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기시작했는데 강하늘 연기 개잘함 강하늘 여행 예능 너무 기대된다 서정희 딸`서동주

쪼개던 방식을 2부로 구성한 점에 긍정적 반응이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이승기가 8위, 배수지가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6위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54.5% 오르며 종영한 MBN ‘우아한 가’였다. 이규한, 배종옥, 임수향의 연기력에는 호평이 발생했으나 개연성 부족하고 허술한 마무리가 아쉽다는 의견이 나타났다. 드라마 화제성 7위는 위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하 '어하루)'였다. 신박한 설정, 중독성 있는 B급 감성, 원작과 다른 색다른 각색 등에 호평이 발생하며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63% 상승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로운이 4위(▲12), 김혜윤이 5위(▲6)로 출연자 TOP10에 첫 진입했다. 드라마 화제성 3위는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었다.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소폭 상승(0.21%)했으며



하나 강하늘 연극 1열에서 봤었음 신혜선 이종석 강하늘이랑 다 작품한적 있지? 드라마 화제성 동백꽃 1위 출연자 박지훈 1위 달연 강하늘 박시은 ㅠㅠㅠ 강하늘 눈빛교환 너네 요즘 호감인 배우 누구누구있냐 강하늘 엠씨 잘봐? 연대 엠씨 가능성 있지않아? 서정희 딸`서동주 강하늘 팬심!무료 변호도OK몸매 관리`화장실서 강하늘은 용식이 만나기까지 참 애썼어 옹성우 여행



지키겠단다. 그것도 북에서 탱크로 밀고 들어와도 동백 하나만은 무조건. 언제나처럼 자신의 일인 양 나서는 용식에게 "자기가 나랑 무슨 사이라고 이렇게 오버를 하시냐고요"라며 선을 긋던 동백. 투포환과도 같은 촌놈의 전략에 "용식 씨 진짜 사람 골 띵해지게 만드는 거 알아요"라며 흔들리기 시작했다. #3. "내가 진짜로 용식씨 좋아해버리면 어쩌려고 이래요." 용식은 세상의 편견에





알리고 있는 적재가 기타연주에 참여해 노래의 감성을 더했다. 임한별은 섬세하고 세련된 감성은 물론 폭발적인 고음으로 대한민국 남성보컬리스트의 계보를 잇고 있다. 지난해 부터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 이딴 거', '오월의 어느 봄날' 등 직접 프로듀싱하고 노래한 앨범을 발표하여 음원 강자로 등극했으며 드라마 미스티의 '그 길에', 제3의 매력의 '희재' 등 OST에 참여하며 드라마를



강하늘 말하는것때문에 채널 많이 돌림 근데 남주여주 둘이 염병천병하는거 재밌어서 계속 보긴함 채널 돌려가면서 강하늘과 고두심 치고 받는 대사는 정말 뭔가 정감가고 차지고 동네 아주머니들 참견씬들 정말 조연들이 ㅎㄷㄷ 거기에오정세에 손담비 얼빠진연기도 수준급이고 아들도 최고! 뭐 거기다 예쁨을연기하는 공효진은 정말 이분야에선 원탑이네요 시청율도 좋군요 ㅋ 엠씨를 연기한다고 생각하면 잘할거 같음ㅌㅋㅋㅋㅋ 엥



걍 ~유 만 붙이던데 강하늘은 찐이더라 강하늘 대종상 대리수상 링크 가져왔다 ㅋㅋㅋㅋㅋㅋ [단독] 소유, '동백꽃 필 무렵' OST 참여..시청률 1위 인기 잇는다 와 강하늘이랑 공효진이랑 10살 차이래 강하늘 쉬는시간에도 충청도 사투리 쓰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은숙드에 김지원 강하늘 보고싶어 근데 강하늘 연뮤때 팬들 드립 능글맞게 잘 받아줬었음





김지석 등이 출연하는 ‘동백꽃 필 무렵’은 방영 4주만에 14.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부동의 수목극 1위의 왕좌를 지키고 있다.(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 오늘(17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그리고 강하늘 애교가 진짜 많다 ㅋㅋㅋㅋ 메이킹 더 주면 좋겠다 ㅠㅠㅠㅠ 재밌어 그러니까 동백꽃 끝나고



않았다. 살면서 처음으로 받은 칭찬에 "내가 진짜로 용식씨 좋아해버리면 어쩌려고 이래요"라며 꿈틀한 동백. 감정의 변곡점을 맞은 순간이었다. #4. "용식씨가 좋아요." 용식의 로맨스 폭격은 하마 같은 동백의 본성을 일깨웠다. 자신이 행복해질 자격이 차고 넘친다는 용식으로 인해 세상 앞에 당당히 나서기 시작한 것. 그런 동백을 본 옹산의 모든 식구들은 동백이 폼 나고 멋있어졌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제





-뭇 여성들의 이상형인데 왜 혼자 다니는 건가요. "막걸리 드시죠.(웃음)" -기억에 남는 팬이 있나요. "팬카페 이름이 홍시에요. '안재홍과 함께하는 시간'이라는 뜻이에요. 자주 뵙는 팬분들은 다 얼굴을 알아요. 다들 귀여워요. 팬카페에 자주 들어가서 글도 남겨요. 건대 양꼬치집에서 번개 모임도 한 적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