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러웠던 모냥 어제는 진중권 오늘은 전원책 전원책은 저기 낄 수준이

패널티 먹어서 노란딱지 더 빨리 받는대요 장성산tv 전원책tv 신의한수 whytimes william lee 도람뿌 뿌틴 주옥순엄마부대 korea우파v2 tv조선 채널a 가짜뉴스가 진실한 소식만 전하는 채널로 거듭나길 바라면서~~~ 어제에 이어 오늘 있을 신년 대토론 오늘의 주인공은 전원책이 될 것 같네요. ㅋ 이 글은 성지가 됩니다. ㅉㅉㅉ 딱 우리동네 극우 할배 수준이상 이하도 아닌듯 도대체 진가가 뭔 짓을 했길래 전원책이 대인으로 보이냐 최근 유투브 시작해서





"황대표가 머리를 깎고 단식을 하면 그게 자기희생을 했다고 아는데, 단식한다고 죽는 사람이 있느냐. 사람들이 다 아는데 목숨을 걸었다고 하면 누가 표를 주느냐"며 "진짜 희생을 보여줘야 한다. 황 대표가 공천권을 내려놓지 못하겠다고 하면 보수통합은 물건너 가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재판해도 저렇게 감정적으로 변론하려나요...남의 말을 안듣네요 어떻게 보면 전원책 상위호환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교수 등과 함께 '정치개혁'을 주제로 JTBC 신년특집 대토론을 진행했다. 토론이 끝나고 손 사장은 "저의 뉴스 진행도 오늘로 마지막이 됐다"며 "그동안 지켜봐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손 사장은 "JTBC 기자들은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여기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겠다. 안녕히 계십시오"라고 작별을 고했다. 그는 '뉴스룸' 앵커석에서 물러난 이후 대표이사 사장으로서 경영에 매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때 차기 MBC 사장설이 떠돌기도 했으나 지난달 JTBC 보도국 직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제안받은 적 없다"고





박형준은 논리적인 척 자한당 어떻게든 쉴드치는거 보면 뱀같더라구요. 이명박 부역자주제에 입만 살아가지고..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괜찮은 토론 조합이 있으신가요? 저는 박주민 vs 이정미 정도..? 어딜가나요. 세금많이내는건 싫은데 터키나 멕시코는 길가다 총맞아 죽을것같은데 오늘도 짤줍 기대합니다. -정치글 없음 옮기지마세요 알바-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 신년특집 토론 마지막으로 앵커 하차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뉴스룸 앵커로 있던 지난 6년 4개월





틀딱이들 좋아할 멘트 남발하고 홍카콜라 구독자 다 뺏어와서 자칭 보수유투브의 1등 하고픈거~ 재네들은 오로지 돈때문임 선거지면 이민간대요 선거진다고 무슨 이민을 가냐니깐 정의가 무너져서 못산대요 마지막까지 욕얻어먹을짓하네요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분입니다 진중권과는 격이 다릅니다 파워북입니다. 감사하빈다. 나중에 알고 봤더니 본인은 차가 BMW. 누구든 저렇게 자기논리에 빠지면 이런 이중성에 오류가 나는거죠. 지금





부인했다. 손 앵커 후임으로는 서복현 기자가 낙점됐다. 손석희 JTBC 대표이사 사장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진중권이 토론 내내 얘기하던 편향된 언론성향을 가진 대중들 세상살다가 나는 진중권처럼 편향된 인간 처음본다. 세상 불만 내가 다 가지고 사는줄 알았더니 세상



살들이 튕겨나오니 받을만한게 고름덩어리 밖에 없는거예요. 병사에게 전자팔찌채운 모 장군이라던가, 속옷을 내리라는 모 종교지도자라던가. 그에비해 민주당은 일단 문제되면 내보내잖아요. 문대통령 당선이후 안희정 전지사보다 거물이 있나요? 이재명 제외하곤 없었죠. 그냥 다음 대선주자급인데 문제생기니 내보내잖아요. 정봉주의원은 유일하게 특별사면되었죠. 그만큼 문대통령이 아끼는 인사도 문제 생기니 바로 내보내잖아요. 이게 민주당과 자유당의 차이라고 생각해요. 그런 의미에서 황교안대표는 오래오래 해야한다 생각합니다. 그래야





안들었다고 분명히 얘기한적있다. 이대로 보수가 총선까지 그대로 간다면 전원책이 말한 비관론이 현실이 될거라고 생각한다 어찌됫던 각 정당을 대표하여 나온 패널들의 각 진영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니 총선 결과가 몹시 궁금하다 이 집권여당 문재앙이 버티고 있는한 보수의 총선 승리는 불보듯 뻔한 결과일것 ㅋㅋ 팩트는 없고 걍 다 위헌이다.!! 머리가 완전히 굳어서 출력만 가능하고 입력이 불가능함. 답이 없네 답이 없어.... 신년토론 '한국 언론, 어디에 서있나' 뉴스룸 손석희 앵커



유형이고 진중권은 개소리 궤변을 마치 사실인양 말빨로 말돌리는 유형인듯 합니다. 결론 두 명다 쓰레기네요. ㅋㅋㅋ 국회의원도 못해보고 국회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잘 모르면서 싸잡아 비판하는 클라스 원레 밖에서 제일 하기 쉬운게 싸잡아 비판하는거죠 자한당서 팽당하고 나서도 저렇게 나서는거보면 사람 참... '잘하는 사람이나 있나요' '그나물에 그밥들' 이런 말씀보다는 그냥



전쟁터에서 군인으로서 잘싸우겠습니까? 오히려 그런 사람은 저기 수도원이나 들어가서 세상 여러분 싸우지말아요 모든 나라 사람 다 소중해요 생명은 귀중해요!ㅠㅠ 싸움은 나빠여`~~ 이렇게 동화책같은 순수한 생각을 가지고 해야겠죠 그런 사람이 참 인간적으로는 아 좋다고 할수있게지만 군인으로서는... 군인은 그렇게 착하고 순수하면 군인의 본 임무를 수행하기 어렵다 생각해요 군인은 마음이 강하고 독하고 좀 악한면이 있어야 전쟁터에서 사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