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대로 보이는 38살 손예진 현빈 손예진 드라마 현빈이 탈북자임!? 손예진...이라고 해서 갑자기 땡기는 ost

오는 12월 로맨틱 코미디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그러니까 현실반영된 톱스타 손예진역? ㅋㅋㅋ 시가에 손예진이 카메오로 나왔던걸 잊고있다가 우연히 유툽에서 갑자기 왜인지 추천영상이 시가 다시보기 영상이 떠서 정주행 아닌 정주행을 하면서 보는데 마지막회에 와서 손예진을 보고 카메오로 나온걸 기억함 ㅋㅋㅋ 이쁘긴 진짜



곧바로 약혼자인 리정혁을 찾아갔다. 그녀는 리정혁을 향해 “우리 사랑도 해야지요. 협조해 주시라요”라고 말하며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의 관계를 촉진시키려 했다. 리정혁 또한 노력하겠다고 대답한 뒤 서단의 집에서 그녀의 어머니와 식사까지 함께하며, 오랜 약혼관계였던 두 사람의 사이에 무언가 변화가 생길 것임을 예고했다. 이어 12월29일 방송될 6회에서는 각자 부모님을 동반하고 함께 식사하는 리정혁과 서단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진지한 표정으로 앉아 있는 리정혁과 그의 부모님, 서단과 그녀의 어머니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만을 기다려온 서단의



심하게 입었다. 그동안 tvN이 높은 완성도의 대작을 연이어 성공시켰지만 ‘아스달 연대기’는 방송 내내 부진에 시달렸다. 최고 시청률 12%를 기록하며 9월 종영한 아이유 주연의 ‘호텔 델루나’를 제외하면 ‘전멸’에 가깝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상반기 시장도 하반기만큼 고전했다. ‘위대한 쇼’ ‘로맨스는 별책부록’ ‘60일, 지정생존자’ ‘진심이 닿다’ ‘어비스’ 등은 각각 송승헌, 이나영, 지진희, 이동욱·유인나, 박보영의 스타성에 한참 미치지 못하는 성적으로 아쉬움을 남겼다. ‘왕이 된 남자’가 유일하게 흥행에 성공했다. 정덕현 대중문화 평론가는 13일 “방송사의 경쟁력이 예전보다 떨어졌다”며 “완성도 면에서도 부진이 오래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서지혜가 보여줄 도도하고 인간미 넘치는 서단의 이중 매력은 오는 토요일(14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니라고 해도 결정적인 사진은 안찍혔나보네 이러던데 망붕처럼 그게 중요하고 열정적으로 믿고 그러는건 아닌데 ㅇㅅㅇ 사귀나보네 이런느낌? 열애설 2번이나 나면 그냥 기정사실화 됨... 현빈 손예진도 이런쪽 ㅠㅠ 그냥 갑자기 보고싶어졌어...ㅋㅋㅋㅋ 손예진 현빈 둘이 투닥거리는거 웃겨 ㅋㅋㅋ 이제





등장부터 차별화된 아우라를 풍기며 시선을 강탈한 윤세리의 모습이 드러났다. 윤세리는 대한민국 최고 셀럽이자 재벌 3세 하이클래스로, 자신을 둘러싼 스캔들에 눈 하나 깜짝 않고 오히려 파파라치 컷에서 착용한 귀걸이와 가방, 구두 등을 적극 홍보하는 뛰어난 사업 수완을 자랑했다. 프로페셔널하면서 사랑스러운 윤세리의 모습은 통통 튀는 분위기를 발산하며 첫눈에





SNS와 방송컷 기사사진으로 올라온것을 첨부합니다. 성유리 1981년 3월 3일 (만 38세) 손예진 1982년 1월 11일 (만 37세) 전지현 1981년 10월 30일 (만 37세) 1980년 3월 29일 (만 39세) 송혜교 1981년 11월 22일 (만 37세) 1982년 2월 2일 (만 37세)



출연한다. 동아닷컴 취재 결과, 박성웅은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박성웅은 특별 출연은 이정효 감독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두 사람은 전작 ‘라이프 온 마스’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정경호에 이어 박성웅도 이정효 감독 요청에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합류한다. 31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황우슬혜는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스튜디오드래곤)에 출연을 결정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작품이다. 황우슬혜는 도혜지 역에 캐스팅됐다. 극





합메다~~ 유치해서 못봐주겠슴다~~ ㅠㅠ 이쁘고 연기 잘하는 배우이긴 한데 태혜지같이 막 스타 느낌은 아니었어 오히여 나이 더 들고 톱스타 느낌으로 변한 배우같음ㅋㅋㅋ 둘이 열애설이 아니라 결혼한다고 하던데 진짜에요? 아 슬프네요 현빈이....ㅠ 손예진 닮은꼴로 비슷한 사람들이 나왔지만 그냥 원본이 훨 낫네요 나이는 좀 들었다 싶지만 그래도 아직은 ㅎㅎㅎ 너무 웃겨 오늘 생일축하연 씬 다 존잼 일단 조녜인데 눈에 눈물고인거ㅠㅠㅠㅠ 언니 사랑해 ㅠㅠㅠㅠ 현빈군인 손예진이 북한에 떨어진것만 알아 재밌다는 글올라오는거 몇번봤어서 궁금 네이버 댓글보세요 북한을 미화한다느니 문재인 정부가



8위 손예진 이승기 장동건 한지민(1.1%) 데일리스포츠에서 직업 상관없이 통틀어 순위 매긴 것 유재석은 굳건할듯 심지어 2퍼센트나 상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들끼리 비밀연애 이거 두개가 뎡배 기대작인것 같아서 찾아봄ㅋㅋㅋ 영... 현빈손예진조합은 너무 좋은데 표절없는 박ㄱ지은이 믿음이 0에수렴 로에베 해먹백 너무 뒷북인가요? 손예진이 들고 나와 유명세 타기 시작할때, 미디움 사이즈를 들어보고, 너무 무거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