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재규 : 다까기마사오 = 안중근 : 이토히로부미 어휴..씨발 이젠

속담이 있는데 현지의 상황을 보면 정말 속담 그대로라고 느껴진다. (파리지앵들의 신앙심) 미국이나 영국은 일요일에는 문을 닫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예배와 기도를 계속한다. 예전에 맨체스터에서 일요일에 공원을 둘러봤을 때 두세 명 정도밖에 보지 못했다. 파리의 일요일은 어떤 공원이든 마차와 말을 탄 사람들로 붐벼서 진짜 일주일 중 쉬는 날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미국에서 영국으로 오면 사람들의 신앙심이 대체적으로 일단





것도 있습니다. 바로 단발령이죠. 조선은 유교국가였죠. 그래서 어릴 때부터 신체발부는 수지부모라고 배워왔습니다. 몸에서 나고 자란 것들은 부모로 부터 받은 것이지 함부로 하지 말라 이겁니다. 그래서 양반이고 중인이고 상민이고 천민이고 간에 누구든지 머리는 기르는 거였죠. 그런데 개화파들은 이게 영 못마땅합니다. 머리를 자르고 자주 감으면 위생에 좋으니까요. 그리고 서양하고





세종대왕님이 만든게 아닌 일본의 누가 만들었다는 한글을 쓰고있을수도있으며, 아베를 추종하며.. 18..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영화는 재밌지는 않아요.. 단지 저 가정이 정말 충격이였거든요.. 만약 승전국이 일본이 되었다면.. 우린 어떤모습으로 살아가고있을까.. 생각도 하기 싫네요.. ㅋㅋ 여담으로... 2020 원더키드 아시나요? 전 이만화를 보면서 정말 2020년에는 정말 우주를 자유롭게 다닐수있을지 알았어요.. ㅋㅋ 얼래? 이게 아닌데? 죄송합니다 ㅋㅋ 어떻게 끝을



의 보궐 이사를 선임하면서 MBC의 총파업 뿐만 아니라 KBS의 총파업 까지 끝이 보이게 되었다. 이건 너무한데? 아무리 그래도 지켜야하는 선이란 게 있는 거 아닌가. 이토 히로부미와 박정희 저격관련한 날이었던 10월 26일을 가리켜서 탕탕절... 이 나라는 왜 이러냐 교육계 이름에 먹칠... 아닌가



일본의 여러 유력자들과 친분을 맺을 수 있었는데 그 중에는 젊은 날의 이토 히로부미, 이노우에 가오루, 사이고 다카모리 등 이 있었습니다. 파크스가 그림을 그리면 그 그림의 디테일을 연결시키는 게 바로 사토우의 역할 이었죠. 그는 아주 정력적으로 여러 차례에 걸쳐 일본의 유력자들과 만나면서 의견을 나눴고 또 그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현지인들과도 상당한 친화력을 발휘했는데



홍콩, 톈진, 베이징, 상하이 등 수많은 도시에서 일을 했고, 태평천국과 중국(청나라) 정부 간의 중재도 시도하는 등, 대단한 정치적 감각 을 지녔던 사람이었습니다. 아무튼 그는 1865년 올콕의 후임으로 일본에 부임합니다. 그리고 그는 기민한 정치감각으로 일본의 국내정치의 대세가 어디로 기울고 있는지 파악 합니다.





구하소서 감독: 홍원찬 (오피스) 주연: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최희서 줄거리: 마지막 청부 살인 의뢰로 자신이 지키려 했던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남자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액션 영화. [롯데] 차인표 감독: 김동규 주연: 차인표 조달환 줄거리: 배우 차인표가 주연인 코미디 영화. 히트맨 감독: 최원섭 주연: 권상우 정준호 줄거리: 국보급 특수요원 ‘준’(권상우)이 웹툰 작가로



양반이 이런 외교문서에 도장을 찍을리가요. 안찍습니다. 은근히 이걸 도장을 찍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안찍었어요. 11월9일에 궁궐을 포위하고 계속 찍으라하고 하는데 11월17일까지 버팁니다. 안찍고요. 그러니까 이제 이토 히로부미 쪽에서 머리가 아파지는 거죠. 총칼로 협박하고 도망도 못가게 하면서 매일 찾아가서 도장 찍어라 아니면 죽는다 라면서 협박을 해도 꼼짝도 안하니까요. 이렇게



브라우닝 M1900(32구경) 두 자루와 스미스&웨슨 사의 38구경(리볼버) 등 3자루의 권총을 마련했지만, M1900을 사용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아 미스터리로 남아 있었다. 이 이사는 “실험 결과, M1900이 7발 발사되는 동안 리볼버는 6발이 발사되는 등 M1900의 사격 속도가 빨랐다”고 말했다. 그는 “안 의사가 당시 권총의 대명사였던 육혈포 대신



그 최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소극적 저항 정신은 4.19 항쟁으로 이어집니다. 우리네 민중은 어렵고 힘든 시국을 탈피하기 위해서 무작정 총과 칼을 드는 적극적 저항을 선택한 역사가 없습니다. 적극적으로 저항한 5.18 광주 민주화조차 초기에는 비 폭력인 소극적 저항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평화적으로 시민의 요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