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건조기 이벤트 참여하신분 계신가요?? LG건조기 AS후 상하판 유격? 문의 결과입니다. LG건조기 불났네요

Lg건조기 as된걸 받았는데 외부가 제가 쓰던게 아니네요 LG건조기쓸때 외출 자제하세요. 6~8월 LG건조기 이벤트 참여하신분 계신가요?? 오줌싸개들!!! 다자녀 부모님들 힘내세요 기타 전자기기 lg 건조기 환불거부가 최선의 선택이었을까요? LG건조기 화재났네요. lg건조기 AS접수 했어요 lg건조기 그동안 오해 했었네요 lg건조기 입장문보니 달라진거없네요 LG건조기 AS전화가 2주만에 왔네요 ㄷㄷ LG건조기 AS후 상하판 유격? 문의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려 합니다. 혹시 사소한 대응방안이라도 도움주시면 .....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많은 분들이 볼수 있도록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립니다 구매영수증 덧붙입니다. LG전자는 최근 ‘LG 트롬 건조기’ 내 자동 세척 콘덴서(열교환기)에 대한 결함 논란에 ‘10년 무상수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지만 1500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은 정확한 원인 규명과 필요 시



하며 일정을 확인해보니 거의 바로 가능했습니다. 2년이 넘은 제품인데 무상 AS였습니다. (뭐 당연한거죠...) 무상세척10년으로 우롱하고 소변줄로 우롱하고 10만원으로 우롱하고 대기업 맞나요? 150-200만원 가까이 팔아먹고 10만원 준다면 남는 장사네요 요아래 어떤분 글 보니 화재도 났나본데 정말 가지가지함 '건조기 사태' 소비자원 조정위 목전..숨죽인 LG전자 18일 분쟁조정위 앞두고 긴장 고조..법적 강제성 없지만 '가이드라인' 역할할 듯 LG전자는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지켜볼 것"이라며 말을 아꼈다. 다만 소비자원의 조정안의 내용과





담당As기사분은 기록 확인해보고 손드라이버로 일일이 풀어주셨는데 지역센터는 그런기록확인도 안되다보니 전동드라이버로 그냥 조져버린거 같습니다-_-;; 이로써 LG건조기 쓰면서 나사산 망가뜨린 것만 두번째네요... 기사님이 부품들어오는대로 교체해주신다고 했으니.. 또 부품기다려야겠네요... 휴... AS한번에 받기 참힘드네요 LG..... 혼수준비중인데 저 가격이면 싼것 맞나요? 삼성건조기도 겉면만 닦을수있는거고 안은 똑같다길래 차라리 무상 수리및 분해청소가능한 엘지건조기로 마음이다시기우는데.. 괜찮을까요? 진짜 뻔뻔하네요 유플기준 8번 CJ홈쇼핑에서 엘지 건조 파는데 기존에 문제 됐던거 엄청 강조하면서 파는데 토나오네요 기존에 쓰던사람들 AS연락해서 꼭 처리받으라는



보니 이번 환불거부 사태가 Lg의 최고의 실수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이번 사태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하락과 판매된 전체환불 중 어느것이 더 회사에 손해가 크다고 보시나요? 어제 LG건조기 화재나서 네이버 카페에 글올라왔던데 지금은 삭제�楹六�. 저번에 건조기 결함으로 시끄럽더니 뭔가 문제가 있는거 같네요. LG 스마트폰, 올래드TV에 이어 건조기까지.. 믿고쓸 전자제품이 없네요. 열흘정도 전부터 건조기 건조중 중간에



하지 않습니다. --------------------------------------------------------------------------------------------------------------------------------------------------------------------------------------------- ps. 2달사용한 건조기 컨덴서입니다. 다른분들보다는 괜찮은것 같지만 저게 쌓일 생각하면 ㅠㅠ 사실 lg건조기가 워낙 많이 팔렸기 때문에 모든 제품을 환불한다면 lg전자가 휘청할 정도로 엄청난 타격이겠죠. lg측에서는 환불거부시 오는 이미지 타격보다도 건조기 환불시 발생하는 금액이 더 크다고 판단했으니 저런결정을 내린 것 이라 생각합니다. 근데 요새 lg에 대한 분위기를



리콜·환불까지 요구하며 집단 소송에 돌입할 것으로 보이면서 여론이 격화될 태세다. 이에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와 한국소비자원(이하 소비자원)이 집단 분쟁조정 절차로 방향을 틀면서 향후 향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은 23일 LG전자 전기식 의류건조기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 사태와 관련해 바로 집단분쟁조정 절차에 돌입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단기간 1372상담센터에 지난주 금요일까지 1500여건에 달하는 소비자 불만 신고가 접수된 경우는 이번이 처음으로, 사안이 엄중한만큼 해당 제품 설계에 이상이 있는지와 허위 과장 광고 여부를 면밀히 들여다볼 방침이다. 이번 논란은 이달





초 네이버 밴드에 ‘엘지건조기 자동콘덴서 문제점’ 등에서 LG건조기의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에 결함있다는 소비자들의 불만 글이 게재되면서 촉발됐다. 당초 광고했던 콘덴서 자동세척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것은 물론, 자동세척에 사용되는 응축수가 배출되지 않아 먼지와 악취를 유발한다는 소비자들의 불만이 속출했다. 이 밴드는 현재 2만7000여명이 가입한 상태다. 밴드를 만든 소비자 A씨는 9일 “10년 무상으로 100만 소비자 등 돌리게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096334/41850de91f52f7.jpg?w=780&h=30000&gif=true

결과입니다. LG건조기 리콜관련... 국감에 오른 LG전자 건조기 “제품 결함, 굉장히 심각하다” LG건조기 하자제품 판매 사기 & 도움 요청 '자동세척' 논란 LG전자 건조기… 리콜 될까 드디어 LG건조기 점검 받았네요 LG건조기 문의드립니다. LG건조기 기사님 방문 후후후기 ... LG건조기 14kg 전시품 84만원이면 싼건가요? CJ홈쇼핑 채널8번 LG건조기 LG건조기 후후후후기?





말도 하고 이쯤이면 팔고보자 같은데 현금 많이 궁한가봐요 기존 사용자로써 기약없는 AS 기다리고 있는데 아 혈압 CLIEN 오늘 다시 센터로 재입고 시켰습니다.. ㅡ,.ㅡ 남양주 지역센터가 아닌 사업소 센터라는듯... 하네요. 액정패널은 교체하면 그만인데 상판은 답이 안나오나 봅니다. LG전자 사업소 연구원? 까지 다녀갔는데요.. 다 뜯어서 재조립 할꺼같기도하고.. 뭔가 되게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그냥 새거로 바꿔줬으면 속편하겠네요.. 에휴-_-; 세번째까진 못참아준다고 얘기는 했는데.. 과연 멀쩡한물건이 되서 올지 모르겠네요.. CLIEN 불과 몇시간전에도 글남겼습니다만.. 리플보다가 엉망이라고 하신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