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데스매치 주식사요 장민호 뭐야 저사람 실력자임? 장민호 진짜 존잘이긴하다 장민호가 홍자롤일듯 미스터트롯

하겠지만 저게 어떻게 마흔셋.. 2030픽은 이찬원인듯 그 담이 임영웅? 그리고 그 위 나잇대에선 임영웅 장민호 장민호 임영웅 노지훈 저장 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네 현역이니 더 그렇긴 하겠지만 저게 어떻게 마흔셋.. 그러면 존잼쌉가능 아 진짜 야망까지 서사 갓벽해 트롯계 네임드인 모양인데 올하트 안 나오면 어우 트롯계



이대원도 귀엽다고 여기서 누굴 택하냐구 아니 나 진심이야 듬직하게 생겼네 인기 많다는데 그럼에도 되게 열심히 하고 동생들 잘 챙기면서 야망 있어서 좋다 엄마 말 좀 들으래 열심히 하는데 야망도 있고 그 야망이 절대 자만도 아니고 상대에게 실례가 되는 야망도 아니고 무엇보다 본인이 너무 열심히 함 리더로서 맞을거같음? 장민호는 뭔가 따로두고ㅋㅋ 개웃겨



팬덤 이탈 심할 때 장민호가 신유 팬덤 쓸어갔다고ㅋㅋㅋ 그 얼굴에 귀엽고 본업 열일하고 야망도 있다? 인기멤 쌉인정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한 소절 부르는 순간 존나 얘가 우승각?? 하게 되는 상황이었음 왜 우승각?! 소리 들었는지는 이 영상 보고 판단 미스터트롯은 일단 전체적으로 실력 상향된 와중에 잘하는 애들 귀여운 애들 잘생긴 애들이 차례차례 등장하며 각자의 취향을 저격 중 다들 별명으로 많이 불리는





기대한 두사람: 임영웅이랑 장민호임ㅇㅇ 장민호 임영웅 김수찬 없니? 방금 까만 정장 입고 뮤배같이 생긴 사람이 장민호야? 장민호 고급지게 생겼어 나 이찬원 임영웅 투픽인데 장민호 스며들음 미스터트롯 장민호 합? 불합? 담주 온라인 1위각 임영웅 장민호 뭐야 나만 장민호 못봄?? 미스터트롯 내 쓰리픽 무슨취향 아 나 미스터트롯 픽이 너무 많아ㅠㅠㅠ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픽 모여 장민호는 나이많고 이미 실력좋은데도 나서서 열심히 하는게 좋더라 울 엄마가 장민호 왜 인기 많은지 알겠대 노래



표정을 지은 채 방송이 끝났다. 그의 본무대는 다음 주로 예고되면서 궁금증이 더해졌다. 한편, 장민호는 1997년 그룹 유비스로 데뷔했지만 이후 무명시절이 길어졌다. 그룹 해체 이후 발라드 가수로 전향했던 그는 2011년 트로트 가수 장민호로 다시 데뷔했다. 현재 장민호는 전국의 다양한 행사를 다니며 노래하고 있다. 탄탄한 어머니 팬층 덕분에 행사장에는 어머니 팬들이 몰리는 모습도 볼 수 있다. ? ? 미스터트롯[ TV 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브이로그도 찍고 내새끼가 저렇게 잘났다 맞을거같음? 장민호는 뭔가 따로두고ㅋㅋ 아쟁부터 터졌는뎈ㅋㅋㅋㅋㅋ 존나매력캐 입덬각임지금 매력있넼ㅋㅋ ㄷㄷㄷ 역시 엄마들 눈은 정확하다ㅜㅜ 장민호ㅜㅜㅜㅜ 내 투픽 임영웅이랑 장민호야 자꾸 신경 쓰여.. 얘 컷 나올 때마다 애들 챙기고 있는 거 봐서 그런가 의외였어 ㅋㅋㅋㅋㅋ 뻣뻣하긴한데



돌려차기 등을 쉴 새 없이 펼쳐내는 와중에도 일말의 흔들림 없이 ‘무조건’을 열창해 기립박수를 이끌었다. 이어 스타강사 정승제가 등장, 족집게 스텝을 밟으며 ‘얄미운 사람’을 부르자 박명수는 "포기하면 편하다. 안 되는 건 안 되는 것"이라는 돌직구를 날려 현장을 한바탕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모여들게 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은 단지 노래 경연만이 아니라 다양한 쇼적인 요소들을 가미했다. 트로트하면 우리가 떠올리는 정통의 무대가 있는가 하면, 이를 다양하게 퓨젼화한 무대들을 열어놓음으로써 트로트의 맛을 잘 몰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것. 이런 점은 지나치게 오디션이 압박감으로 흘러갈 수 있는 불편함을 상쇄시켜주는 힘이 되어준다. 무엇보다 이 가진 큰 힘은 그간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했던 트로트



반남반녀의 모습을 한 아수라백작으로 분해 남진-장윤정의 듀엣곡 ‘당신이 좋아’를 마치 남녀가 함께 부르듯 완벽히 소화해냈고, 마술사 김민형은 ‘땡벌’을 부르며 땡벌 탈을 쓴 미녀를 무대에 깜짝 등장시키는 마술로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보고도 믿기지 않는 광경에 넋을 놓은 마스터들이 하트를 누르는 것마저 잊어버리는 돌발 사태가 속출했던 터. 이어 시즌1 우승자인 송가인과 무명시절 동고동락한 안성훈이 등장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고, 올 하트를 받자 끝내 오열해 모두를 찡하게 했다. 또한 태권도 세계랭킹 1위에 빛나는 나태주는 공중돌기,



베테랑다운 몰입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리고 1회의 끝은 ‘트로트계 BTS’라 불리는 장민호의 등장이었다. 2회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드는 대목이다. 첫 방부터 대박을 낸 의 성공은 이제 ‘종편 오디션’이라는 새로운 형식이 탄생했다는 걸 말해준다. 오디션 하면 Mnet의 오디션을 떠올렸던 시절이 있지만, TV조선의 에 이은 이나 MBN의 같은 프로그램들이