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ㄱㅈ라니 야인시대 심영, 배우 김영인 근황. 야인시대 오랜만에 보는데 야인시대 2부가

요즘 옛날 드라마 다시 정주행 중인데 상균이 요새 야인시대봐?ㅋㅋㅋ 김영철, 캐릭터만 남고 본명은 잃어버린 스타 1위...2위 진지희 야인시대 기준...... 싸움 실력 랭킹~~ㅎㅎ????? 야인시대 박인애 vs 나미꼬 누굴까요? 야인시대 출연진 당시 나이와 근황 지금 방금 야인시대 그 유명한 장면 나왔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인시대 상하이조 근황



유튜브에서 야인시대 스트리밍하네요 sbs에서 야인시대 실시간 스트리밍 해줘서 잠깐 봤는데 김신영이 표현하는 야인시대 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의 후손은 없다 시구 강성도 빅히트갔다길래 야인시대 말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인시대보는중~~ 야인시대 이전 아재들의 주먹 드라마..적색지대 야인시대 지금보니까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닥터 스트레인지 x 야인시대 상균이 요새 야인시대봐?ㅋㅋㅋ 어쩌다보니 보는게 다 kbs드라마들이네요... 김탁구 각시탈 추노 ㅋㅋㅋ 오랜만에 다시 보니까 재밌네요... 야인시대 정주행도 해볼까 생각중이네욥... 갑자기 왜 야인시대를ㅋㅋㅋㅋㅋㅋ 재밌긴하지 이미지 원본보기





다지고... ;;; 지금 야인시대 64화 스트리밍 하는중이네요. 그냥 원본을 봐도 합성같고 아니 원본이 오히려 더 어색합니다. 웃음을 주체할수가 없습니다.. 모든 대화 자체가 소스여서 볼때마다 웃음벨이네요 ㅋㅋ 안재모(24) 최고시청률 57%.. 야인시대 김두한 시절 안재모(24) 최고시청률 57%.. 야인시대 김두한 시절 드라마 왕초, 야이신대보는데 크.. 진짜재밌네요 ㅋㅋ 근데 웃긴게 쌍칼형님 박준규는 왕초, 야인시대 때도 같은 사람이네요 저는 이소룡이 최강의 무술가다 세계적인 일류 무술가다 이러면 저는 별로 동감 안해요 이소룡 신격화 하면서 이소룡 세계최강 이래버리면





1,310표(14%)로 배우 김응수가 꼽혔다. 김응수는 2006년 영화 '타짜'가 최근 온라인상에서 재주목 받으면서 그가 연기한 '곽철용'의 대사가 함께 회자돼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이 외에 배우 김성은(미달이), 김병철(파국이), 윤시윤(김탁구), 안재홍(정봉이) 등이 뒤를 이었다. [사진=마이데일리 사진DB, 디시인사이드] 랭킹 3위 까지 1. 시라소니 2. 김두한 3. 금강 ............................................................................... 맞을까요 ???ㅋㅋㅋ 심영 -_-;;;;; 목수 연기 투잡뛰신다고함 마지막으로 본게 파스타였는데 소속사 문제가 있으셨다는듯 사딸라ㅋㅋ 처음부터 정주행 중인데 김두한이나 시라소니도





sbs에서 야인시대보니까 꽃보다남자 시크릿가든 최고의사랑 더 크라운 시즌3 본 덬들 괜찮아? 지금 디원에서 야인시대 하는데 진짜 교육적인 드라마다 상균이 요새 야인시대봐?ㅋㅋㅋ 야인시대 2부가 더 재미있네요 ㅎ 야인시대 인기 장난 아니네요 전쟁기념관 가면 볼 수 있다는 라디오 오랜만에 야인시대 정주행하고있네요 야인시대도 유�Z 스트리밍 하는군요. 야인시대 진주인공 심영 (feat.인피니티 곶틀렛을 얻게 된 심영 신세계 이정재 부하 석무 야인시대 심영물



연기도 어색하고 '무엇보다 어후 너는 장군의 아들이다. 네 제가 김좌진 장군의 아들입니다 하면서 비장하게 말할때 오글거림이란 어후야 과거 작품중 다시봐도 좋은 작품성있는 작품이있는가하면 그냥 묻어둬야 하는 작품도있는데 야인시대는 몇분 보는데 딱봐도 후자 같네요 ㅋㅋㅋㅋㅋㅋ미쳤어 ㅋㅋㅋㅋㅋ 야인시대 심영 "내가 고자라니" ㅋ 나는 야인이될거야~~~ 거친 비바람 몰아쳐도~~~~~~~~~~~~~~ 미와 총으로 자살했군요 그러고 김두한 갑자기 폭삭늙었음 깡패 새끼들이 무슨 우린 거리의 독립군이다 조선의 자존심 종로 상인들을 일본 패거리들한테서 지키겠다면서 상인들한테 세금이나





대사가 있죠. ------------------------------------------------------------------------------------ 1972년 11월 21일, 김두한은 오랜 지병이었던 고혈압으로 쓰러졌다. 향년 55세였고, 박정희 정권의 독재가 또 한 번의 정권연장을 위해 유신헌법을 통과한 지 한 달 만이었다. 많은 인파가 몰린 그의 장례 행렬에는 한 무리의 어린아이들도 그 뒤를 잇고 있었다. 백야



나 이제 겨우 2화 보는데 배우들 캐스팅 이게 최선이었을까 싶다 진짜 ㅠㅠ 엘리자베스 여왕 역의 올리비아 콜만은 그냥저냥 1화만에 적응이 되는거같은데 마거릿 공주 역 어카냐 진짜 ㅠㅠㅠㅠㅠ 캐릭터 분석은 하긴 한건지...실제 인물보다 드라마속 배우가 더 못나보이니까 감정이입이 더 안되는듯 ㅠㅠㅠㅠ 야인시대에서





좋아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어떤 분이 정치깡패 미화한다고 야인시대를 엄청 싫어했는데요. 야인시대 레전드 편 하고있네요 지금으로 따지면 96년생...jpg 지금으로 따지면 96년생...jpg 드라마 왕초 , 야인시대 지금 봐도 재미있네요 ㅋㅋ 이소룡도 무술가는 무술가인데 심영을 저격한 배우 근황.jpg 오늘의 클리앙과 어울리는 음악.music 야인시대 다시보기 지금 야인시대 보는데 나레이션 말은 펙트인가? 야인시대 김두한, 실제로도 강했을까?





부친이 의사인데 군의관한테 돈 먹이다 딱 걸렸음) 11.박상민(장군의 아들) -좌슬관절 불안정성(날라차기 힘은 어디서 나오는걸까요? 게다가 고등학생때 주먹으로 먹고살던 넘이 군대면제라니..) 12.장동건 -기흉술휴(이거 걸림 못뜀다...친구에서 책가방 옆에 끼고 절라 빨리 뛰던거 안보신분 없죠?) 13.한재석 -사구체신염(-_-이거 기저귀 차야하는 병임다..대단하죠..다큰넘이 기저귀차고 드라마 찍으니..요즘 성인용기저귀 좋은거 마니 나왔슴다) 14.김현철 -뇌경색 후유증(그래서 tv에 안나오나 보죠?) 15.은지원 -정신질환(이 병은 언덕위에 하얀집에 보내야하는거 알죠?, 게다가 학력미달임, 하와이에서 대학다닌다던데 암튼 우리나라에선 중졸이라네요) 16.김경호 -간질병(게거품무는 병인데...공연가신분들..저 분 희생이랑 와인부를때 개거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