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짤 어제 이진혁 팬싸 때 입은 공룡옷 개 신박햌ㅋㅋㅋㅋㅋ 이진혁

저 밑에 다 이진혁 관련된거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엑볼땐 별생각없었는데 요새 팬싸짤볼때마다 줍줍하고있음 ㅈㅇ 이진혁 한끼줍쇼에서 강호동에게 달랑 들릴 때부터 졸귀더니 오늘도 너무 사랑스럽다 ㅠㅠㅜ 요즘 너무도 핫한 이진혁... 원래 이름은 이성준이였다고 합니다. 업텐션 멤버로 활동할때도 메인랩퍼까지는 아니였고, 사실 업텐션 멤버들이 다 꽤 재능있는 애들이거든요. 업텐션이 크게 되지 않았던 상태에서 흐지부지... 프듀 나오기 전쯤 개명을 했다고 해요. 이진혁으로... 이름 개명하면 많이 불러줘야한다고 하는데 프듀에서 이진혁이라는 이름 엄청나게 불러줬잖아요 지금



보러갔는데 이진혁 여자?랑도 케미 좋은가? 이진혁 제발 고굽척하고 빌런 다시 나와주라... 근데 이진혁팬들은 프듀로 이진혁만 덕질하니까 걔만 이벤트에서 빼라고하는거야? 이진혁 ㅂㄱㅅㄷ 이진혁 보면 멘탈이 조온나 건강해보임 갑자기 내년 3월 생각하니 웃음나 이진혁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이진혁 팬싸 몇갠지 정확하게 아무도 모르는거 같은데 많대 많아 이런 댓글만 많고 이진혁 오늘 진짜 어려보인다 찐나잇🌙 이진혁 김민규 쇼콘에 도대체 왜부른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쿠 개인독방 10월 리젠 탑11.jpgif 이진혁 라이더 개오짐ㅠㅠㅠ 나 핫게 갔다가 이진혁사진주워왔는데 부승관



성장할 줄이야 슈스되는 것도 문제 없다고 생각한다 이진혁 슈스돼💙 2019년 내 최고의 선택이야 🐿💙 오늘 귀여운거 많이 봤으니 존잘짤도 봐 봤어도 또 봐 이건 세로캠 가로캠 세로캠이 존나 쩜... 무대 존나 멋있음 한주라도 활동해줬으면ㅠㅠㅠ 빼박 주딘데..... 이승훈이 미친 텐션이어도 차분하게 진행이어가고 받아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진혁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너 좋아하면서 승윤이가 저리 당황하는거



좋아 이진혁 홈마중에 플레닛 엑스? 여기 잘찍는데 프듀때 클로즈되있던데 아냐? ㅂㅉㅃ 사실 투표구걸 겁나 하고 다녀가지고 이진혁 모니이이이이잉ㅇ 이진혁 팬싸짤 하나 풀고 자러가야지 이진혁 쇼케이스 빌런(수록곡) 직캠 난 왜 이진혁을 프듀때 닉상이라고 생각했을까..... 자느라고 못본 아돌라 이제보는데 강승윤 넘나 당황했어 ㅋㅋㅋㅋㅋㅋㅋ 이진혁 오늘꺼 보고왔는데 잘하는데ㅋㅋㅋ 잘생겼어.. 프듀48 이시안 별명이 이순시안이던데 뜻이 뭐야?





5형제 4회 19.11.22 금 19.11.23 토 [이진혁] 17:00 LEE JIN HYUK 1st SOLO ALBUM 발매 기념 팬사인회 [이진혁] 22:40 tvN 돈키호테 4회 19.11.24 일 [이진혁] 15:50 SBS 인기가요 [이진혁] 18:30 LEE JIN HYUK 1st SOLO ALBUM 발매 기념 팬사인회 19.11.25 월 19.11.26 화 19.11.27 수 [이진혁] 23:00 JTBC





반전을 이뤘다고 생각하는 가수' 질문에서 32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탁월한 실력으로 '인생역전'의 꿈을 이룬 송가인이 2019년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힌 것으로 보인다. 송가인의 이같은 '대반전'의 비결은 역시 실력이었다. 송가인은 한국인의 한이 서린 듯한 음색, 판소리를 통해 갈고 닦은 허스키하면서 파워풀한 성량을 바탕으로, 트로트 서바이벌에서 단연 압도적인 실력으로 화제몰이에 성공했다. 송가인의 등장은 세미 트로트를 넘어 정통 트로트가 다시 부흥하는 시발점이 되기도 해 향후 대중가요계의 판도에도 적지





첫 방송된다. 내남자다ㅇㅇ 2,4 내 원픽들.. 얼굴 봐서 그런가 아 증말... 재투표 중인 7회차를 제외한 나머지 회차들 결과 가져왔어 자정에 7회차 재투표 올리고 바로 데이터 확인 들어가긴 했는데 글 하나에 사진 130개를 때려박는 스압테러는 못하겠어서 조잡한 편집을 좀 하다가 늦었음...ㅎㅎㅎ;; 하늘색으로 칠해논 애들이 진출작이고, 노란색으로 칠해논건 동점 때문에 내가 첨에 정해논 진출컷을 넘어서서 올라간 애들이야 얘네는 삼파전 조를 두개 만드는 방식으로 해결하겠음 눈...이 좀 아플 수도 있엉ㅎㅎ;;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면 그나마 좀 나을 거야 가끔 조잡한 편집하다가





전날 어디가는지 안거 아니야?ㅋㅋㅋㅋㅋ 오늘 돈키호테보고 느낀점 이진혁 팔다리 긴거봐 시원시원해 이진혁 빌런 개좋아 이진혁 최근 사진중에 이거 보자마자 시발 소리나옴 다음주에 이진혁 뭐하는데?? 이진혁 넘 귀엽다 이진혁이 어디에 나온 사람임? 이진혁 수험생 응원영상 아침부터 사진줍는거 행복해ㅠ 이진혁 정도면 키가 몇일까 이진혁 무슨 빅톤이냐 ㅋㅋㅋㅋㅋ 헐 역시 김종현 이진혁... 아니 우리애가 절대 작은애가 아닌데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룹 있는데 개인팬클럽 개인계정 브이앱까지 따로 있는 돌 아무도 없지 않아?? 걔는 오피셜이 아닐뿐이지 걍 솔로 아닌가 싶음 하이큐 파던 애 지금 김요한 파고 이영싫 파던 애 이진혁 파고 너닿 파던 애 지금 이은상 판다 취향 존나 안 뒤짐... ? 이진혁 최고로 사랑해ㅜㅜㅜ⭐️도🌙도 다 따줄게 우리 지녀기는 행복만 해ㅠㅠㅠ 미친년들ㅋㅋ 팬덤이 그렇게 큰 것도 아니고 화제성 넘사도 아니고 어그로도 아닌 것 같은데 어케 논리가 저렇게 튄담 목소리 집중하니까 더더더더더더좋다ㅠㅠㅠ 김민규 17위까지 내려간건 ㄹㅇ 무리수라고 생각했음 제일



너무 좋아ㅠㅠㅠㅠ 보니까 사담도 안하는 완전 공계임 거기에 승윤이 트윗 덩그러니 있는거 너무 웃김ㅋㅋㅋ 어쩌다본게 아돌라랑 한낀데 남자랑 케미가 왤케 좋아 ㅋ 눈빛이 멜로야 나 진짜 처돌아서 미칠 거 같음 빌런 너무 내 취향이라고 인가 무대 몇번을 본건지 진짜 잘 어울리고 개멋있으니까 빌런 더 돌아줘... 막방이라던데 다 모른척 해줄게ㅜ 이왕 할거면 저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