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이어 올해 5번째 1000만 영화다. 한 해에 5편이 넘은 건 처음이다. 그 덕분에 올해 11월 말까지 누적 관객이 2억명을 넘어섰다. 12월 전 연 누적 관객이 2억명을 넘은 건 사상 처음이다. 그러나 그 이면에는 수익을 최우선으로 영화관들이 잘되는 영화에 스크린 대다수를 편성하는, 일명 ‘스크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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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홉 개의 목숨이 있다는 속담이 있다. '캣츠'에 출연한 배우들은 아홉 개의 목숨을 다 쓰더라도 이 영화에 출연한 실수를 만회하기 어려울 것이다. 영화를 보며 내 안의 빛이 조금씩 꺼져가는 것을 느꼈다. 110분의 영화가 끝난 이후, 극장은 죽은 듯이 조용했다. 남겨진 우리들은 불행하게도 계속 살아가야 한다. 1억 달러 예산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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탓도 있다. 는 지난 4월24~30일 상영점유율이 78.4~80.9%에 달했다. 상영작 10편 중 8편이 였다는 뜻이다. 새벽이나 심야를 제외하면 주요시간대 거의 모든 스크린에서 가 상영된 셈이다. 도 개봉 직후 상영점유율 60~70%대를 기록했다. 물론 관객이 많이 찾는 영화를 많이 상영하는 것도 관객 선택을 존중하는 편성이다. 또 상영점유율은 같은 시기 어떤 영화들이 개봉하는지, ‘대진운’에 좌우돼 일률적으로 점유율이 높다고 비난할 수는 없다. 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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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식하고있는 캣츠짱팬 원덬 아마 뮤지컬 좀 알고 그게 좋았다면 영화도 노래빨로 혹평치고는 좋다는 소리나올수있고 아닌 사람들은 그냥 개지루할 영화일듯..... 평이 너무 안좋네..ㅋㅋㅋ 안보는게 나으려나 오페라의 유령은 영화도 참 괜찬았는데.. 크리스티나역의 여주가 존예라서 나중에 엄청 뜰지 알았더니... 그이후로 삐리리... 캣츠는 오페라의 유령 영화말고 실황 촬영해서 트는게 더 나았을지 모릅니다. 컴터 그래픽도 좀 많이 쓴거 같고... 그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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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점의 상영점유율이 위탁점보다 더 높게 나타났다. 영화계 관계자는 “통상적으로 본사가 편성에 더 관여하는 직영점이 여론이나 영화인들의 스크린 독과점 논란을 의식할 것 같지만, 오히려 위탁점보다 직영점이 수익 위주로 편성한 것은 다소 놀랍다”며 “개별점주보다 더 많은 정보를 갖고 있는 본사가 짧은 기간 최대한의 수익을 얻기 위해 편성한 결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전 무대보다 뮤지컬 영화를 좋아해서. 아직까지 그리스, 사운드 오브 뮤직도 가끔 보고 맘마미아도 여러번 봤고요. (제가 같은영화 여러번 안보는데) 이번에 뮤지컬 캣츠를 하네요. 겨울왕국때문에 CGV 예매하러 들어 갔다가
더티페어 플래시, 고르고13 영화판같은 고전만화영화 카우보이비밥, 선계전봉신연의같은 최신작까지 두루 볼게 많았지요. 진짜 이때는 밤 8시 넘으면 일단은 투니버스만 보고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노오력중이야?ㅋㅋㅋ 제예상은 캣츠 > 시동> 백두산 겨울엔 항상 뮤지컬영화가 대박치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하는 영화 의 톰 후퍼 감독이 개봉 전 깜짝 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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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으로 불리는 아레사 프랭클린 전기영화 respect 생전에 아레사 프랭클린 앞에서 노래 부른 적도 있고, 아레사 프랭클린도 제니퍼 허드슨을 자신의 페르소나로 꼽았어서 여러모로 기대 중인 작품임 '스타워즈'와 같은 날 개봉하는 '캣츠'가 직격탄을 맞을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습니다. 버스.무비.데스의 편집장인 스콧 웜플러에 의하면 '스타워즈'는 북미 오프닝 성적으로 1억 7500만~ 2억 달러인 반면 '캣츠'의 오프닝 성적은 1400만~1600만 달러에 그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12월의 또다른 텐트폴 영화인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1주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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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닌데 CG를 쓴 느낌이랄까... 그냥 영상이 전반적으로 너무 징그러웠어요. 다만 음악 하나 만큼은 너무 좋았습니다. 확실히 사운드 좋은 곳에서 봐야 본전을 뽑을 영화입니다. 초반 음악은 그냥 그랬는데 중반 넘어가니 캐릭터들의 비주얼이 익숙해지고 대중적인 멜로디의 음악들이 나오니 만족감이 다시 확 오르더군요. Railway Cat 하고 매지컬 미스타 미스토플리스 라는 곡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 곡 때문에 다시 가고 싶네요. 영화적으로는 실망할 부분이 많습니다. 해외뮤지컬을 보지 않으신 아재분들은 보지 마십시오. 실망하고 욕하는 분들 많더군요. 다만 음악, 뮤지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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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이라서... 이건 미드 'smash'에 출연했을 때 극 중에서 불렀던 노래임. Soon as I get home 레코딩으로 완곡 불러줬으면 싶은 노래ㅠㅠ 원곡은 훨씬 가벼운 느낌인데, 제니퍼 허드슨과 피아노 반주만으로 전혀 다른 느낌의 곡이 됨. 이것도 미드 'smash'에서 나온 클립인데 I can't let go 라는 노래 스매쉬를 보지는 않았는데, 브로드웨이 배경으로 뮤지컬을 관련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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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known(숨겨진 세상)’ 등으로 관객의 귀도 만족시킨다. 두 편 모두 1000만을 넘은 ‘겨울왕국’ 시리즈는 ‘애니메이션은 아이들 영화’라는 편견도 깼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 관객뿐 아니라 성인 관객도 열광하고 있다. 이는1991년 개봉한 를 시작으로, 꾸준히 관객층을 확보한 디즈니의 저력이라 할 수 있다. 이모씨(37)는 “애니메이션에 대한 거부감은 1도 없다”며 “극장이 화면이 크고 소리가 좋다. 재미와 완성도만 있으면 극장에서 안 볼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 벌써 2억명…영화관들 ‘활짝’ 경향신문이 통합전산망 자료를 분석한 결과, 지난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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