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스널 에메리 감독 해고네요 [오피셜] 끝내 칼 빼들었다, 아스널 에메리 감독 ‘전격

같은데, 지금 3톱 쓰는데 격수가 3명 밖에 없어서... 아스널은 어떨까요?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아스널이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 우나이 에메리 감독과 작별했다. 아스널은 29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메리 감독과 결별을 발표했다. 에메리 감독은 지난해 아르센 벵거 감독 후임으로 아스널 지휘봉을 잡았다. 초반에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2019-20시즌에 전술 역량 부족과 팀 장악 실패로 위기에 몰렸다. 최근에 7경기 동안 승리가 없어 질타를 받았다. 아스널 신뢰도 잃었다. 구단 고위층은

포체티노를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는 것이다. 영국 매체 ‘디 에슬레틱’은 “아스널은 라이벌 토트넘 홋스퍼와 오랜 역사에도 불구하고 포체티노를 에메리의 확실한 대체자로 보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디 에슬레틱’에 따르면 아스널은 포체티노 사단이 런던에 거주하고 있으며 어린 선수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또한 훨씬 적은

있지만 베니테즈, 남대문 감독의 반이라도 출전시켰으면 ...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아스널이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 우나이 에메리 감독과 작별했다. 아스널은 29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메리 감독과 결별을 발표했다. 에메리 감독은 지난해 아르센 벵거 감독 후임으로 아스널 지휘봉을 잡았다. 초반에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2019-20시즌에 전술 역량 부족과

바뀐 것이 있다면 당시는 맨유 구장의 직관이었다면 지금은 토트넘 홋스퍼 구장의 직관이다 . 직관을 마음먹고 실행에 옮기려면 몇가지 준비가되어야 하는데 첫 번째는 언제 누구와 갈 것인가 ? 두 번째는 표는 어떻게 구하고 예약은 어떻게 ? 세 번째는 예산과 일정은 어떻게 짤 것인가 ? 로 크게 나눌 수 있다 . 첫 번째로 언제 누구와 갈 것인지 ? 1 월에 가기로 하고 같이 갈 관람단을 가족을 중심으로 모집하였는데 집사람과 딸아이는 즉시 오케이 , 그리고 항상 고마우신

것인지 ? 1 월에 가기로 하고 같이 갈 관람단을 가족을 중심으로 모집하였는데 집사람과 딸아이는 즉시 오케이 , 그리고 항상 고마우신 장모님을 모시고 가려고 집사람이 전화하여 ‘ 영국에 축구보러가자 ’ 라고 하였더니 ‘ 무슨 축구를 보러고 영국까지 가냐 ’ 라고 하시면서 단번에 거절하신다 . 하루만 축구보고 나머지는 관광다닐 거라고 하였더니 마지 못하고 (?) 가시겠다고 한다 . ㅎㅎㅎ 두 번째로 입장권을 구하는 것이 최우선 순위다, 경기일에 맞추어 뱅기표 , 그다음 호텔 순으로 예약을

같은 사람들은 달리 설명을 생략한다 . -. 홈피에서 자신이 없어 대행사로부터 구하면 바가지다 싶을 정도로 몇배의 웃돈을 주어야 한다 . 웃돈을 주는 표를 구하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 재수없으면 검표하는 곳에서 입장 거절을 당하기도 한다 .( 예를 들어 대행사로부터 구입한 표의 이름이 ‘ 트럼프 ’ 로 되어 있는데 동양인이 소지하고 있으며 여권을

(?) 하지만 , 아스널 전은 77 만원 , 맨유와는 73 만원 정도로 허리가 휘는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음에도 손흥민의 골을 구경할 기회도 적다 . 그러나 맨시티의 볼빨간 사춘기 소년 더브라위너하고 , 아구에로 그리고 감독을 내 눈앞에서 본다는 유혹을 떨쳐낼 수 없었고 다행하게도?) 가격도 아스널전이나 맨유전보다 낮아 사이드 좌석인 1 인 50 만원권을 사기로 하였다 . 막상 결재하려고보니 또 마음이 바뀌어 에라 까짓거 내 평생

. 가 . 입장권을 구하는 방법과 어려움 표를 구하고자 유투브도 보고 , 검색도 해보고 , 도움이 될 만한 것은 전부 다 찾아보면서 전투력을 키우고 경기일정을 살펴 직관할 경기를 찍어야 한다 . 그런데 가벼운 마음으로 입장권 구하기에 뛰어들었다가 유투브를 보고 카페 등에 올라와 있는 글을 보면서 허참 서서히 표 구하기의 늪 속으로 빠져들면서 뻘속에서 표를 건져 올려야 한다는 느낌이 든다 . 그 이유는 이렇다 , -. 현장 판매는 없다 . -. 토트넘 홈페이지에서 표를 구하기에는 영어를 아는 사람도 탁한 물속에서

팀 장악 실패로 위기에 몰렸다. 최근에 7경기 동안 승리가 없어 질타를 받았다. 아스널 신뢰도 잃었다. 구단 고위층은 부진에도 에메리 감독을 신뢰했지만, 유로파리그에서 충격적인 패배 뒤에 경질론이 일었다.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라울 산레히 회장은 인사들을 소집해 회의를 했다. 많은 매체들이 ‘빅 데이’라며 에메리 감독 경질을 예상했다. 노리치 시티 전에 아스널을 지휘하지 못할 거란 전망도 지배적이었다. 아스널은 끝내 에메리 감독과 작별을 결정했고, 후임을 물색하고 있다. 2003년 2월 15일 FA컵 아스널전 패배 후

460 만원 정 도였다 . 추가비용까지 1 인당 500 만원을 잡아야 한다 .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구하는 방법 1. 맴버쉽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하라 . 시 즌권은 별도로 없다 . 대신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한 자는 홈페이지에서 표를 사는 권한을 준다 . 1 년간이다 .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하는데 40 여 파운드 ( 영국화폐단위 영국은 유로를 사용하지 않는다 .) 를 지불하는데 불과 몇 달러를 더 얹어 48 파운드를 지불하면 ‘one hotspur’ 멤버쉽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