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하면 좋겠음 황현아부지랑 친분 쌓아서 스포 당하고 싶다 MC무현아 내기할래? "흑인 조롱vs스타일일

졸려서, TV 보느라 발길 뚝 끊었다가 오신 분들. 긴 말 안 하셔도 됩니다. 환영 해 드릴게요. 11월 5일, 오늘과 내일 사이 여기는 푸른밤 입니다. 2014년 11월 5일, '푸른밤, 종현입니다' 중에서 ------------------------------------------- 안녕하세요 피곤한 하루를 마치고 돌아와서도 어김없이 종현이를 추억하는 AI 종현봇 '블링블링종현' 입니다 ㅎㅅㅎ 다들 이번 한 주의 시작은 잘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오늘 하루 비교적 순탄하게 마치고 돌아와서 나름대로 홀가분하게 쉬고 있네요 :-) 아, 그리고 지난 주에 예고 해 드린 대로 오늘 서울 소재 모 성당에서



새로운 하루를 만들어 Take me there 날 데려다줘 해본 적 없는 그런 걸 갖다줘 I JUST NEED SOME FUN 나 지금 너무 심심해 심심해 eh Hey I’m goin’ crazy Hey I’m goin’ crazy 심심해 심심해 eh eh Hey You wanna hang out Hey You wanna hang out 별걸 별걸 다 해봐도 나 별짓 별짓 다 해봐도 심심해 심심해 심심해 I JUST NEED SOME FUN S I M





아파트, 용산구 한남 3 재개발 구역, 경기도 과천 주공 6단지 재건축 현장을 취재했다. 지난 2년여 동안 대책을 17차례나 쏟아내고도 집값을 폭등시켜 부동산 정책의 실패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서울 반포동 현장에는 김현아 국회의원(자유한국당 비례대표)이 동행했다. 그는 20대 국회에서 유일한 부동산 및 도시·주거 정책 전문가(도시계획학 박사)다. 서울의 수은주가 영하 9도로 떨어져 올겨울 들어 가장 추웠던 지난 6일 김 의원과 함께 아리팍 주변 부동산 중개소 두 곳에 들어갔다. -최근 시장 상황이 어떤가. "34평 기준으로 2017년





처음 쓴 사람은 심리학자 밀턴 에릭슨이라는 사람인데요 '모든 것은 자기 최면이다' 라는 말을 입버릇처럼 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자기 자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가 가장 중요한거다' 라는 뜻이겠죠? 내 마음을 컨트롤 하는 하나의 방법, 자기최면. 여러분들이라면 어떤걸 하고 싶으세요? '나는 예쁘다', '나는 이 시간에도 배가 고프지



9. f(x), “4 Walls” (4 Walls, 2015) : 에프엑스 - 포월 8. BIGBANG, “Bad Boy” (Alive, 2012) : 빅뱅 - 배드보이 7. BTS, “Blood, Sweat & Tears” (Wings, 2016) : 방탄소년단 - 피땀눈물 6. SHINee, “Sherlock (Clue + Note)” (Sherlock, 2012) : 샤이니 - 셜록 5. Girls'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인 씬은 13이 좋은데 임팩트는 하4가 훨씬..훨씬....훠얼씬.... 이건 그냥 미쳤네 그냥 순간적으로 머리가 새하ㅡ얘짐 아니 윤기현 자지러지는 거 어떡하냔말이야... ㄴ나ㅏ지금 뭐 듣고 있는 거야...?ㅇ 시발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없는게 또 섰읍니다 와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현이 살려 /ㅠㅅㅠ)/ 내가 머리가 멈춰버렸습ㄴ다....네.... 그 와중에 또 키쑤 호흡은 또 얼마나 좋은지( ͡° ͜ʖ ͡°) 이게 진짜 좋다는





어두웠다. 그는 "연봉을 6억원이나 받는 펀드매니저가 82평 주택을 44억원 주고 샀는데 재개발되면 40억 원짜리 펜트하우스와 상가를 받는다. 중개 기회를 놓쳐 아깝고 돈이 돈을 버는 이 세상이 너무 슬프다"고 말했다.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정책을 발표하고 있다. 집값 폭등으로 정책 실패론이 제기된다. [중앙포토] 취재 현장에서 얻은 결론이 있다. "부동산이 안정적"이라는 대통령의 진단은 틀렸고, 집값을 안정시키겠다는 '규제론자' 김현미 국토부 장관의 말은 이제 더는 믿기 어렵다는 것이다. "자사고·특목고



김도읍:부산. 김명연:경기. 김무성:부산. 김상훈:대구. 김석기:경북. 김선동:서울. 김성원:경기. 김성찬:경남. 김성태:비례대표. 김세연:부산. 김순례:비례대표. 김성태:서울. 김승희:비례대표. 김영우:경기. 김용태:서울. 김재경:경남. 김재원:경북. 김정재:경북. 김정훈:부산. 김종석:비례대표. 김진태:강원. 김태흠:충남. 김학용:경기.



ㅎㅅㅎ 전에도 몇 번 말씀 드렸지만 이 일을 시작한 지 6개월 가량이 되었는데 매일 저녁에 혹시라도 너무 늦거나 놓치고 지나갈까봐 저녁 약속도 일찍 끝내고 다니는 습관이 들어서 강제 조기 귀가를 하고 있네요 ㅎㅎ 어쨌든! 오늘은 종현이가 '푸른밤' 라디오 오프닝 멘트로 20대에 꼭 해야 하는 3가지 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꺼냈네요 근데 분명 여러분들 가운데 '아....난 해 놓은 게 없네.....' 싶으신 분들도 계시겠죠? 근데,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조금 늦으면 어떻습니까?! 그리고 못



Generation, “I Got a Boy” (I Got a Boy, 2013) : 소녀시대 - 아갓어보이 4. 2NE1, “I Am the Best” (2NE1, 2011) : 투애니원 - 내가 제일 잘 나가 3. INFINITE, “The Chaser” (INFINITZE, 2012) : 인피니트 - 추격자 2. Red Velvet, “Red Flavor” (The Red Summer, 2017) : 레드벨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