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는데 전원 외국인 그룹이 나와서 자기네 언어로 노래부른다?? 31일에 보신각에 내돌 온다는데 갈말?

힘쓴 김동현씨, 한국과 유럽연합(EU) 간 국제협력 및 교류에 앞장선 미하엘 라이터러 등이 참여한다. 시는 보신각 특설무대를 마련해 타종 전후 축하공연, 시장 신년인사 등 타종행사 현장을 찾은 시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야의 종 타종행사는 tbs교통방송과 라이브서울·유튜브·유스트림·아프리카TV·다음TV팟 등 온라인 방송을 통해서도 생중계한다. 시는 이날 타종행사를 보고 늦은 시각 귀가하는 시민의 교통편의를 위해 지하철과 버스 막차를 연장 운행한다. 지하철은 1월1일 새벽



벗겨짐이 운명이었던가 ㅋㅋㅋㅋ 제발 펭수보게 해주쎄용 ㅠ!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교육방송 EBS의 인기 캐릭터 펭수가 제야의 종까지 접수했다. 서울시는 26일 펭수를 비롯한 시민 대표 11명이 내년 1월 1일 0시 종로구에서 2020년 새해 시작을 알리는 보신각 제야의 종을 울린다고 밝혔다. 펭수는 EBS 연습생 신분의 캐릭터로 남극에서 온 10살 펭귄 설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를 통해 선보인 '사이다' 발언, 귀여운 면모 등은 대중을





광경을 목격했던 게 한창 탄핵 시기 때 광화문 앞에서 촛불시위 할 때? 정도 밖에 없거든요. 그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사람들이 꽤 모일 것 같긴 한데.. 가끔 광화문 ~ 보신각 까지 자전거 타고 가 본 적은 있는데, 설마 그 도로구간이 전부 사람들이 빼곡히 있지는 않겠죠..? 찜질방이나 게스트하우스도 그 쪽 근처에서 구해야할 것 같긴 한데 ㅠㅠ 그나마 다행인건 새벽 2시까지 지하철 연장운행 한다고 하니 의외로 그 근처에서는 숙박할 수 있는 곳을 찾기 쉬울 수도 있을 것 같고 ㅎㅎ



근데 종로 보신각 종 치는데 전원 외국인 그룹이 나와서 자기네 언어로 노래부른다?? 펭수 조바위 벗겨지니까 조랭이를 넘어서서 펭수 보신각타종 실시간 보실분 펭수 조바위 벗겨지니까 조랭이를 넘어서서 새벽에 택시타는 것도 경쟁이군요 보신각 타종에 펭수가 나왔네요...ㄷㄷㄷ 보신각 새해 타종 가보신분 있나요? 우리나라로 따지면 보신각 타종행사 참석 같은거야?? '대세 펭귄' 펭수, 2020년 새해





당부했다. 시는 경찰과 합동으로 폭죽과 폭죽 노점상에 대해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시는 매년 타종행사에 약 10만명이 넘는 시민들이 참여함에 따라 시민들의 안전한 지하철 이용을 돕기 위해 1호선 종각역 등 인근 지하철 역사에 안전요원을 평시 대비 3배 증원 배치할 계획이다. 승객 급증으로 안전사고가 우려될 경우 종각역을 무정차 통과할 수 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형은 인터뷰해 나는 미국 보신각 구경할꺼야 히야^ㅁ^ 같은 모먼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화문-종로-서울역-을지로입구 경찰은





날봐귀순 부름 ➡️ 페북에 누가 올렸는데 좋아요 터짐 ➡️ 캐스팅 미세먼지 관련 기사사진에 마스크낀 행인으로 찍힘 ➡️ 콧대가 마스크 뚫는다고 여초커뮤 떠들썩 ➡️ 캐스팅 인스타에 #데일리룩 업로드 ➡️ 좋아요 폭발 ➡️ 캐스팅 검색하니 지금 실시간 중계하네요 모공분들 이거 보면서 새해 소원 비시구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요요요요!!!!! 원래는 매년 가던 장소가 있었는데, 올해는 큰맘먹고 보신각에 미친척 하고 가볼까합니다. 차는 걸어서 두 세정거장 떨어진 주차장에 세워놓고 걸어갈까하네요,,음... 분명 엄청



종을 울릴 예정이다. 또 박원순 서울시장, 서울시의회 의장, 서울시 교육감, 서울경찰청장, 종로구청장 등도 참석한다. 이날 오후 10시 30분부터 내년 1월 1일 오전 1시 30분께까지 종로, 청계천로 등 보신각 인근 도로 차량 진입이 통제되고 버스 역시 우회 운행할 예정이다. 서울시는 시민이 뽑은 타종 인사 중 펭수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다고 밝혔다. 10살 펭귄 펭수는 스타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지구 반대편 남극에서 스위스를 거쳐 한국까지 바다를 헤엄쳐 온 EBS 연습생이다.





달 정도 걸린다. 10, 11월에 타종 후보 선정과 섭외를 하는데 홈페이지에서 시민 추천도 받고, 유관기관에도 부탁한다. 나도 틈틈이 찾아보고…. 한 100명 정도가 추려지면 과에서 회의를 해 압축하고 섭외를 한다. 올해 가장 많이 추천된 인사가 ‘펭수’였는데 섭외가 만만치 않았다. 내가 직접 EBS를 찾아가 부탁했는데 내년 3월까지 스케줄이





? 사진=AP연합뉴스 올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맹활약한 류현진 선수가 EBS 인기 캐릭터 펭수와 함께 보신각에서 새해 시작을 알리는 제야의 종을 울린다. 29일 서울시에 따르면 류현진은 내년 1월1일 0시 서울 종로 보신각에서 펭수 등 앞서 발표된 시민 대표 11명과 함께 제야의 종을 울린다. 류현진은





타종에 동참한 펭수는 센스 넘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환호를 받았다. 연말 시상식에 드레스를 입는 등 매번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는 의상으로 화제를 모은 펭수. 이번에는 한파에 맞서는 감각적인 한복을 선택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요번주나 다음주에 서울 보신각타종 칠분 후보가 나오겠군요 제발 제가 보신각타종 추천한분이 나오시길 바라면서 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