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상적이네 (스포) 네이버 시리즈에 수애가 광고한 재혼황후 그거

전회차 읽을수 있대서 다운받아놨는데 뭔 문제있었는지 이용권으로 대체 지급 해줬다는데 이용권이 안들어옴ㅋㅋㅋㅋ일일이 다 눌러서 다운받았었는데 딥빡 웃긴건 재혼황후 이용권은 들어옴ㅋㅋㅋㅋ 네이버 이놈드라.. 광고를 그렇게찍는게어딨냐 재혼황후 달리느라 밤샜음...출근 우짜지ㅠㅠ 이 고구마 답답이를 보느라 ㅠㅠ 내가 로판을 다 보내ㅋㅋㅋ 재미는 있다만. ㅋㅋㅋㅋ 그 수애가 광고하는 네이버 웹소설 재혼황후 웹툰으로 나옴ㅋㅋㅋㅋ이거 아직 연재중인 거

풀어나가면 좋겠다 아 그리고 이건 예전에도 생각한건데 과거 황태자시절 소비에슈 나비에 부부 넘 귀여움 이런 어린 부부 로판있음 보고싶다 사실 소비에슈 후회하면서 망가지는것도 넘 좋음 소비에슈 이새끼가 조금만 덜 찌질했다면... 내안의 후회남주 취향이 운다ㅠㅋㅋ 근데 나비에앞에선 대형견에 부끄럼쟁이에 눈물많고 유혹하는 애교쟁이면서도 뒤에선 잔인하고 비정한 하인리도 마음에 드니까 지금 남주에 전혀 불만없긴함ㅋㅋㅋㅋ 수애 진짜 연기

대대적으로 광고도 하는거보고 생각나서 다시 읽으니까 기억하는 거 보다 필력이 더 좋다해야할까? 특히 인물 구축 부문에서... 하인리에게 마음이 가면서도 수년을 함께했던 친구이자 남편에게 배신당한 경험이 남아있어서 하인리의 마음을 다 믿지못하는 나비에, 모두에게 사랑받고 싶어하던 모습과 정반대로 외로운 끝을 맞으면서도 끝까지 달콤한 자기방어적 꿈을 꾸는 라스타, 나비에에게 뼈저리게 미안함과 후회를 가졌음에도

자신의 가족을 그릴때 나비에와 글로리엠(라스타의 딸)을 함께 묶어서 상상하는 이기심은 여전한 소비에슈, 비정한 수를 꾸준히 쓰면서도 나비에 앞에서는 온순하고 풋내나게 구는 하인리... 사실 이런캐는 많지만 얜 가면앞뒤가 많이 다르고ㅋㅋ 거기다 작가님이 묘사가 거침없어서 인상적 특히 라스타의 종말이랑 소비에슈의 사고(사실 거기서 얘도 끝난줄;) 부분은 엄청 몰입하게 되던ㅋㅋㅋ 심리상태가 너무 납득가는데다 그렇게 흘러가는 과정이나 심리 묘사가 가차없어서 이 작가님도

아닌가 정말로 다 나와 기억상실 친딸 가짜딸 재혼 불륜 정부 이 모든게 다 재혼황후에서 나온다 ㄹㄷ는 형광펜이나 이미지로 내용 따오는거 있어서 좋은데 단점 할만한게 생각이 안나네 꾸금이 많아서 미성년자가 못보는게 많은거?? 표지 살색파티?? ㅋㅋㅍ는 뷰어 병신에 걍 선작차면 아무거나 다 집어와서 유행타는거 ㅅㄹㅈ는 앱 무거운거랑 작품수 적은거랑 노잼 많은거? (재혼황후나 울어봐~ 같이 몇개가 캐리하는 듯) ㅋㅋㅍ랑 ㅅㄹㅈ 단점은 자주

각잡고 피폐쓰면 장난 아니겠다 싶더라구... 그런 부분을 포함해서 최근화 전개가 꽤 호불호 갈리는 거 같던데 난 초반부보다 후반부들어 더 재밌는거같음ㅋㅋㅋ 다시 챙겨볼까싶어ㅋㅋ 아직도 꽤 분량이 남은 느낌이던데 (하인리와 형이야기랑 에르기이야기, 나비에 마음열기, 소비에슈 정신차리기, 하인리가 실행했던 마력소실 사건도 재언급된 거 보면 한번 터질 거 같고 ... 등등) 다 잘

개잘함... 3~7월 추천글이라서 링크타고 ㄴㅇ버 웹소설 들어가면 총 5화 이렇게 나오더라고.. 이런건 ㄴㅇ버 시리즈? 어플 받아야 뒤에 내용 볼 수 있는거야? 결제 하는 버튼도 안보여서.. 너무 좋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 다정남인데 약간 종이인형st야 노잼임..........여주랑 케미도 별로 없어 걍 쓰레기 똥차 전남편이랑 극혐 정부 나올때가 복수물 느낌으로 재밌어 네이버 금요 웹툰

ㅇㅇ 그림체 이쁘더라 ㄹㄷ는 형광펜이나 이미지로 내용 따오는거 있어서 좋은데 단점 할만한게 생각이 안나네 꾸금이 많아서 미성년자가 못보는게 많은거?? 표지 살색파티?? ㅋㅋㅍ는 뷰어 병신에 걍 선작차면 아무거나 다 집어와서 유행타는거 ㅅㄹㅈ는 앱 무거운거랑 작품수 적은거랑 노잼 많은거? (재혼황후나 울어봐~ 같이 몇개가 캐리하는 듯) ㅋㅋㅍ랑 ㅅㄹㅈ 단점은 자주 언급되는데 ㄹㄷ는 뭐 있으려나 어제 중증외상센터 다운받아놓으면 24시간 무료로

내가 어쩌다가 수애 광고를 봐가지고는... ㅇㅂㅇ 와 네이버 웹소 엄청 밀어주네 케이로판임... 진짴ㅋㅋㅋ 재혼황후에서 다 나와 ㄹㄷ의 단점은 뭐지 ㅇㅂㅇ 와 네이버 웹소 엄청 밀어주네 재혼황후 웹툰 나왔대서 봤는데 그림체 진짜 별로다.. 사실 처음 봤을땐 저녁 8시 막장 드라마 보는 심정으로 훅훅 본거라서 이혼/재혼 끝내고 나비에 하인리 좀 꽁냥대는거보니까 뒷이야기 안궁금하고 그랬거든ㅋㅋ 그렇게 잊고 있다가 최근에

오랜만에 재혼황후 봤는데 인물들이 다 인상적이네 (스포) 너네 수애 재혼황후 대사 연기한 광고 본적 있냐 재혼황후 보고 다른 웹소설 추천글 봤는데 수애 재혼황후 3탄광고도 있었으면 좋겠다 네이버 시리즈에 수애가 광고한 재혼황후 그거 진짜 이혼하면서 재혼승인 받을때까지만 재밌더라 수애가 광고하는 시리즈 재혼황후 있잖아 그거 웹툰 나왔엉 ㄹㄷ의 단점은 뭐지 시리즈 이벤트 뭐야.. 그래서 수애는 재혼황후 언제찍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