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vn 책 읽어드립니다, 좋네요.. 책읽어드립니다 데미안 너무재밌다ㅋㅋ 아직 데미안 못읽은 원덬...

너무 맘에 드네요. 바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일본잊지않겠다 역시 내가 읽는것보다 듣는게 존잼 난 1화부터 안 보고 가장 최근화인 12화부터 봤어. TV에서 하고 있는 걸 봤는데 편을 하고 있더라..? 데미안 재밌게 읽은 기억이 있어서 무슨 말 하려나~ 하고 본게 시작이었지.... 데미안 편이 너무 재밌어서 (설민석이 책 요약 강의를 존나 잘함....) 다른 편도



차이가 참충격적이네요 지적 허영심 자극하는 수준에서 끝나지 않고, 인문학과 철학의 주요한 줄기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주네요. 특히 어제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편은, 어느정도 알고 있던 내용이었지만, 더욱 심층적으로 분석해줘서 너무 흥미진진했습니다. 특히 자녀분들 있는 집에서, 아이들과 같이 봐도 참 좋을듯 하네요. 개인적으로 [군주론], [사피엔스],





'방법', 김태희 주연의 휴먼판타지 '하이바이, 마마', 이보영 유지태 주연의 정통 멜로 '화양연화', 정해인 주연의 인공지능 소재 '반의 반', 김수현 주연의 '사이코지만 괜찮아'도 준비 중"이라며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 신작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조승우와 배두나 주연의 '비밀의 숲2'도 론칭한다. 동일인 1시즌 연장선으로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예능 방침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 국장은 "2019년 예능은 여러가지 시도를 했지만





[총균쇠],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편을 정말 강추합니다. tvN이 2019년 연말 이벤트와 2020년 계획에 대해 밝혔다. 13일 서울 상암 소재 스탠포드 호텔에서는 '연말엔 tvN' 기자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김재인 국장과 이기혁 국장이 오프라인 이벤트 'tvN 즐거움전 2019' 일정과 내년 2020년 계획을 밝혔다. 먼저 오는 14일과 15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리는 'tvN 즐거움전 2019'는 남녀 1534세대를



시절)에 부모님께서 수용소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셨대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제 자식들이 '정치는 복잡한 것, 어른이 된 후에 알아야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도록 해주고싶습니다. 오늘은 한나아렌트의 아돌프 아이히만에 관한 책이 주제였어요. 친일을 청산하지 못해 아직도 왜구들이 큰소리 치는 우리 나라와 비교도 되고, 다시



유용한 방송이더라구요. 얼마 전에는 제가 전부터 읽고싶었는데 못(안?) 읽었던 헉슬리의 '멋진 신세계'를 읽어주던데, 역시 재밌고 유익했고 꼭 읽어보리라 다짐했는데요, 인터넷에서 어떤 댓글에 '결말스포하지 마' 라더군요. 이 소설은 1932년도에 나왔는데......... 그리고 스포 해도 전 더욱 읽고싶고 꼭 읽겠단 결심이 들던데 말이쥬. 암튼 오묘한 스포의 세계- 제가 못본 편이 '멋진 신세계'더라구요. 설명이 끝난 후, 설민석 선생님이 문가영에게 '우리의 소원이 뭐에요?'라고 묻자, '응?'하는 표정이더라구요ㅎㅎ 전현무가 '우리 세대가 아니라서



사람들이 토론을 하는데 막 책에서 심각한 내용 나오면 헉! 이러고 다같이 리액션 하는게 재밌기도 하고 깔건 또 까고 (전현무가 이런 역할을 잘 해...) 되게 책 하나를 다양한 시각에서 접할 수 있게 만듬 어우 너무 재밌다 진짜.......... 어려운 책도 엄청 쉽게 설명해주니까 나 약간 난독증 있는데도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음 재밌어서

다 잘함 전현무가 적당히 유머담당이고 ㅋㅋ 책을 놓고 다양한 관점에서 얘기하는데 너무 무겁지도 않고 재밌음 그리고 보다보면 새삼 이적 되게 똑똑하다 느낌 유투브 클립영상 보고 보기시작한건데 관심있는 덬들 봐봐 시간 훅간다 ㅋㅋ 신기하다 뭔가.. 방송 vod 찾아봐야겠어 ㅎㅎㅎ 대박ㅋㅋㅋ쇼트필름 진짜 잘만든거였구나 다시느낌 지난주에 '책을 읽어드립니다'에 나온 책이 '예루살렘의 아이히만'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본 이 프로그램의 주제중에,

수험생 강의도 가능한가..아니면 요샌 방송 위주로 활동하나 궁금해서 책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에서 이번주 책이 데미안이야!!방탄얘기도 나오더라ㅋㅋ 책읽어드립니다 보는데 매주 책에 대한 저런 강의(?)도 준비하고 다른 방송도 꽤 있는 것 같던데 그러면서 수험생 강의도 가능한가..아니면 요샌 방송 위주로 활동하나 궁금해서 어제 2회편, 징비록에 관한 것 보고서, 아침 출근길에 밀리의 서재에서, 징비록 다운 받아 봤는데.. 술술 잘 읽힙니다. 책에 관해서 누군가, 1시간 정도 요약 정리해주고 그러고 나서 독서하는 거, 이 방식

모여서 음악하는 프로그램 론칭을 준비 중이고, 배우 지성 씨가 출연하는 달리는 예능 '런'이라는 프로그램도 새로울 수 있을 것 같다. 앙상블 뮤지컬 소재의 '더블캐스팅'도 준비 중이다. '일로 만난 사이, '유퀴즈 온더 블락'도 상반기에 다시 론칭한다. 나영석PD의 신규 시리즈도 내년 상반기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책읽어드립니다' 등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다루는 '인사이트' 부문 콘텐츠도 강화할 예정이며 스포츠 분야까지 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