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애 쿤이랑 자왕난임 헐 신의탑 그 빨간눈화장여자애가 백퍼여주될줄알았는데 요즘 웹툰 몰아보기 하는중인데 신의탑, 나이트런

스토리 틀은 똑같고 빌런만 바꿔서 에이 에이다시 비 비다시 이렇게 연재하다 지루해지고 흥미 식는 루튼데 신의 탑은 스테이지 진행이 매번 달라서 재밌음 ㅋㅋ 존잼이길 어쩐지 미자때 본것 같더라니 화식이가 됐는데도 아직 1위 하는거 보면 대단쓰 10년 뒤에도 이거 완결 나긴해? 이러고 있을듯ㅋㅋㅋㅋㅋ 물론 제일 인기 많은건 유리고 나도 유리 더 좋아하는데 걍 느낌이 엔도르시일것같음... 안녕하세요 현재 중학생 아들을 두고있는 유부남입니다... 고민이 하나 있었는데요.. 저희 아들이



느린거 같아서 안 봤는데 한 1년까진 괜찮은데 그 이상 안보게 되면 뭔가 손이 안가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방탄을 좋아한지도 5년이 다 되가는데 바통터치 했나벼 쿤이랑 유리만 받아들일수 있을거같아 어글리후드 재탕까지 할정도로 좋아했는데 한번 안보니까 볼엄두가 안나서 근일년정도 안보는중 신의탑도 지옥열차부터 못봤는데 너무 많아져서 못보겠어ㅡㅡ 걔가 제일 이뻤는데 걔 진짜 왕자였음? 망할년 망했니? 초반에만본사람.. ㅇㅇ 물론 유리랑 엔도르시 그리고 2부 화련까지 개존예 짱짱걸이라 매력있고



맨날 도와주고...ㅋㅋ 물론 2부 중간에 뻘짓이랑 캐붕 좀 있긴했지만 신의탑 세계관 짜놓은거 보면 작가가 존나 대단한거 같음 그림은 좀 못 그리지만 신의탑 마스코트는 악어다ㅇㅇ 여주로 누가 강력해? 정주행할때가 온듯 솔직히 적당한 시기에 끝내는것도 작가 능력같음 웹툰봇은 CLIEN 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봤어 신의탑 그래서 밤 쎔? 웹툰 신의탑 본덬 있음? 신의탑 아직도 안 끝났냐 와..... 근데 신의탑은 질질 끄는것같지는 않아 근데 신의탑 럽라 관련해서 유리가 뭐가 있었어? 신의탑에 럽라 있음? 안본지 졸라 오래됨 신의탑 아직도 월요 웹툰 탑인거 대단한 거 같음 정주행할 웹툰없나 어제 오늘 주구장창 신의탑 정주행 했는데 최신호ㅓ까지

신의탑은 근데 우렉마지노가 많이 나오면 안됨ㅋㅋㅋㅋ 신의탑은 쿤이 넘 찐 사랑 아니냐 ㅋㅋㅋㅋ 신의 탑 스토리 안 망하고 지금까지 온것만으로도 대단함 ㅇㅇ 신의탑 악어 나올때가 제일 귀여워 한창 신의탑 볼때 럽라 엔도르시랑 밤 밀었는데 나가리야? 신의탑 얘기하니까 정주행 개땡긴다 마지막 정주행 거의 3년전인데 난 신의탑같이 너무 장기연재중인건 못보겠어.... 취미/음식 그래도 신노갓 중에 그나마 설정붕괴 없이

하고 잊어먹었고 나이트런은 글씨가 너무 깨알갔아서 그 1부 끝날때쯤 한 8,9년 전쯤보다가 포기 했었는데요. 한달전쯤 인가 호랑이 형님 몰아 보기 시작하고 신의탑 몰아 보고 킹타우인가도 봤는데 요것도 뒤로 갈수록 재미 나더군요. 작화는 뭐 훌륭하구요 그리고 나이트런을 처음부터 볼려는데 글씨가 너무 많고 깨알갔아서 얘는 아패 미니 사이즈 정도 되는것도 읽기 힘들더군요. 그래서 파이어HD 10인치로 보니딱... 아마 10년전쯤 저때가 웹툰들이 막 올라오기 시작하고 자리 잡을때쯤 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작화들이 처음엔 좀 허접하던 웹툰인 신의 탑도 최근것까지 오니 꽤

가우스전자 알리미: 덴마 알리미: 장도리 알리미: 용비불패 알리미: 마음의 소리 알리미: 1초 알리미: 현재 가장 많은 구독자가 덴마, 그 다음이 가우스전자, 마음의소리, 장도리, 유미의 세포들, 신의탑인데, 저는 덴마랑 가우스전자만 보니까 다른 건 다른 분이 만드시면 됩니다.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1. 텔레그램에서 채널 생성(채널명에는 남들이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적으시고, 프로필 사진도 넣어두시면 보기 편합니다) 2. 공개

신의탑 라헬 정체 보고싶어서 달리고 있음 신의탑 1부에서 2부 넘어갈 때 이수네 애들 짱짱세 모드인거 너무 좋았음 신의탑 에로스 엔딩나면 유리가 젤 유력해?? 신의탑도 원피스처럼 애니로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신의탑에서 쿤이랑 우렉마지노 좋아했음ㅋㅋㅋㅋ 신의탑은 쿤이 넘 찐 사랑 아니냐 ㅋㅋㅋㅋ 신의탑 세계관 덕질하는데 진심 개재밌음.... 아 웹툰 한번놓치면 안보게되는 덬있냐 신의탑이 연재가 길어질수밖에 없는게 세계관이 웹툰치고 큰편이라 난 신의탑 작가한테 다른거 바라지않음 그냥 씹다행만 안되면됨 정주행할 웹툰없나 어제 오늘 주구장창 신의탑 정주행 했는데 최신호ㅓ까지 다

채널로 설정 3. 링크는 중복되지 않고, 링크만 봐도 뭔지 알 수 있게 적으세요(저처럼 저런 식으로 적으셔도 되고, 아무튼 링크만 봐도 알 수 있게 해주는게 좋습니다) 4. 참가자는 그냥 지나갑니다 5. 채널관리 - 관리자 - 관리자추가 - @webtoon_update_notifier_bot 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웹툰 업데이트 알리미 를 추가합니다. (웹툰 업데이트 봇 개발용은 제가 개발용으로 사용하는 것이라

이야기를 일부러 넣는건 없어보여 내가 본 부분까지는 그래도 굳이 러브라인 만들면 엔도르시겠다 싶었는데 유리가 뭐가 나옴? ㅈㄱㄴ 옛날에 잠깐 떨어지나 싶었는데 걍 존나 꾸준해 쿠베라는 이미 봤고 아무 장르나 좋은데 추천해죠ㅠ 그림발전 이딴거 안바람 그냥 씹다만 되지말자 신의탑 샤크 아비무쌍 타이거브라더 명검 나혼자만레벨업 추천드립니다. 이런류 추천해주새영 딴대도 크고 엄청많네여 카카오페이지? 다음? 이런대도 웹툰 많은거같은데 처음부터 훑어볼라니까 너무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