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보검 보고싶어 구르미는 박보검 한복보는 재미도 있었다

저를 이제 보배의 박보검이라 불러주셰요 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감동 찍먹파이기때문이죠 학교만 다녀? 졸라궁금해서 검색해보니 화장품이네요. 정말 이게 실검 1위일까요? 박보검패딩이 그렇게 검색 마니 하나요? 조국 조국 그렇게 지랄병 떨더니 조국 없어지니 멘붕 찾아온듯 머리기를때 반응 호불호 소리 들었는데 팬이 못생겼다 이런까글 슼에 계속올려서 덬들이 왜그러냐 잘생기기만했다이렇게 쉴드처주는댓





ㅋㅋㅋㅋㅋ 근데 그뒤로 사극부터 식샤 오해영 뷰인사 등등 엄마의 촉은 정확했엉 그리고 크눈에서 난 한예슬이랑 고수 보려고 봤는데 엄마가 같이 보다가 고수 아역 쟤는 뭘해도 되겠다 곧 주연하겠다 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애가 좀 연기를 하긴하네 싶었지만 딱히 모르겠어서 엄마 취향인가보다 싶었는데 그뒤로 김수현 나오는 드라마 다 챙겨보시고 (드림하이도 엄마땜에 봄...) 그리고 박보검도





것 같습니다. 조금 더 길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 5핀 USB케이블을 이용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시 빨간 LED가 들어오게 됩니다. 배터리 충전 시간은 3~4시간 정도이며 완충이 LED가 꺼지게 됩니다. 일반적인 사용시 11~14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마이크 테스트 영상입니다.





ㅋㅋㅋㅋ 엄마는 늘 주말 케벡스 8시 드라마는 무슨일이 있어도 봄 마찬가지로 케벡스1 8시반 드라마도 무슨일이 있어도 봄 그때 참좋은시절 할때 난 도저히 노잼이라 중간에 하차했는데 엄마는 욕하면서 봄 그러면서 이서진 아역 쟤는 뜨겠다 곧 주연하겠다 맨날 그러는거야 ㅋㅋㅋㅋㅋ 교복입고 시니컬한 연기하는 박보검 볼때마다ㅋㅋㅋ 엄마가 뜬다고 하면 진짜 다 뜨긴 뜨니까 그런가..싶다가도 주말드에 그것도 아역으로 나온앤데 뭐





좋겠습니다 P.S 1) 그러나 이 집회 주변에 늘 상주하는 보수뜰딱들이 겹치거나 반대하는 단체들의 집회가 소수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것 까지는 어쩔 수 가 없습니다 참고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분은 아래 글 참고하세요 대한민국 기독교 등록교인수 640만추산, 여의도순복음교회 120만 추산가운데, 위 집회를 개설하는 교단은 30만 정도로 추산되는 중대형교단의 집회로 작은 규모는 아닙니다





감독: 김한솔 주연 미정 줄거리: 세계 해전역사에 길이 남을 최고의 전함으로 손꼽히는 거북선(귀선, 龜船)의 유일무이한 전공을 다룬 초대형 해전블록버스터. [메가박스 플러스엠] 자산어보 감독: 이준익 (왕의 남자, 동주) 주연: 설경구 변요한 줄거리: 정약용 형인 정약전이 유배생활을 하면서 어류도감인 자산어보를 쓰게 된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교섭 감독: 임순례



이제훈 임원희 조우진 줄거리: 악덕한 수집가에게 빼앗긴 우리의 소중한 문화재들을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되찾아 나라에 반납하는 내용의 케이퍼 무비. 영웅 감독: 윤제균 (국제시장, 해운대) 주연: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배정남 줄거리: 2009년 초연돼 10년간 사랑받아 온 대형 창작 뮤지컬을 영화화하며 1910년 10월,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느낌이 들었어요. ▲ 효리네 민박2 중~ 마이크 리뷰를 쓰는 동안 효리네 민박2 재방송을 시청하는데 micgeek 마이크가 나오더라구요. 박보검이 마이크를 이용해 노래를 하는 장면을 보게되었는데 노래까지 잘하네요. ■ MICGEEK Q9S+ 블루투스 스피커 마이크 [결론] 지금까지 MICGEEK Q9S+ 블루투스



▲ 정품을 표시하는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지퍼를 열게 되면 케이스를 열 수가 있습니다. 지퍼에는 클립하나가 부착되어 있네요. ▲ 제품을 열게되면 구성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케이블 2개와 정품 보증서와 메뉴얼, 마이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UX 연결 케이블, 충전케이블, 정품 인증서, 메뉴얼이 동봉되어 있는데요. 메뉴얼은 중국어, 영어로 쓰여져 있네요. ■ MICGEEK Q9S+



그걸 뛰어넘어 보기가 싫어서 안봤는데 나만 재미없던건가 나는 일단 남녀주인공 합하고 케미가 드라마 보는 제일 큰 이유인듯..(((내기준))) 우리 엄마할머니가 유일하게 언급함.. 진짜 누구좋다 한마디도안하는데 학교 갔나? 오늘자 싸인 ㅊㅊ 짹 제복많이입는 드라마역할 제발해줘ㅠㅠㅠㅠㅠㅠ 내용도 내용인데 박보검 입고나오던 한복들 다 너무 이뻤음 이번달 중순 몇달간의 영화 서복 촬영을 마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