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번 특명' 이정후 "좋은 공 놓치면 아깝다, 초구부터 친다" 이정후의 수트핏 매력포인트는?

취한다....... 문제는 시즌을 조졌다는거. 시즌말에 가니까 결국 5할 이상 치고올라간 카디널스가 1위를 차지했고 팀은 플옵 진출에 실패함. 선수들이 연신 부상병동으로 왔다갔다하고, 지난시즌 내내 든든했던 선발진은 두자리나 구멍이 나서... 그냥 그대로 망함 팀 타격도 완전히 침체돼서 살아날 생각을 안하니 플옵권은 갈수록 멀어질수밖에.... 결국 딱





방을 함께 쓰는데 가서 침묵의 시간을 보내는가 했다. 사실 하성이 형보다 내가 먼저 해결하고 싶었다. 최대한 집중한 결과가 좋았다”라며 미소 지었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초반부터 잘해 니네✊✊✊ 실력도 좋대ㅋㅋㅋㅋㅋ 야알못인데 혹한다ㅋㅋㅋㅋㅋ잘생기셨네ㅋㅋ 이정후 김하성 김재환 박병호 김현수 양의지 민병헌 허경민 김상수 또 박뱅 4번이네요 그럼 그렇지.. 백호 잘하던데 안타깝네요.. 1. 이승호의 번트수비 2. 김재환의 홈송구가 주자를 아웃시킬 타이밍이었는데 3루수 최정이 커트 3. 무사만루에서 최정 삼구삼진 4. 이정후의



내야 플라이가 계속 나왔다. 이정후가 “하성이 형과 룸메이트인데, 경기 끝나고 숙소에서 둘이 침묵의 시간을 보내는 건 아닌가 걱정했다”고 할 정도로 경기 내내 어려움을 겪었다. 연장 11회 6번째 타석에서 몸쪽 공을 염두에 두고, 배트를 짧게 잡고 휘두른 끝에 어렵게 첫 안타를 때릴 수 있었다. 김하성 정도 강타자가, 나쁘지 않은 컨디션에도 투수들의 공을 때리는



김하성(한국) 외야수 - 스즈키 세이야(일본) 외야수 - 조너선 존스(멕시코) 외야수 - 이정후(한국) 지명타자 - 브렌트 루커(미국) 이 시간 키움이 존나 부러움 타팀 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수 뛰어나네요. 대표 딱인 듯... 잘생겼네 그냥 모든 팀을 다 싫어해 ㅠㅠㅠ 삼덬은 운다 이표정으로 나이가 몇인데... 하는것같음ㅋㅋㅋㅋㅋ



상대 투수의 공을 오래 보거나 하지는 않겠다는 것이다. 이정후는 "나는 좋은 공을 놓치면 아깝다고 생각하는 스타일"이라면서 "볼 카운트를 위해 공을 지켜보진 않겠다"고 강조했다. 멕시코 마운드에 대한 경계심도 드러냈다. 이정후는 "멕시코는 올 시즌 소속팀 키움처럼 불펜 투수를 7~8명씩 투입할 수 있다"면서 "한 투수가 오래 던지면 호투한다는 것이기 때문에 짧게





아웃을 선언했다. 한국 김경문 감독이 비디오판독을 요청한 후 재생된 느린 화면을 보면 미국 포수가 김하성을 태그하지 못한 게 확인된다. 그런데도 주심은 아웃 판정을 번복하지 않았다. 4년 전 프리미어12에 대표로 출전해 좋은 활약을 했던 오재원(두산)은 이날 경기를 보며 인스타그램에 희로애락을 표현했다. 1회 팀 동료 김재환의 홈런 때





허경민 / 투수는 박종훈입니다. 박병호가 죽을 쑤고 있는데 굳이 왜 4번에 계속 박아놓는지..김경문의 뚝심(or 고집)이 통하면 대박이고 안 통하면 망하는터라... 언더스로로 던지는 박종훈이 쿠바상대로 강할거라고 본 것 같은데, 쿠바 전력이 예전같지않아서...일본에서 뛰는 몇몇 용병들을 조심하면 쉽게 갈 수도 있을것 같네요. 지더라도 다음 슈퍼라운드 진출은 문제없는 걸로





▲이정후가 '이정후'했다 올 시즌 공인구 반발계수가 낮아지며 대부분 정상급 타자의 각종 수치가 급락했다. 이정후는 예외였다. 물론 시즌 초반 좋지 않았다. "올 시즌은 망했다고 생각해"라는 아버지의 가벼운 조언에, 전력분석팀의 디테일한 도움이 있었다. 하이패스트볼 공략에도 완벽히 눈을 떴다. 이정후는 "전력분석팀이 내 문제점을 잘 캐치해줬다. 타격감이 좋을 때의 영상과 좋지 않을 때의 영상을





부를 수 있어서 행복하다 ㅠㅠㅠㅠㅠㅠ 대멀이정후니 개병신~ 김하성이랑 이정후랑 둘이 세상 웃겨 ㅋㅋㅋㅋㅋ 아님 임병욱인가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지난 11일 오후 열린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슈퍼라운드 한국과 미국의 경기. 결과는 한국의 시원한 5-1 승리로 끝났지만 3회에 나온 오심은 개운치 못한 뒷맛을 남겼다. 오심 상황은 이렇다. 한국이 3-0으로 앞선 3회 1사 1루에서 이정후가 우중간 2루타를 쳤고, 발이 빠른 1루 주자 김하성은 홈까지 들어갔다. 그런데 일본인 주심은





못했다. 그는 "두산은 정말 잘 하는 팀이다. 우리가 수비에서 실책을 하니 기회를 절대 놓치지 않았다. 그래서 강팀이다. 두산이 잘해서 우승했다"라고 인정했다. 한국시리즈 준우승이 아쉬웠지만, 후회는 하지 않았다. 이정후는 "준플레이오프부터 한국시리즈까지 올라가서 최선을 다했다. 후회는 없다. 아쉽지만, 많이 배웠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작년처럼 포스트시즌 기간에 졌으니 팬들에겐 죄송하다. 성적으로 팬들에게 보답해야 한다"라고 밝혔다. 두산과의 4차전, 9-11로 뒤진 10회말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섰다. 이용찬을 상대했다. "2점 차이긴 해도 타순이 좋았다. 내가 출루하면 3~5번으로 이어지니 해볼 만하다고 봤다.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