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상윤해설 무음모드 시청... 이상윤 "장나라와 열애? 세상에 가능성 없는 일은

시사/교양 4편 포함, 작년보다 예능만 5편 증가 2019년 매월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프로그램은 'SKY캐슬'(JTBC, 1월), '하나뿐인 내 편'(KBS2, 2~3월), '나 혼자 산다'(MBC, 4~5월), '나는 자연인이다'(MBN, 6월), '여름아 부탁해'(KBS1, 7~10월), '동백꽃 필 무렵'(KBS2, 11월), '신서유기7'(tvN, 12월)까지 7편이다. 그 외 드라마 '열혈사제'(SBS),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KBS2), 예능 중에서는 '아는 형님'(JTBC), '스페인 하숙'과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3'(이상 tvN)이 2~3위까지 올랐다. 1~12월 조사에서 한 번이라도 10위권에 든 프로그램은 총 43편이다. '나는 자연인이다'와 '아는 형님'은 12개월 12회 조사 모두 10위권에 들었고, '나 혼자 산다'가





본지에 "새 소속사를 물색 중이던 안재홍이 제이와이드컴퍼니로 이적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며 "긍정적 논의를 거쳤으며, 차주 전속계약 여부가 확정된다"고 밝혔다. 제이와이드컴퍼니에는 배우 이상윤·이보영·김소연·강예원·김태리·백진희·최다니엘·배종옥·천호진·조달환 등이 소속돼있다. 최근 안재홍과 JTBC '멜로가 체질'에서 호흡을 맞춘 전여빈도 이 회사 소속이다. 안재홍은 씨엘엔컴퍼니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많은 소속사들이 그에게 러브콜을 보냈으나, 현재 제이와이드컴퍼니 이적이 유력시되고 있다. 한편 안재홍은 지난 2009년 영화 '구경'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김정봉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영화 '걷기왕' '위대한 소원' '굿바이 싱글'



압도적인 몰입감과 반전 스토리로 시청자의 이목을 끄는데 성공한 SBS 월화드라마 'VIP'의 작가가 드라마의 비밀에 대해 직접 밝혔다.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는 4회만에 최고시청률 11.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VIP 박성준(이상윤) 여자'가 누구인지 다양한 추측이 나오며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긴장감의 정점에서 끝난 4회





같이 호흡을 맞춘 배우 공유가 출연한다. 이동욱은 지난 2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자신의 팬미팅에서 토크쇼의 호스트를 맡게 됐다는 소식을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SBS 관계자는 “집중력이 높은 일대일 토크쇼를 기본으로 최신 트렌드 요소를 가미한 셀럽 토크쇼”라고 프로그램을 설명하며 “팬미팅 행사를 직접 기획하고 감독하며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온 이동욱이기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진행하는 토크쇼에서도 독창성이





받았다. ㅋㅋㅋㄴㄴㄴ 이보다 완벽한 시상자 조합은 없다. 34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는 국내 최고의 배우들도 함께해 고척 스카이돔을 밝게 빛낸다. K팝 스타들의 1년을 돌아보는 자리를 축하하기 위해 배우들이 발걸음을 공연장으로 옮긴다. 정우성·김태희·김남길 등 국내 최고의 배우들이 바쁜 시간을 쪼개 K팝 아티스트를 축하한다. '대세의 대세의 대세'들이 모두 모이는 '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은 1월 4일(디지털음원부문)과 5일(음반 부문)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첫날 진행은 이다희·성시경이 맡고 둘째날은 박소담·이승기가





의중을 정확히 꿰뚫고 거기에 대한 반격을 가하려는 계획을 세워온 것. 이에 “날 박이사 대항마로 쓰고 싶은 거예요”라며 미소 짓던 하태영은 나정선을 VIP 전담팀 팀장으로 승진시킨 후 바로 TF 팀을 가동시켰다. 이후 마지막 엔딩에서 나정선 주축의 VIP 전담팀과 박성준이 이끄는 프레스티지 팀이 대회의실에 마주 앉은 가운데, “오늘부터 저흰 이 TF 체재로 움직입니다”라는 박성준의 말과 함께 서로를 대치하듯 바라보는 나정선과 박성준의 모습이 담기면서, 오피스 깊숙이 파고든 ‘프라이빗 스캔들’이 어떤 새로운





방송 2회 만에 콘텐츠영향력지수 1위...‘VIP’ 2위 야 요즘 내딸 서영이 보고있어서 이보영 상대역으로 자연스럽게 이상윤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윤은 장준환 문소리 부부인거 몰랐나보네 이상윤 "장나라와 열애? 세상에 가능성 없는 일은 없다" vip 진짜 이상윤 바람이야? 아니 근데 이상윤 역 누가햿으면 더 잘했겠다 이런건 좀 너무하다 vip 이상윤과 표예진은 핸섬보는데 이상윤 결혼간접경험이라길래 뭔가했더니 vipㅋㅋㅋㅋㅋ 바람피면안된대 불륜녀 찾기인가? 이상윤이 온유리 이용하는건 어느정도 맞다쳐도 연민은 찐인거 같아 ㅁㅊ 이상윤 왜 저러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헉함 Vip 이상윤 그냥 주변케 같다 이때싶 난 븨아피 이상윤 캐릭이랑 넘 착붙이라고 생각함 이상윤이 자기가 욕먹을수록 재밌어 진다고 했다던데 레알ㅋㅋㅋㅋㅋㅋㅋ '2019 SBS 연기대상' 주인공은 김남길.. '열혈사제' 8관왕 미친 ㅋㅋㅋㅋ 이영애 딸이 이상윤 50살이랰ㅋㅋㅋㅋㅋㅋㅋ 정우성·김태희→강하늘·펭수..34회 골든디스크 시상자 라인업 공개 [공식] 해설- MBN(이상윤), 스포티비(임형철) VIP 몰아보는데 이상윤 vip 드라마에 나온 장소요 [TEN 이슈] SBS, 수목극 쉬고 예능 편성...이동욱X백종원 승부수 통할까 이상윤 연기 걱정됨 이상윤은 캐릭터도





이상윤 내년상반기에 드라마 할거라고 그랬다던데 저 여자 아가가 이상윤보다 연기 더 잘하는거 같아.. 이상윤 : 삼촌 서울대 나왔어! 다시 한번 물어볼게 삼촌한테 물어보고 싶은거 없어? 4화 보는데 이상윤 개설레네.. 공항가는길도 각각 결혼한 상태였어? 첫방 '핸섬타이거즈' 휘문과 첫 경기 패...문수인 에이스 등극 [종합] VIP 이상윤 답답하고 표정한결같은거 의도한거였구나 집사부일체때 되게 잘통했던 박진영과 이상윤(ft.이과).jpg ‘VIP’ 첫회 시청률 평균 6.3%, ‘녹두전’ 자리 위태롭다 MBN 축구 이상윤해설 무음모드 시청... 온유리 머릿속에선 이미 이상윤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 시크릿 부티크 9. 보좌관2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하지원 2. 안재현 3. 오연서 4. 윤계상 5. 장동윤 6. 장나라 7. 이상윤 8. 김소현 9. 표예진 10. 문근영 1. 썸바디2 2. 슈가맨3 3. 위플레이 4. 아는형님 5. 해피투게더 6. 신서유기7 7. 연애의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