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밌어? 씨름의 희열 존나 재밌닼ㅋㅋㅋ 금강급 경기 너무 재밌어서 직관가고 싶어짐 kbs2에서

경기 운영으로 일진일퇴의 공방전을 펼쳤다. 두 선수는 승부의 운명이 가려지는 세 번째 판에서도 비디오판독까지 가는 명승부를 연출했고, 모래판에 생긴 웅덩이 덕분에 팔이 먼저 닿지 않은 행운이 따른 전도언이 최종 승리를 거뒀다. 스코어는 2:2 원점이 됐고, ‘승부욕의 화신’ 허선행(양평군청)과 ‘금강급 신흥 강자’ 김기수(태안군청)가 제5경기에서 맞붙었다. 1라운드에서 절친 노범수에 패하며 독이 바짝 오른 허선행은 첫 판에서 특유의 공격적인 플레이로 김기수를 쓰러뜨렸다. 기세를 몰아 허선행이 제5경기를 잡을지 김기수가 극적인 역전 드라마를 만들어낼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방송은





긴장감이 높습니다 케베스 ㅇㅇ 케베스에서 재방송 보는중인데요.... 이거 정말 물건이네요 씨름=전통=옛날 운동 이란 인식이 좀 있었는데요 피디의 기깔난 연출(+남성적인 현대팝 위주 bgm) 진짜 잘생긴 선수들의 얼굴과 몸매.... 거기에 씨름의 기술까지!! 힘!! 젊음!! 남성!! 이거 제대로 흥하겠는데요??? [TV리포트=손효정 기자] 2019년 보도 논란이





씨름 스타 16인 공개 얘들아 씨름의 희열 예능방 와서 같이 보자 요즘 챙겨보는 예능 뭉찬이랑 씨름의희열 씨름의 희열에 나오는 이승호 선수 알아? 씨름의 희열 존잼이야... 씨름 선수들 왜 이렇게 잘생김...? 씨름의 희열ㅋㅋㄱㅋㅋ생각보다 흥미진진하다 씨름의희열 아직 볼 회차 적을 때 빨리들 합류하라구 ㅋㅋ "씨름, 이 좋은 걸 할배들만 봤네" 열광···'스포츠 예능' 시대 왜 씨름의 희열에 나오는 이승호 선수 알아? 얘들아 씨름의 희열 예능방 와서 같이 보자 씨름의 희열 보는데 강호동



10시 45분 첫 방 공식 티저 영상 공식 포스터 ‘씨름의 희열’이 매회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로 토요일 밤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태백에서 금강까지 - 씨름의 희열’(이하 ‘씨름의 희열’) 3회는 1부 3.1%(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2부 2.9%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2회 시청률 2.4%보다 약 0.7% 가량 오른 수치로, 첫 방송(시청률 2.0%)부터 3회 연속 시청률 상승곡선을 그리며, 시청자들이 점점 더 씨름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음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된 3회에서는 태극장사 씨름대회’





늘 역전을 좋아하잖아요"라고 씨름의 매력을 설명했다. 씨름돌 박정우, 손희찬, 허선행의 자세한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2019년 1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태백 vs 금강팀 체급차가 10키로 난다는데 씨름서 10키로 차이는 어찌 될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태백팀이 선수 지목하니 나름 비벼볼만할지도 ㅎ 는 노범수ㅋㅋㅋㅋㅋ 얼마나 붙어 다니면 태그에 여자친구라고ㅋㅋ 1화 때부터 둘이 진짜 보기 좋았음 ㅠㅠㅠㅠㅠ ㅈㄱㄴ 씨름계 아이돌 황찬섭 (인천=연합뉴스) 김상연 기자 = '씨름계 아이돌'로 불리는 황찬섭(22)이 22일





이봉걸 등 유명 씨름선수들이 당대 최고 스포츠선수였던 선동열, 최동원, 차범근급 인기를 누렸다. 하지만 1990년대 들어 인기가 급격히 하락하면서 중장년층만의 볼거리로 전락했다. 이봉걸 선수를 상대로 안다리걸기로 제압, 극적인 승리를 거둔후 기뻐하고 있는 이만기 선수 [중앙포토] 그랬던 씨름이 최근 들어 미디어와 결합하며 ‘뒤집기’를 시도 중이다. 시작은 지난해 9월 유튜브에 오른 한 씨름대회 영상이었다. 아이돌 못지않은 외모와 몸매를 가진 청년 씨름선수의 경기 영상이 말 그대로 ‘히트’를 쳤다. 조회 수가 220만 건에



촬영 현장에서 상의를 노출한 채 데님 스타일을 소화했다. 허선행은 "몇 백명, 몇 천명 앞에서 팬티만 입고 운동하는 사람들인데 당연히 벗는 것에 거침이 없죠"라며 직업 특성상 노출에 대해 거리낌이 없다고 말했다. 이에 손희찬은 "저희는 벗는 게 더 자연스러워서, 숙소 생활을 할 때는 거의 안 입고 있어요. 운동할 때, 씨름할 때, 시합 나갈 때, 잘 때 할 것 없이 벗고 있어요"라 덧붙였고, 박정우는 "사실 이런 옷을 입고 있는





미팅을 하고 출연을 시켰을뿐.. KBS는 그냥 얻어걸린게 맞는거 같아. 대한씨름협회가 최근들어 가장 잘 한 일은 2017년 당시 장사타이틀이 없었던 박정우선수와 고등학생이였던 허선행선수로 이런 퀄 높은 씨름 홍보 영상 찍은거라고 생각해. 이 영상으로 부터 '씨름의 희열' 이 시작되기도 했고.. 올초부터 이 영상이 조금씩 화제가 되기도 하면서 9월부터 황찬섭선수 영상이





오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씨름 짱재밋닼ㅋㅋㅋㅋㅋ 그 전부터 미리 준비하던게 유튜브 흥행까지 바람이 불었구나 유호진 기획서였다는데 ㄷㄷㄷ 전통 스포츠 씨름, 젊은 층에 매력 폭발 씨름은 전통 스포츠로 인식됐지만 최근 경량급 선수들이 인기를 모으면서 젊은 층에도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은 태백급 황찬섭의 근육질 모습.(사진=KBS 씨름의 희열) 요즘 민족 전통의 스포츠 씨름이 뜨겁다. 몇 년 동안 여자 선수들이 인기를 얻은



제작진은 “금강급이 압도적으로 우세할 것이라는 예측과 달리 매 경기 손에 땀을 쥐는 치열한 명승부가 탄생했다. 쉽게 보기 힘든 화려한 기술 씨름의 향연이 펼쳐질 것”이라며 “여기에 체급이 달라 맞대결을 펼칠 기회가 없었던 선수들의 매치업을 보는 것 또한 흥미진진한 부분”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태백급과 금강급의 자존심을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