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오는거 보고 띠용???? 6시내고향보니 지금 성게가 제철이라네요? 잠만 6시 내고향 예고에 데이식스

amber , 10/10 ) [데식이들 D6LB] VIDEO LAB -005- 15 콘서트 DAY6 WORLD TOUR 'GRAVITY' in MELBOURNE ( 트윗) 2020 시즌그리팅 커밍순 @MBCentertainment youtube 이걸 다 먹는다고? 대식가 아이돌의 한우 먹방 [먹짱보이즈] 1대 먹짱 : 데이식스 영케이 ( Full , 2분요약 ) 필스타그램 성진 트윗 (고추장찌개) 쩨 트윗 ( 성진짤 , 왕 , What is this conversation ) 16 성진 트윗 (불고기) 17 콘서트 D AY6 WORLD TOUR 'GRAVITY' in SYDNEY ( 트윗 ) 18 성진 트윗 (두부조림) 도운





DAY2 " 사인회 + Meet & Greet (15명 한정, LINE MUSIC 이벤트) 성진 트윗 (규동) 일본 공트 [M2 LIVE] DAY6(데이식스)-Sweet Chaos 쪠 트윗 ( Bob..? , MPD 트윗 인용 , FAM ) 타워레코드 트윗 10 @타워 레코드 우메다 NU茶屋町상점 2nd BEST ALBUM 「THE BEST DAY2" 하이터치회 방송 PM05:00 @MBC 복면가왕 삐삐





6시 내고향에 천명훈 나오네요 ㅎㅎ 아 6시내고향 나오는거 아직도 웃겨 다음주에 6시내고향 출연하는 데이식스.... 6시 내고향에 애들 나왔다는데?? 오늘 6시에는 타덬인데 궁금한게 있어 ㅇㅈㅍ) 데이식스 6시내고향 나온대ㅋㅋㅋㅋㅋ 데식 요즘 나오는 프로들 왤케 알차냐 진짜 너무 좋네ㅋㅋㅋㅋ 6시 내고향 인척하고 도시어부.jpg 6시내고향 오늘은 데식 안 나와? 6시 내고향 보다 빵 터졌어요. ❤️ 2019 11월 DAY6 스케줄 & 떡밥 정리❤️ 데이식스(DAY6), “6시내고향”에 전격 출연한다고?! 잠만 6시 내고향 예고에 데이식스 나옴?????





뮤직뱅크 ( 네이버 TV ) 팬사인회 PM09:00 @CTS 아트홀 팬사인회 SNS 도운 유튜브 (버릇이 됐어) 케스타그램 Deep in love 노래방 신곡 뮤뱅 출근길 ( 성진 / 제이 / 영케이 / 원필 / 도운 ) #DAY6_BEHIND 2 방 송 PM03:30 @MBC 쇼!음악중심 > 네이버 TV / [예능연구소 직캠] 단체 / 성진 / 제이 / 영케이 / 원필 / 도운 /,





현장포토 미니팬미팅 PM04:30 @상암 물빛문화공원 미니팬미팅 팬사인회 PM08:00 @스탠포드호텔 그랜드 볼룸 2층 팝업스토어 팬사인회 복면가왕 스포 성진 트윗( 순대국밥 / 돼지껍데기 ) #DAY6_BEHIND 3 방 송 PM03:50 @SBS 인기가요 (막방) > 네이버 TV , 페이스캠4k ( 방 , 쩨



( 예능연구소 트윗1 , 예연 트윗2 , 네이버TV ) 성진 트윗 ( 우설 , 뭐지 내 냄새 , 잡았다 요놈! ! , 삼계탕 ) 쩨 트윗 ( YES , #halp , 쿤형 사랑 , 삐삐 , one of the realest ) GMF 최고의 공연 일본 공트 복가 작가님 인스타 11 복가 비하인드 필스타그램 마마트윗 TMI 뉴스 트윗(퀴즈) 쩨 트윗 (bringing back old tweets)



가치 6시 내고향 녀 손헌수 “6시 내고향, 첫 촬영 후 너무 힘들어 그만두려고” 나 진짜 데식 덕질 하면서 6시내고향 보게 될 줄은 몰랐어ㅋㅋㅋㅋㅋㅋㅋ 와 연돈이 또 화제 몰이를 하고 있네요. 헐 데식 6시내고향 나온대 띠용 데식 6시내고향 나와? 어제 6시내고향 영광 110세 할머니 6시 내고향에 데식이들 나왔다는데 본 하루쨩??? 6시 내고향 근황 오늘 드디어 6시 내고향!!! 하하전여친이랑 고정게스트인가요?? 초딩때 NRG 참 많이 좋아했엇읍니다 특히 빡빡이랩퍼 요즘은 어디서 뭐하는지.. 다음주에 방송 볼때면 아니 내가 진짜 6시내고향을 보고 있단 말이야?



데식이 여기 나온단 말이야? 하면서 웃고 있을거같고 다다음주에는 또 나오네!? 하면서 웃고 있을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어메이징 데식덕질 데이식스 원필의 소원이 6시내고향 출연 (할아버지가 자주 보는 프로여서 자기가 여기에 나오고 싶다고 함) 예고나왔대 6시 내고향 보지말고 국회방송 봅시다! 6시 내고향에서 피리가 입은 패딩 어디꺼야???? 신기ㅋㅋㅋㅋㅋ 원필이 복면가왕 영현도운





1박2일 재미 하나도 없는데 계속 보고 있네요 ㅋㅋ 모야 6시내고향 예고 새로운거 떴는데 마지막에 필이 울엉ㅠㅠㅠㅠㅠㅠㅠ 6시내고향에 데이식스 나오는거 보고 띠용???? 6시 내고향 예고 자양동 전통시장에서 밥도 못먹겠네요ㅋㅋㅋㅋ 6시 내고향 리포터도 인정할만한 일본인의 넉살 수준 (feat. 경로당에서 밥 얻어먹기).ytb 데식 요즘 나오는 프로들 왤케 알차냐 진짜 너무 좋네ㅋㅋㅋㅋ 휴 오늘 떡밥 이제야 다 달렸다 KBS 디폴트로 틀어놓는 어르신들이 꽤 많더군요 데이식스 6시 내고향 방송했음? 6시 내고향 근황.JPG 6시 내고향



1분 57초 부터 어르신들 6시내고향 전국노래자랑 많이들 보시죠 데이6가 6시내고향에! 이런 느낌 계엄 관련 보도 없음 계엄과 황교 관련 보도 없음 국민의 방송 케빙신 본 방송은 소중한 국민의 수신료로 만들어 집니다. 내놔 다시! 쓰벌럼에 케빙신드라~ 볼껀 6시내고향 밖에 없다! 코악~~~~~~퉤! 6시 내고향 여자 진행자 참하고 이뻐요♥ 자네 마봉춘의 뒤를 이어 볼 생각 없나? 다음주에 방송 볼때면 아니 내가 진짜 6시내고향을 보고 있단 말이야? 데식이 여기 나온단 말이야? 하면서 웃고 있을거같고 다다음주에는 또 나오네!? 하면서 웃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