥민 팔고 그자리에 저정도급 선수 못데려올거 같은데 돈 많이





상황에서 숙제가 늘어난 셈이다. ‘기브미스포츠’는 24일(한국시간) “프리미어리그는 여러 가지 이유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그다. 하지만 리그 전설 급으로 명성을 쌓은 외국인 선수가 없었다면 거의 성공하지 못했을 것이다”라며 각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어리거를 선정했다. ‘기브미스포츠’는 국가별 알파벳 순으로 각 나라를 대표하는 프리미어리거를 뽑고 설명을 붙였다. 매체가 선택한 대한민국 대표



53 알바때문에 화나고 짜증나네요... (역시 알바는 갑~) 2804 56 3 54 미국의 어떤 마약왕.jpg 14778 26 29 55 여러분 곽상도 의원을 쫒아내야 합니다. 청원 동의해주세요 10512 36 122 56 ios또한 램이 많아야 합니다 1931 57 0 57 고 김홍영 검사 묘소를 찾은 조국 법무부장관 16623 20 235 58 버스 무개념녀 .jpg 펑 10086 36 1 59 공기청정기를 비싼돈주고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15967 21 2 60 당신의 여태까지 구매한





과거 “에스파뇰, 토트넘을 위해 바르셀로나 또는 아스널의 지휘봉을 잡지 않겠다”라고 밝힌 바 있다. 쏘니와 델리는 찰떡 궁합!!!! 포치는 델리에게 너무 제한적인 롤 줬어요 델리 재능이 완전히 살아 났습니다. 델리 널 믿었어 ㅋㅋㅋ 방금 리그 순위 보고 왔는데 그나마 챔스권에 ㅊ라도 잡을수 있는 희망생겨서 ㅋㅋㅋ 무게감있는 전방 주전들 빠지니까 엄청난 위기를 연속으로 처맞네요 진짜 영입이 시급함 리그컵 경기도 안했자나 니네 ㅡㅡ 14위 거의 자기 충복이자너 토트넘 핫스퍼





사실을 유포하고 선수를 음해하거나 소송 등의 법적 조치를 취해 선수 털끝 하나라도 건드린다면, 그때는 정말 내 모든 것을 걸고 대응하겠다”면서 법적 조치 가능성까지 거론했다. ━ “계약서 안 썼다…사인 권한 맡긴 적도 없어” Q : 스포츠유나이티드는 독점 에이전트 계약서가 있다고 주장한다. 계약서의 존재를 모르고 있었나. A : 계약서의 존재를 모르는 것이 아니라 아예 계약서를 쓴 적이 없다. 장 대표가 변호사를 선임해서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한 뒤에 우리가 그 계약서를 요청했더니, 장 대표 측에서 ‘독점 에이전트 계약서’를 보내왔다. 나와 흥민이 사인이 들어가



많았다. 그쪽 선수들이 너무 예민하게 반응했다"고 말했다. 당연히 욕설도 난무했다. 손흥민은 "거짓말 하면 안 되는 선수로서 심한 욕설도 많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구체적으로 어떤 말이었는지 다시 묻자 "별로 기억하고 싶지는 않다"고 웃었다. 이런데도 문재인이 단일팀 운운하니까 흥민이 입장에선 문재인 아구창 날리고 싶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